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유통 > 로드숍 2019. 03. 18. Mon
로드숍야외활동 증가 대비한 자외선차단제 시장 '꿈틀'잇츠스킨, 1+3 등 파격적인 세일제품 판매 호조

잇츠스킨은 1+3 등 파격적인 할인 제품이 잘 팔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앞으로 야외활동을 대비한 자외선차단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 수분크림의 판매 호조도 나타나고 있다. 봄철이라는 계절적 특수성이 반영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되고 있다.

   
 

최근 마포상수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마석점, 청주개신점, 춘천명동점, 대구금호점, 진주점 등 총 10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3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마포상수점은 “파워10 에센스가 쓰던 사람들이 계속 사용하는 제품이라서 꾸준히 인기가 많다”, 성신여대점은 “라이프 컬러 립 크러쉬 매트의 가격은 11,000원인데 지금 3개에 만원으로 파격 행사를 하고 있어서 잘 나가고 있다. 또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선크림의 구매도 증가하고 있다. 겨울에는 세라 루틴 라인 보습 제품을 많이 찾았는데 요즘은 하이드라 루틴 수분 제품을 찾는다”고 말했다.

영등포점은 “파워10 에센스가 종류가 다양하고 피부에 잘 맞고 효과가 좋으니까 인기가 많은 것 같다”, 낙성대점은 “울트라 글로우 쿠션은 촉촉한데 커버력도 좋고 유투브에서 소개가 돼서 보고 찾아온다. 라이프컬러 립쏘쿨 틴트는 지금 50% 행사를 하고 있어서 많이 구매한다”, 마석점은 “파워10 에센스를 꾸준하게 많이 찾는다”고 응답했다.

청주개신점은 “유투브에서 소개된 울트라 글로우 쿠션이 커버력이 뛰어나고 얇게 발리는데 지속력이 오래간다. 마누카꿀과 로얄젤리 성분이 들어있어서 원래 피부가 좋은 것처럼 자연스러운 광이 나서 테스트해보고 갔다가 다시 와서 구매하는 사람도 많았다. 립 제품 중에서는 립 크러쉬 매트가 여전히 인기가 있다. 달팽이 크림은 용량이 많은 제품은 가격대가 있어서 미니어처로 많이 구매한다. 파워10 에센스는 가볍고 흡수가 잘 되고 끈적이지 않으면서 가격도 저렴한 편인데 종류가 다양해서 자기 피부에 맞게 골라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춘천명동점은 “선크림이나 수분크림을 구매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대구금호점은 “파워10 에센스나 달팽이 라인을 가장 많이 찾는다”, 진주점은 “최근에 많이 찾는 제품은 딱히 없는 것 같고 파워10 에센스가 꾸준히 잘 나간다”고 밝혔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