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10 라인의 꾸준한 판매 외에 새로운 성장 동력원 발굴 미미

잇츠한불은 지난 2018년 '프레스티지 데스까르고 라인(일명 달팽이 라인)'의 전면적인 리뉴얼과 '순둥이 클렌징', '피치 피치 톤 블러 파우더'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새로운 성장 동력원을 발굴했지만 가맹점에서의 반응은 미미하다.

매달 가맹점에서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는 현상을 체크했다. 지난 2018년 한해 동안 50% 이상에서 가장 주목되는 제품을 파워 10 앰플 등 파워 10 라인을 꼽았다. 올해의 1월의 경우에도 파워 10 라인의 제품의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조사됐다.

 

잇츠스킨의 파워 10 라인이 가맹점과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다. 반면에 해당 제품 외에는 다른 제품에 대한 히트제품이 나타나지 않고 있다는 해석이다. 따라서 2019년에는 강력한 신제품 개발이 요구되고 있다. 

최근 잇츠스킨의 개봉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마석점, 부산경성대점, 제천점, 대구동성로점, 진주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1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를 실시했다.

개봉점은 “요즘 특별히 더 인기가 많거나 많이 찾는 제품은 없고 파워10 에센스는 꾸준히 잘 나간다”, 성신여대점은 “파워10 오일 앰플이 꾸준히 많이 나가고 요즘에는 기초제품을 많이 보러 와서 하이드라 루틴 라인이 인기가 많다. 건조해서 마스크팩도 많이 찾는다”, 신촌점은 “유투브에서 라이프컬러 울트라 글로우 쿠션이 촉촉한 쿠션으로 1위를 했다. 촉촉한데 커버력이 좋아서 많이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영등포지상점은 “파워10 에센스가 계속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신림점은 “파워10 오일 앰플이 얼굴이 많이 건조하거나 속당김이 있는 사람들이 얼굴 광택도 나고 유수분밸런스도 맞춰주니까 좋아하고 많이 구매한다”, 마석점은 “중국인들한테는 파워10 에센스가 인기가 많아서 매출의 80% 정도 차지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부산경성대점은 “파워10 오일 앰플이 다른 브랜드와 다르게 피부 타입별로 골라쓸 수 있엉서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고 써본 사람들은 거의 재구매하는 제품이다”, 제천점은 “하얀꽃 순수 수분크림이 순하고 수분감이 있어서 촉촉하고 가성비가 좋아서 인기가 있다”고 밝혔다.

대구동성로점은 “파워10 라인이 제일 많이 나가고 있다”, 진주점은 “울트라 글로우 쿠션이 속은 촉촉하게 해주고 마무리감은 번들거리지 않게 보송한데 밀착력이나 커버력이 좋고 지속력이 오래가서 많이 찾는다”고 답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