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착력, 지속력, 커버력, 매트 등에서 우수하는 평가...

더페이스샵의 5월 화장품 경기는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더페이스샵의 5월 화장품 경기는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답변은 명동2호점 등 서울지역 4개점과 강원남원주점, 용인단국대점, 충남당진점, 부산사직점, 대전대점, 광주전남대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5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명동2호점은 “외국인들이 많다 보니 마스크팩이 인기가 있는 편이다”, 홍대점은 “마스크팩이랑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지속력도 좋고 커버가 잘되어서 인기가 있다”고 답했다.

강남대로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매트하면서 지속력이 좋고 커버도 잘되고 성분이 좋아서 많이 사가고 있다. 닥터밸머 시카크림은 미세먼지에 자극받은 민감한 피부를 재생해주고 튼튼하게 만들어주면서 보습효과도 있어서 언제든지 바르기 좋아서 많이 사간다”, 녹번점은 “내추럴 선 에코파워 롱래스팅 선크림이 지속력이 좋고 베이스기능도 있어서 많이 구매한다.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지속력도 좋고 밀착도 잘되서 많이 구매한다”고 설명했다.

강원남원주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커버력이랑 지속력이 좋아서 더워지는 요즘 바르기 좋아서 인기가 많다”, 용인단국대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밀착력이 좋고 얇게 발리면서 지속력도 좋고 제형이 세미매트 타입이라서 앞으로 계속 쓰기 좋아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충남당진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처음에는 매트한데 시간이 지나면 피부에 유수분이랑 섞이면서 피부가 예쁘게 표현된다, 지속력도 좋고 요철커버도 잘되서 꾸준히 인기가 있다”, 부산사직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얇게 발리지만 커버력이 좋아서 많이 나간다”, 대전대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성분도 좋고 다크닝현상(무너짐)이 거의 없고 모공커버도 잘되서 많이 구매한다”, 광주전남대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커버력이랑 지속력, 밀착력이 좋으면서 가벼워서 많이 나가는 편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