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기시됐던 어린이 매니큐어, 쿨링 자외선차단제 등장

앰플 화장품의 출시가 눈에 띄고 있다.

콜라겐과 해양심층수, 프로폴리스, 병풀추출물 등 다양한 성분으로 수분 공급, 여드름, 색소침착, 피부 톤 개선 효과를 추구하고 있다. 사실 앰플 화장품은 지난 2-3년 전에 중국에서 잠시 이슈가 됐지만 수그러들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중국의 20대 여성들이 스킨, 로션 등 다수의 기초화장품을 모두 사용하기 보다는 한 두가지 즉 올인원 제품으로 해결하려는 소비 경향이 나타나고 있어 향후 중국 시장을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되고 있다.

자외선차단제의 경우에는 바르는 순간 피부온도를 4도 정도 내려주거나 피부 톤업기능 그리고 에센스 기능을 향상시킨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메이크업도 다양한 제품이 나왔지만 어린이 매니큐어가 등장했다. 물론 파라벤 등 유해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그동안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화장품 판매행위는 부적절하다는 인식이 지배적이었다.

 

[스킨케어 부문]

◇리리코스 ‘마린 딥 클리어 클렌징 워터’, ‘콜라겐 타워 앰플’

리리코스가 ‘마린 딥 클리어 클렌징 워터’를 출시했다. 마린 딥 클리어 클렌징 워터는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말끔히 지워내고 촉촉함만 남기는 약산성 클렌징 제품이다. 노폐물 흡착에 도움을 주는 해양심층소금과 미셀라 워터 성분의 ‘마린 크리스탈-클리어’ 성분으로 피지, 메이크업, 미세먼지, 주름사이에 껴있는 노폐물까지 흡착해 말끔하게 씻어준다. 또한,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고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와 용존 산소 농도가 높은 ‘산소수’를 함유해, 피부에 활력 있는 보습막을 만들어준다. 점도 있는 제형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며 추가 세안을 하지 않아도 자극 없이 노폐물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콜라겐 타워 앰플’을 출시했다. 콜라겐 타워 앰플의 핵심 원료인 ‘마린 콜라겐’은 24시간 발효와 고온 추출 과정으로 완성된 미세 콜라겐 입자로 일반 콜라겐보다 입자 크기를 줄여 피부 흡수율을 높여 피부를 탄탄히 지탱해주는 콜라겐 성분을 피부에 듬뿍 전달한다. 또한 수심 605m의 해양심층수를 함유해 풍부한 미네랄을 품고 있는 수분 보습막을 형성한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

일리윤이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를 출시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는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인 락토 스킨 콤플렉스를 함유한 초 밀착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 마스크다. 락토 스킨 콤플렉스는 피부 장벽 강화와 피부 방어력을 높여주는 효과를 선사한다. 유산균을 피부에 직접 바르는 것처럼 약간의 점도가 느껴지는 유화 타입 에센스는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로 피부에 초 밀착되어 끈적임 없는 텍스처와 산뜻한 향을 부여한다. 또한 윤콤플렉스와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되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고, 피부에 활력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앰플엔, ‘아크네샷 앰플’

앰플엔이 ‘아크네샷 앰플’을 출시했다. 아크네샷 앰플은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여드름 전용 앰플이다. 제주 자연에서 추출한 45%의 진한 고함량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국내산 키토산을 담은 특허 콤플렉스를 적용하여 늘어가는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자연에서 찾은 10가지 식물 추출 진정 성분의 저자극 처방으로 자극에 민감한 피부를 고려한 세심함이 더욱 돋보이는 제품이다.

◇AGE 20’s, ‘SOS 데이 마스크’

AGE 20’s가 ‘SOS 데이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SOS 데이 마스크는 고농축 에센스를 담아 화장 전 사용하면 피부 컨디션을 개선해 화장발을 높여주는 마스크다. ‘워터 SOS 데이 수딩 마스크’는 자작나무에서 추출한 수액과 자작나무에서 피는 차가버섯 그리고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했으며 피부의 촉촉함을 선사한다. ‘허니 SOS 데이 루미너스 마스크’는 프로폴리스, 로얄제리, 꿀발효 성분으로 이루어진 꿀물 에센스가 광채나고 반짝이는 피부로 가꿔준다. ‘시카 SOS 데이 릴렉싱 마스크’는 피부 진정과 정화에 도움을 주는 병풀 에센스와 피부톤,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충전해준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센텔리안24가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을 출시했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색소침착,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의 화이트닝 앰플로 단 1주 사용만으로도 눈에 띄는 미백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백 성분 마데화이트와 병풀테카(TECA)의 결합으로 더욱 강력한 효과를 선사한다. 외부자극에 의해 얼룩덜룩해진 피부톤과 피부 밝기를 8중 브라이트닝 효과로 집중 케어해주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량을 유지해 준다. 또한 진한 고농축 앰플 제형으로, 묵직한 영양감이 피부에 닿는 순간 가볍게 스며들어 흡수된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하고 피부 윤광 유지를 해준다.

