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유통 > 로드숍 2018. 11. 05. Mon
로드숍[11월 화장품 경기]토니모리, 불닭볶음면, 카드지갑 등 콜라보로 판매 호조1만원 이상 구입할 경우 18,000원 상당의 키르시 카드 지갑 4,000원에 제공...

토니모리는 지난 9월에 불닭볶음면과 콜라보해 인기를 모았다. 11월에는 키르시 콜라보 라인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토니모리는 키르시 제품 1만원 이상을 구입할 경우 18,000원 상당의 키르시 카드 지갑을 4,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반응을 얻고 있다.

   
토니모리의 11월 화장품 경기는 키르시 콜라보 라인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같은 답변은 수유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수원망포점, 대전둔산점, 부산수영점, 광주문흥점, 충주연수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11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수유점은 “날씨가 추워지면서 기초 스킨케어 제품이 인기가 많다”, 노원점은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라인이 아르간 오일이 들어가 있어서 보습력이 좋고 지속력도 좋고 가격대도 비싸지 않아서 많이 찾는다”, 연신내점은 “모스키노 콜라보 제품 중에서 쿠션과 에센스 팩트가 제일 인기가 많다. 그린티 수분크림과 영양크림도 꾸준하다. 모찌토너나 클렌징워터, 100시간 크림과 골드스네일 크림도 꾸준히 판매되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발산점은 “기초 중에서는 바이오 이엑스 셀펩타이드 라인은 주름개선에 좋고 셀토닝은 미백이나 잡티, 기미에 좋다. 트러블 있는 소비자들은 그린티 수분 라인이나 토니랩 라인도 많이 찾는다. 모스키노랑 콜라보한 제품도 인기가 많다. 클렌징워터나 제주스네일에센스, 모찌토너는 써본 사람들은 계속 구매를 하는 추세다. 골드스네일 라인은 외국인들이 와서 많이 찾고 색조는 쇼킹립틴트, 겟잇틴트, 백젤 아이라이너는 항상 잘 판매된다.”, 성신여대점은 “요즘 모스키노 콜라보 제품 중에 쿠션이 반응이 좋다”고 설명했다.

수원망포점은 “키르시 콜라보 라인이 출시된지 한달정도 됐는데 반응이 괜찮은 편이다.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면 카드지갑이나 실내화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어서 인기가 있는 것 같다”, 대전둔산점은 “더블커버 파운데이션은 마무리감이 보송하고 지속력이나 커버력이 좋다. 쇼킹립틴트는 꾸준히 잘 나가고 기초제품이 여름에는 안 나가다가 요즘에는 많이 판매되는 추세다”고 응답했다.

부산수영점은 “요즘에 그린티 클렌징워터를 많이 찾는다. 키르시 콜라보 카드지갑 때문에 제품을 구매하러 많이 온다”, 광주문흥점은 “기초 라인에서 바이오 셀 펩타이드 라인이 주름 개선 기능이 있고 스네일 라인은 기미, 잡티, 수분까지 케어해주는 라인으로 인기가 많다. 바이오 셀토닝도 미백 제품으로 많이 찾고 뉴트라 에너지 라인은 24시간 보습이라서 요즘 날씨에 쓰기 좋다”, 충주연수점은 “요즘에는 플로리아 라인이 유분감이 많은 보습 라인이라서 기초 제품중에 제일 많이 찾고 쇼킹립틴트가 품절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인기가 많다. 최근에 모스키노랑 콜라보한 라인도 쿠션이나 틴트, 아이라이너 등 인기가 많아서 품절현상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