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기업 2017. 02. 28. Tue
기업LG생활건강, 소비자안심센터 출범...무결점 품질관리 시스템 추진차석용 부회장...사회적으로 인정받는 소비자지향의 선도회사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권태흥 기자 / thk@thebk.co.kr

[뷰티경제=권태흥 기자] 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이 오늘(28일) 대전 기술연구원에서 소비자안심센터 출범식을 열고 '소비자 지향의 글로벌 최고 수준의 품질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 LG생활건강은 모든 계열사들을 결집한 '소비자안심센터'를 출범, 품질경영을 선포했다.

LG생활건강의 소비자안심센터는 원료 및 부자재부터 완제품·수입품·OEM/ODM 등 전 제품을 대상으로 개발부터 유통단계까지 소비자가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의 품질 관리를 추진한다. 또한 자체적으로 안심품질 인증제도를 개발•운영하여 품질관리 시스템에 대한 신뢰성을 제고하게 된다.
 
소비자안심센터는 LG생활건강뿐 아니라 더페이스샵, 코카콜라음료, 해태htb 등 모든 자회사들의 전사적 역량을 결집시켜, 무결점의 소비자 안심품질 시스템 구축에 나설 계획이다.

이날 소비자안심센터 출범식 행사에서는 소비자안심센터의 비전 공유 및 전략방향 발표, 소비자안심 품질선언서 선포 등을 진행했고 CTO 이천구 부사장, 코카콜라음료 이형석 전무 등 사업부장 5명, 생산총괄 이상범 전무, 소비자안심센터장 류재민 상무, 디자인센터 김종일 상무 등 제품품질과 관련된 전사 임원을 비롯해 100여 명의 임직원이 참가했다.    

LG생활건강 차석용 부회장은 소비자안심센터 출범을 맞이해 격려 인사말을 전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보다 높은 윤리적 관점으로 품질기준을 만들고, 제품을 만들어내는 전 과정에서 철저히 원칙이 준수되도록 하는 품질관리 체제를 갖추어야 한다”며 “소비자안심센터 출범이 소비자들의 편안한 삶을 추구하며 사회적으로도 인정받는 소비자지향의 선도적인 회사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