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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산업 > 신제품 2020. 03. 11. Wed
신제품이것도 '팔자'다! 미세먼지와 자외선차단화장품 시장 준비라도...자외선+미세먼지+피부 진정+브라이트닝+스킨케어 성분 증가+밀착력 향상'

봄이면 늘 찾아오는 게 미세먼지다. 일상생활에도 많은 지장을 주면서 미세먼지차단을 위한 KF 80 마스크까지 나오고 있다. 오죽하면 정치권에서도 발생지가 중국인데 항의 혹은 해결책을 내놓지 못하고 있다는 논쟁도 벌어지고 있다.

때문에 화장품은 미세먼지차단 혹은 안티폴루션화장품을 몇 년 전부터 개발해 시장에 출시하고 있다. 미세먼지를 얼마만큼 방어해 피부 건강을 보호하는 지는 잘 모르지만 아무튼 식약처가 인정한 시험기관이 사전에 효능 테스트를 시행하고 있다. 효과가 검증된 제품만 이를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다.

점점 미세먼지가 발생하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따라서 코로나와 마스크 사태 속에서도 미세먼지와 자외선을 함께 차단하는 화장품이 아모레퍼시픽과 시세이도에서 최근 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은 자외선과 초미세먼지, 외부 열로 자극받은 피부 진정, 피부톤 균일,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갖췄다는 저자극 선크림이다.

시세이도는 물, 땀, 높은 온도, 초미세먼지 차단 효과를 가진 프로텍터다. 초미세먼지 흡착방지 기능 강화, 스킨케어 성분 2.8배 증가, 포뮬라가 더욱 고르게 밀착되는 효과가 있다는 설명이다.

헤라와 에스쁘아가 2020 SS룩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엘지생활건강의 ‘잉크프루프 2in1 라이너’가 브러쉬 라이너에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를 결합했다. 강력한 듀얼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깔끔하고 선명한 아이라인의 지속성을 높였다.

한편 최근 일주일 동안의 국내외 주요 브랜드의 신제품 출시는 다음과 같다.

   
 

[스킨케어 부문]

◇설화수, ‘상백크림’ (30ml / 60,000원, 50ml / 85,000원)

설화수가 ‘상백크림’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상백크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피부 표면 코팅 제형 기술을 갖췄으며, 고객 재구매율이 높은 대표 선케어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에서 연구 및 개발해 이번에 새로 출시한 설화수 상백크림은 기존 제품보다 더 얇고 촘촘하게 피부에 발려, 자외선과 초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상백단TM 원료를 함유해 외부 열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피부톤을 균일하게 해주고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갖춰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선크림이다.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질감으로 윤기 나는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1호 ‘크리미 글로우’, 즉각적인 피부 톤업 효과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산뜻한 2호 ‘밀키 톤 업’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되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클렌징’ (마이크로 미셀라 트러블케어 버블폼 150ml / 16,000원, 마이크로 미셀라 소프트 휩 클렌징폼 120g / 11,000원)

해피바스가 ‘마이크로 미셀라 트러블케어 버블폼’과 ‘마이크로 미셀라 소프트 휩 클렌징폼’ 2종을 출시했다. ‘마이크로 미셀라 트러블케어 버블폼’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클렌징 제품이다. 트러블에 효과적인 살리실산 성분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 물질을 제거해주고, 부드러운 사용감의 버블폼은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세안해준다. ‘마이크로 미셀라 소프트 휩 클렌징폼’은 초미세먼지는 딥클렌징하고, 풍성한 수분거품으로 촉촉하게 세안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고함량 비누를 함유해 풍성한 기포력과 소프트 휩 제형의 부드러운 퍼짐성이 세안 시 산뜻하고 개운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특히 마이크로 미셀라 클렌징 2종은 판테놀 성분을 담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세안 시 눈가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에서 연구 및 개발한 마이크로 미셀라 기술이 적용되었다. 모공의 1/100 사이즈 마이크로 미셀라 입자를 적용해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세정하고, 피부에 수분은 남겨주는 뺄 건 빼고 남길 건 남기는 제대로 된 딥 클렌징 라인이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업그레이드 (90ml / 98,000원)

LG생활건강의 후가 ‘비첩 순환 에센스’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비첩 순환 에센스는 왕실효모 성분을 더한 ‘공진비단 배양액’과 ‘연꽃’ 성분을 적용한 점이 특징으로,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올려주고 맑고 청아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연꽃 성분이 추가된 ‘비첩 순환 에센스’는 피부 순환은 물론 다음 단계의 스킨 케어를 효과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비첩 순환 에센스는 용기도 한층 밝아졌다. 투명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제품의 특징처럼 용기도 한층 더 밝은 컬러를 적용했으며, 아름다운 곡선미를 디자인에 담아 품격을 높였다.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리뉴얼 (80ml / 80,000원, 150ml / 130,000원)

LG생활건강의 숨37°가 ‘3세대 시크릿 에센스’를 출시했다. 더욱 강력해진 시크릿 에센스는 진보된 발효 과학을 담아 피부의 산소 텐션을 끌어올리고 매일 맑게 깨어나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80여가지 식물을 1년간 발효 숙성해 완성한 자연·발효 정수 싸이토시스에 3단 발효 과정을 거쳐 귀하게 얻어낸 싸이토-익스트랙트를 더해 싸이토-펌을 완성했다. 피부의 산소 텐션을 끌어올리고, 피부 탄력과 항산화력 및 피부 장벽 방어력을 개선하여,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또한 건강한 피부의 영양 성분을 닮은 스킨 워터 제형이 빠르고 깊숙이 흡수되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하이퍼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원 샷 오일 폼 클렌저’ (190ml / 20,000원)