◇SNP, ‘유브이 퍼펙트 선’

SNP가 ‘유브이 퍼펙트 선’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유브이 퍼펙트 선 케어 라인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를 지녔으며 높은 수분 함유량으로 촉촉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가벼운 에어텍스쳐를 적용하여 피부 타입과 제품 선호도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유브이 퍼펙트 에어쿨 선젤’은 바르자 마자 일시적으로 피부 온도를 4.4℃ 하락시켜 즉각적인 쿨링감을 전달하는 제품이다. 산뜻한 텍스쳐와 69%의 고 함량 수분 베이스로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개선해주어 애프터 선 케어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유브이 퍼펙트 에어세이프 선크림’은 무기자차 특유의 뻑뻑함과 건조함, 백탁 현상을 개선한 수분 에센스 90%를 함유한 제품이다. 피부 수분 손실을 차단하며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으로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유브이 퍼펙트 에어락 선플루이드’, ‘유브이 퍼펙트 에어쿨 선스틱’을 출시했다.

◇아크웰, ‘유브이 컷 선’

아크웰이 ‘유브이 컷 선’을 출시했다. 유브이 컷 선은 자외선 차단 지수에 UVA와 UVB까지 차단하는 이중자외선 차단 효과로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유브이 컷 마일드 선 플루이드’는 가벼운 플루이드 타입 제형이 끈적임 없이 매끄럽고 촉촉하게 발리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페이스&바디 선 플루이드다. 피부 진정 특허 성분 내추럴 프로텍터와 보습 특허 성분 아쿠악실을 비롯해 수레국화꽃수, 캐모마일꽃오일의 수분 공급 및 진정 효과로 촉촉하고 순하게 케어해준다. ‘유브이 컷 내추럴 선 쿠션’은 피부 진정 특허 성분 내추럴 프로텍터와 보습 특허 성분 프룩탄,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캐모마일꽃수,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제주 허브 콤플렉스까지 자연 유래 성분을 90% 함유하여 여린 피부를 순하고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이 외에도 ‘유브이 컷 보송 선 파우더’, ‘유브이 컷 워터프루프 선 크림’, ‘유브이 컷 쿨 다운 선 블록’ 등 총 5종이 출시됐다.

 

◇참존, ‘코랄 톤업 선크림’

참존이 ‘코랄 톤 업 선 크림’을 출시했다. 코랄 톤 업 선크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에 톤업기능까지 더해져 바르는 즉시 자연스럽게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은 물론,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로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주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100% 무기 자외선 차단으로 피부에 주는 자극을 최소화하였으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연 유래 특허 성분인 수련꽃 추출물과 코랄빛을 띈 4가지 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충분한 수분감을 부여한다. 특히 근적외선 차단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여 근적외선까지 동시에 차단하여 피부로 전달되는 ‘태양열‘과 ‘태양빛’으로부터 꼼꼼하게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청호 나이스뷰티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마스크 2종’

청호 나이스뷰티의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가 ‘마스크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씨위드 블루 마스크’는 100% 알로에 원사 셀룰로오스 섬유시트를 사용했다. 이는 피부 자극이 적고 얼굴 굴곡에 따라 들뜸이 없어 고농축된 영양분이 피부에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주요 성분으로는 톳, 우뭇가사리, 모자반 등 바다의 생명 에너지를 담은 해조컴플렉스 성분이 수분감을 부여하여 촉촉한 피부를 가꿔준다. ‘허니 골드 마스크’는 장미 원사 셀룰로오스 섬유시트를 사용했다. 주요 성분인 꿀 추출물에는 항산화 성분인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 피부에 컨디셔닝을 부여하여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두 제품 모두 에뮤오일을 사용했는데 에뮤오일은 천연 오일로 끈적임 없는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선케어

