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코스메카코리아 각 100원 현금 배당키로...

토니모리 등 10여개사가 오늘(29일) 주주총회를 가졌다.

이들 상장사 가운데 토니모리는 보통주 1주당 100원의 현금배당을 세화피앤씨는 보통주 1주당 10원의 현금배당을, 코스메카코리아는 보통주 1주장 100원의 현금배당을, 씨티케이코스메틱스는 보통 주 1주당 200원의 현금배당을 각각 의결했다.

 

[토니모리]

정기 주주총회에서 감사보고, 영업보고, 외부감사인 선임보고,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실태 보고와 제13기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 정관 일부 변경 등 총 4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배당금은 보통주 1주당 100원의 현금배당을 결의했다. 사내이사는 배진형 토니모리 글로벌사업본부 미주유럽팀 팀장을 재선임했다.

배진형 이사는 New York University,College of Arts and Science 졸업, (현) ㈜토니모리 글로벌사업본부 미주유럽팀 팀장을 역임하고 있다.

[코리아나]

정기 주주총회에서 감사보고, 엽엉보고,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실태 보고, 제31기 재무제표 보고와 정관 일부 변경, 이사보수한도 승인 등 총 4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에스엔피월드]

정기 주주총회에서 제17기 재무제표 승인, 정관 일부 변경 등 총 6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가결했다. 사내이사는 지영주 ㈜블러썸크리에이티브 대표, 주방옥 ㈜블러썸스토리 대표, 이순규 ㈜블러썸픽처스 대표를 신규선임했으며, 사외이사는 김승혁 인터젠컨설팅㈜ 대표이사를 신규선임했다.

지영주 이사는 ㈜삼성전자 광고팀, ㈜블러썸엔터테인먼트 공동대표, ㈜블러썸크리에이티브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주방옥 이사는 ㈜싸이더스, ㈜블러썸엔터테인먼트 공동대표, ㈜블러썸스토리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이순규 이사는 유니온투자파트너스㈜ 이사, ㈜블러썸픽처스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김승혁 이사는 인터젠컨설팅㈜ 대표이사,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기술경영학과 초빙교수를 역임하고 있다.

[세화피앤씨]

세화피앤씨는 정기 주주총회에서 감사보고, 영업보고,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실태보고와 제3기 재무제표 승인, 이익잉여금처분안 승인 등 총 5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배당금은 보통주 1주당 10원의 현금배당을 승인했다.

[코스메카코리아]

정기 주주총회에서 제20기 연결 및 별도 재무제표 승인, 정관 일부 변경 등 총 5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가결했다. 배당금은 보통주 1주당 100원의 현금배당을 승인했다.

[잉글우드랩]

정기 주주총회에서 제4기 연결 및 별도 재무제표 승인, 외부감사인 선임 승인 등 총 7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가결했다. 이사선임에서는 John Hwa Kim 잉글우드랩 CEO, Yoshihide Kanzaki Nihon Kolmar Co.,Ltd., President&COO, 김기현 이사를 재선임했으며, 감사는 홍상현 잉글우드랩㈜ 감사를 재선임했다.

John Hwa Kim 이사는 Univ. Maryland, Electrical Engineering, Sr. Communication Engineer Bendix US Government military contractor and military hardware, President and CEO SPTS Photo optics company, Englewood Lab COO, (현) Englewood Lab CEO를 역임하고 있다.

Yoshihide Kanzaki 이사는 Kwansei Gakuin Univ., Bachelor of Laws, Nihon Kolmar Co.,Ltd., President&COO를 역임하고 있다.

김기현 이사는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과(학사), University of Washington, 경영학과(석사, MBA), NH(구 LG)투자증권, ㈜마이다스아이티, 동양네트웍스㈜, 유티씨인베스트먼트, ㈜코스메카코리아, (현) 잉글우드랩㈜을 역임하고 있다.

홍상현 감사는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과(학사), 광운대 신문방송학과 박사(수료), ㈜제일기획, 동원그룹 해외PR자문역, ㈜효성 홍보실 상무, 서울대 언론정보학과 겸임교수, 홍PR 대표이사, (현) 잉글우드랩㈜ 감사를 역임하고 있다.

[코스온]

정기 주주총회에서 제20기 연결 및 별도 재무제표 승인, 전자증권 법률 제정에 따른 정관 일부 변경 등 총 6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가결했다. 사내이사는 박의훈 코스온 부사장을 재선임했다.

박의훈 이사는 서울대학교 농생물학 식물병리전공, 태평양(현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선임연구원, (현) ㈜코스온 부사장을 역임하고 있다.

[씨티케이코스메틱스]

이번 정기 주주총회에서 제18기 별도 및 연결 재무제표 승인, 이사보수한도액 승인 등 총 4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배당금은 보통주 1주당 200원의 현금배당을 승인했다.

[MP한강]

정기 주주총회에서 제4기 재무제표 승인, 정관 일부 변경 등 총 4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본느]

정기 주주총회에서 제4기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 정관 일부 변경 등 총 4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스킨앤스킨]

이번 주주총회에서 감사보고, 영업보고,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실태를 보고했다. 제13기 연결 및 개별 재무제표 승인의 건은 연회됐으며, 정관 제2조 사업목적 일부 삭제 및 추가의 건은 의결정족수 미달에 의한 부결, 전자증권도입 등에 따른 정관 일부 변경의 건은 가결, 정관 제32조 이사수 변경의 건(주주제안)은 의결정족수 미달에 의한 부결, 김택근 사내이사 후보자 선임의 건은 부결, 이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은 가결, 감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은 가결됐다.

[아우딘퓨쳐스]

정기 주주총회에서 제19기 재무제표 승인, 정관 일부 변경 등 총 5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사내이사는 김관식 아우딘퓨쳐스 경영지원부문장 CFO를 재선임했다.

김관식 이사는 성균관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MBA, 교원 재무팀, (현) 아우딘퓨쳐스 경영지원부문장 CFO를 역임하고 있다.

[코디]

정기 주주총회에서 감사보고, 영업보고와 제20기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 이사보수한도 승인 등 총 4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