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처럼 뽑아쓰는 데오틴트 서서히 부상...

토니모리의 7월 화장품 경기는 지속력이 강한 틴트에 대한 기대가 높다. 특히 물티슈처럼 뽑아서 사용하는 데오티슈가 주목을 받고 있다.

토니모리의 7월 화장품 경기는 지속력이 강한 틴트에 대한 기대가 높다. 특히 물티슈처럼 뽑아서 사용하는 데오티슈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같은 답변은 동대문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수원아주대점, 구미상모점, 광주용봉점, 부산진역점, 대전도마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7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동대문점은 “쇼킹 립틴트나 립톤 겟잇틴트가 지속력이 좋아서 인기가 있고 마스크팩이나 클렌징워터도 많이 찾는다”, 외대점은 “그린티 수분크림이나 쇼킹 립틴트가 지속력이 좋아서 요즘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연신내점은 “쇼킹 립틴트가 지속력이 좋아서 많이 찾고 립톤 겟잇틴트도 지속력이 좋으면서 색이 예뻐서 인기가 많다”, 중랑점은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나 아이라이너 등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는 제품을 많이 구매한다”고 응답했다.

화곡점은 “틴트 종류는 꾸준히 잘 나가고 날이 더우니까 마스크팩도 많이 나간다”, 수원아주대점은 “쇼킹 립틴트가 지속력이 좋고 착색이 잘되서 잘 안지워지니까 워터파크나 물놀이 할때도 많이 쓴다. 또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나 데오 티슈도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구미상모점은 “여름이니까 색조 중에서도 발색이 오래가는 쇼킹 립틴트가 잘 나가고 클렌징워터도 요즘 많이 찾는다. 또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선스틱이나 선쿠션, 워터프루프 제품도 인기가 많다”, 광주용봉점은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는 제품이나 착색이 잘되서 지속력이 좋은 립 제품이 인기가 많다”,

부산진역점은 “요즘은 선크림이 제일 많이 나간다”, 대전도마점은 “여름이라서 색조는 워터프루프 기능이 들어가있는게 인기가 있고 틴트는 지속력이 오래가는 제품이 인기가 있다. 기초는 가볍고 끈적이지 않는 제품을 많이 찾고 미백제품도 많이 찾는다. 또 선크림이나 물티슈처럼 편리하게 쓸 수 있는 데오 티슈도 많이 구매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