메이크프렘이 ‘유브이 디펜스 미’ 선케어를 출시했다. ‘유브이 디펜스 미 칼라민 선밀크’는 진정 효능이 뛰어난 칼라민이 함유된 트러블 피부 맞춤 자외선 차단제로 알러젠 프리 향조와 저자극 착한 성분들로 처방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핑크빛으로 톤업되는 것이 특징이다. ‘유브이 디펜스 미 마일드 선스틱’은 페이스와 바디를 자외선으로부터 케어해주는 대용량 스틱 타입으로 가볍고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무기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백탁 현상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건강하게 도와주며, ’미세먼지 흡착 방지’ 임상을 통해 미세먼지 흡착량 감소가 입증되어 미세먼지 흡착 방지에 도움을 준다.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클리어 에센스’

비오템 옴므가 ‘아쿠아파워 클리어 에센스’를 출시했다. 아쿠아파워 클리어 에센스는 라이프 플랑크톤이 포함돼 지치고 민감해진 남자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4가지 필수 미네랄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컨디션을 강화시켜 주고 비타민 B3, 비타민C 등의 3가지 파워 비타민이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해 피부 톤을 개선해준다. 또한 흰 버드나무껍질 추출물(BHA) 등의 2가지 나무 추출물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잦은 면도로 거칠어지기 쉬운 남자 피부를 매끄럽게 관리해준다. 또한 쫀쫀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발림성에 민감한 남성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아넷사, ‘UV 선스크린 라인‘

아넷사는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와 ‘화이트닝 UV 선스크린 젤’을 출시했다.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는 물과 땀에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이 유지되는 ‘아쿠아부스터 EX’ 기술이 적용되어 바다, 수영장 및 아웃도어 활동 시 외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360° 자외선 프로텍팅 기술이 적용되어 균일한 발림성과 섬세한 밀착력으로 얼굴 어느 각도에서나 UVA와 UVB를 동시에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바른듯 안바른듯 가벼운 텍스처로 데일리 선크림으로 부담 없고 산뜻하게 밀착된다. ‘화이트닝 UV 선스크린 젤’은 스킨케어 에센스 성분이 더해진 미백 기능성 효능으로 피부톤을 화사하고 투명하게 케어해준다. 가볍게 밀착되는 워터리 젤타입으로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워터프루프 기능이 포함되어 자외선 차단 효과 유지를 오래 유지시켜준다.

◇DPC, ‘마스터플랜 코어크림’

DPC가 ‘마스터플랜 코어크림’을 출시했다. 마스터플랜 코어크림은 피부 순환주기인 28일에 맞춰 총 28개의 고농축 캡슐 앰플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습, 탄력, 진정, 브라이트닝 총 4가지의 피부 고민 별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앰플크림을 4주에 걸쳐 집중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먼저 1주차에 사용되는 모이스처라이징 코어 크림은 히알루론산, 판테놀 성분과 함께 록샘파이어 추출물이 포함되어 피부 보습을 돕고, 2주차에 사용되는 안티-링클 코어 크림은 항산화 효과를 자랑하는 이데베논 성분이 포함되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3주차에 사용되는 리바이탈라이징 코어 크림은 5가지 펩타이드 성분과 타히티 바닐라 추출물이 포함되어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으며, 4주차의 일루미네이팅 코어 크림은 씨대퍼딜 추출물과 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밝게 가꿔준다.

[메이크업 부문]

◇에뛰드하우스, ‘베러 립스톡’

에뛰드하우스가 ‘베러 립스톡’을 출시했다. 베러 립스톡은 촉촉하면서도 볼륨 있고 광택 있는 입술을 완성해주는 매끄러운 제형의 ‘레귤러’와,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보송보송한 매트 립을 연출해주는 세미 매트 제형 ‘벨벳’의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형에 관계없이 입술 위에 뭉침 없이 촘촘하게 발리며, 한 번의 발림만으로 보이는 그대로의 선명한 립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10가지 뉴트럴톤 컬러와 핑크, 오렌지, 레드 등 데일리한 컬러는 물론, 올해의 트렌드 컬러인 리빙 코랄 컬러까지 다양한 60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장점이다.

◇네이처리퍼블릭, ‘프로터치 하드텍스처 아이브로우’

네이처리퍼블릭이 ‘프로터치 하드 텍스처 아이브로우’를 출시했다. 프로터치 하드 텍스처 아이브로우는 견고한 제형으로 섬세한 터치를 할 수 있어 초보자는 물론 전문가들까지도 간편하게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다양한 헤어 색상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다크 브라운 컬러의 체스넛과 미디엄 브라운 컬러의 코냑, 라이트 브라운 컬러의 진저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농도 조절이 쉬운 스머징 표현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없이 깔끔한 눈썹 표현이 가능할 뿐 아니라 파우더를 바른 듯한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번지지 않고 오랜 시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더샘, ‘러브미 섀도우 팔레트 러브 데이즈’

더샘이 ‘러브미 섀도우 팔레트 러브 데이즈’를 출시했다. 러브미 섀도우 팔레트 러브 데이즈는 설레는 첫 데이트를 위한 ‘코랄’, 두근두근 썸 단계에 어울리는 ‘핑크’, 찬란한 연애를 표현한 ‘베이지’, 아름다운 이별을 고하는 ‘브라운’, 아련한 그리움을 떠올리는 ‘로즈’ 등 20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베이직하고 활용도 높은 컬러들로 섀도우 뿐 아니라 아이브로우 및 음영 메이크업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트부터 쉬머, 글리터 섀도우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베이스 및 포인트 메이크업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아티스트리 C컬 래쉬’

투쿨포스쿨이 '아티스트리 C컬 래쉬'를 출시했다. 아트클래스 아티스트리 C컬 래쉬는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뷰러로 집은 듯 아찔한 C컬을 가벼우면서 강력하게 고정해주는 픽싱 마스카라이다. 함유된 C컬 화이버가 드라마틱한 컬링감과 롱래쉬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며, 두 가지 길이로 디자인된 실리콘 브러쉬는 숨은 속눈썹까지 한 올 한 올 깔끔하고 정교하게 컬링해준다. 또한 물과 땀, 유분에 강해 가루 떨어짐과 눈 밑 번짐 걱정 없이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CSA코스믹 16브랜드, ‘16 필터 샷’

16브랜드가 ’16 필터 샷’을 출시했다. 16 필터 샷의 ’16 필터 샷 컨투어 피치’는 쉐딩-하이라이터-쉐딩의 1:1:1 황금비율로 구성돼 쉐딩과 하이라이팅을 한 번에 연출해주는 신개념 컨투어 팔레트로 초보자도 쉽게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16 필터 샷 쉐딩 아몬드’는 붉은 기가 없는 3단 3색의 그림자 음영 컬러로 구성돼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자신의 피부톤에 맞춰 3가지 쉐딩 컬러를 자유롭게 믹스해 사용하면 되고 밝은 색은 노즈 쉐딩, 중간 음영 컬러는 아이섀도우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팔레트 하단의 가장 어두운 쉐딩 컬러는 헤어라인에 사용하면 갸름한 얼굴형으로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두 제품 모두 가볍고 소프트한 질감의 프레스드 파우더 타입으로 뭉침이 없고 텁텁해 보이지 않는다.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퍼펙트 립 디파이닝 펜슬’

디어달리아가 ‘파라다이스 퍼펙트 립 디파이닝 펜슬’을 출시했다. 파라다이스 퍼펙트 립 디파이닝 펜슬은 또렷한 입술 라인과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고발색 립 펜슬이다. 부드럽고 매끈하게 드로잉되는 크림 포뮬라로 한 번의 터치로도 쉽게 드로잉되어 브러시 없이도 엣지 있는 립 라인을 연출해주고 손가락으로 펴바르는 것만으로도 쉽게 스머징되어 풀립, 그라데이션립, 옴브레립 등 다채로운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MLBB 코랄, 핑크, 레드를 포함한 컬러로 누드 베이지 컬러의 린넨, 로즈 브라운 컬러의 블러쉬, 누디 코랄 컬러의 더스티 코럴, 채도높은 핑크 컬러의 푸시아, 클래식한 레드 컬러의 크림슨, 레트로 레드 컬러의 레드페퍼 등 6가지 컬러로 이루어져있다.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

디올이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을 출시했다. 어딕트 스텔라 샤인은 립스틱은 입술에 미끄러지듯 발리는 밤 타입의 포뮬러로, 알로에 베라와 섬세한 케어 오일이 함유되어 부드러운 감촉, 편안한 사용감과 함께 입술이 온종일 촉촉함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입술에 별빛이 쏟아진 듯한 눈부신 반짝임을 선사한다. 매혹적이고 트렌디한 24가지 쉐이드의 감각적인 컬러 플레이 그리고, BE DIOR. BE PINK의 새로운 컬러 애티튜드로 디올만의 패셔너블함과 대담한 여성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아토팜, 어린이 매니큐어 ‘컬러 네일 7종’

아토팜이 ‘컬러 네일 7종’을 출시했다. 컬러네일은 워터 베이스의 저자극 수성 매니큐어다. 매니큐어 특유의 자극적인 냄새를 없애고 달콤한 과일향을 적용해 아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필오프 타입으로 별도의 리무버 없이 스티커처럼 떼어낼 수 있다. 또 칼슘,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아이들의 연약한 손톱을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4가지 기본 컬러(레드, 핑크, 옐로우, 파스텔블루)와 3가지 글리터 컬러(글리터골드, 글리터핑크, 글리터퍼플)로 구성되었다. 자연스러운 발색과 다양한 네일 연출이 가능해 아이들이 골라 쓰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하였다. 아울러 파라벤, 에탄올, 벤조페논 등 9가지 유해성분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헤어 부문]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앰플‘,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토닉’

지쿱이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앰플’을 출시했다.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앰플은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두피를 보호와 건강한 모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헤어 앰플로, 댄드릴리스와 나이아신아마이드, 바이오틴, 판테놀 등 두피 영양 공급과 모발 보습에 효과적인 성분이 함유돼 있다. 특히,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표피세포성장인자(EGF)와 섬유아세포성장인자(FGF) 성분이 포함돼 손상된 두피 관리에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혈관내피성장인자(VEGF), 인슐린유사성장인자(IGF-1)와 함께 모발 케어와 성장을 돕는 성분 역시 함유돼 있어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모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인도의 인삼이라 불리는 아슈와간다(원터체리 뿌리 추출물)과 비타민C가 풍부한 암라(인디언 구스베리 열매 추출물) 그리고 어성초추출물과 하수오뿌리추출물이 함유돼 진정과 자극을 최소화해 두피 손상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토닉’을 출시했다.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토닉은 두피와 모발 상태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헤어 토닉이다. 두피에 풍부한 영양분을 공급하는 바이오틴(비타민B7)을 비롯해 두피 각질 완화에 도움을 주는 댄드릴리스, 두피와 모발에 밸런스를 유지시키는 판테놀(비타민B5) 등 두피 케어에 효과적인 성분들이 함유돼 있다. 특히 두피 진정에 효과적인 하수오뿌리추출물과 어성초추출물은 민감성 두피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토닉은 약산성 제품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시킨다. 이 외에도 손상된 두피 환경을 개선하고 탄력 잃은 모발에 영양을 제공한다.

◇알터에고이태리, ‘에코미네랄무스’

알터에고이태리가 ‘에코미네랄무스’를 출시했다. 에코미네랄무스는 미세 버블타입의 텍스처로 잦은 염색과 펌, 그리고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모발에 천연 미네랄 성분과 단백질을 빈틈없이 채워줘 모발 케어는 물론 두피의 청결함까지 유지해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천연 헤어에센스로 모발과 두피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샴푸 후 타올 드라이한 젖은 모발에 1~2회 펌핑하여 도포 후 골고루 마사지해주면 영양분이 모발 깊숙이 빠르고 고르게 흡수된다. 뿐만 아니라 오렌지와 카다몬의 향이 블렌딩 되어 건강한 에너지를 주는 아로마 테라피 효과도 느낄 수 있다.

[기타 부문]

◇디어달리아, ‘블루밍 브러시’

디어달리아가 ‘블루밍 브러시’ 8종을 출시했다. 블루밍 브러시는 천연모보다 위생적이고 천연모 이상의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하는 최고급 비건 인조모로 제작되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메이크업 브러시다. 단백질로 구성된 천연모는 박테리아가 번식할 가능성이 비교적 높은 데 반해 비건모로 만들어져 박테리아가 번식할 위험이 적다. 특히 부드러운 탄력을 가진 최고급 웨이브 모로 제작되어 제품 본연의 선명한 발색뿐 아니라 밀착력, 지속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탁월하고, 파우더, 크림, 리퀴드 타입의 다양한 피그먼트를 피부에 고르게 펴 발라주어 메이크업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피부에 결 자국을 남기지 않고 최상의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