아모레퍼시픽의 비레디가 '원 샷 오일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 원 샷 오일 폼 클렌저는 오일 투 폼 제형의 클렌저로, 클렌징 오일 및 폼 두 가지의 장점을 모두 담았다. 오일에 물이 닿으면 거품으로 바뀌는 특수한 반전 제형으로 두 번에 걸쳐 세안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클렌저 제품이다. 클렌징 오일처럼 강력한 세정력으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동시에 부드러운 거품이 산뜻하게 세정해줘 이중 세안의 효과가 있다. 특히 인체 적용 시험으로 초미세먼지 세정력을 입증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 물질을 말끔하게 씻어내고 모공 속에 쌓인 피지와 블랙헤드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남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개운한 마무리감을 반영해, 기존 오일 제형의 클렌저 제품들과 달리 세안 직후에도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씻어내기 때문에 오일 특유의 미끌거리는 잔여감이 남지 않는다.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피누풀잎 추출물과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딥 클렌징이 가능하고, 더욱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필링패드’ (5ml*10 / 38,000원)

코리아나 화장품의 라비다가 ‘비타민 씨 솔루션 필링패드’를 출시했다. 비타민 씨 솔루션 필링패드는 화학적 필링과 물리적 필링의 복합 필링 시스템으로 효과적인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고함량의 트리플 애시드 콤플렉스(AHA, BHA, PHA)가 묵은 각질을 시원하게 제거해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로 케어해주며, 양면이 다른 듀얼 필링 패드가 적용돼 효율적인 각질 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블루 도트면이 각질이 고민인 부위를 집중 관리하고, 엠보싱 코튼면이 필링 성분을 한 번 더 도포해 피부 결 정돈 및 세심한 각질 케어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코리아나의 기술력으로 안정화시킨 비타민 씨 유도체와 라비다만의 특별한 조합으로 시너지 성분이 더해진 리얼비타를 함유해 피부를 맑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센텔카밍샷 앰플’ (30ml / 40,000원, 100ml / 70,000원)

코리아나 화장품의 앰플엔이 ‘센텔카밍샷 앰플’을 출시했다. 센텔카밍샷 앰플은 실제 인체적용시험에서도 자극받은 피부 진정 효과와 거친 피부 결 진정 효과를 검증받아 민감한 피부에 제격인 제품이다. 스페인산 병풀에서 얻은 병풀줄기세포(캘러스)배양액 성분을 고농축 함유했으며, 끓이는 방식이 아닌 앰플엔의 특별한 저온 농축법을 선택해 까다롭게 엄선된 병풀의 진정 유효성분을 더욱 진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허받은 소루쟁이추출물과 오죽즙이 피부를 차분히 진정시키는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6無 처방을 적용해 파라벤(7종), 벤조페논-3, 클로페네신, 합성 색소, 인공 합성향, 에탄올 성분을 배제하는 등 작은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피부를 고려한 세심함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리얼라엘, ‘비건 스킨케어 라인’ (리셋버튼 클렌징 워터 150ml / 25,000원,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150ml / 25,000원, 데일리 젠 밸런싱 토너 150ml / 30,000원, 굿 케미스트리 세럼 50ml / 49,000원, 데일리 레스토레이션 크림 50ml / 45,000원, 모이스처 멜트 스노우볼 6ea / 18,000원, 캄 앤 콜렉티드 세럼 미스트 50ml / 19,000원)

리얼라엘이 ‘비건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비건 스킨케어 라인은 빠르고 순한 원스톱 클렌징을 위한 ‘리셋버튼 클렌징 워터’, 촉촉하고 세정력이 탁월한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균형있는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데일리 젠 밸런싱 토너’, 강력한 활력 성분이 고농축 함유된 ‘굿 케미스트리 세럼’, 탄탄한 보습 장벽 형성에 탁월한 ‘데일리 레스토레이션 크림’, 수분이 한 알에 응된 ‘모이스처 멜트 스노우볼’,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는 ‘캄 앤 콜렉티드 세럼 미스트’ 등 총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품의 주요 성분은 비타민C보다 172배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 생기를 높이는 ‘수용성 풀러린’과 자기 무게의 300~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켜 주는 ‘3중 히알루론산’이다.

◇멘소래담, ‘멘소래담 롤온 로션’ (50ml / 9,900원)

멘소래담이 ‘멘소래담 롤온 로션’을 출시했다. 멘소래담 롤온 로션은 멘소래담의 노하우가 담긴 릴렉싱 케어 로션으로, 기존 멘소래담 제품들과 달리 롤온 타입으로 선보여 손으로 마사지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로 릴렉싱이 필요한 부위에 롤온 어플리케이터로 마사지 하듯 발라주면 따뜻한 온열감을 전달해 피로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준다. 로즈마리 오일을 원료로 사용해 은은한 허브향을 느낄 수 있어 언제, 어디에서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끈적이지 않는 제형으로 마사지 후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도 특징이다.

◇안나수이 코스메틱, ‘립밤 E’ 한정판 (4g / 18,000원)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립밤 E’를 한정 출시했다. 립밤 E는 팝 아트 디자인이 입혀진 이스터 에그 쉐입의 틴케이스에 담겨 있어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휴대가 용이한 사이즈로 소품 정리 및 여행 시 활용하기에도 좋다. 300호 판타스틱 해피 핑크는 옅은 핑크 컬러로, 빛의 각도에 따라 컬러가 오묘하게 빛나는 레드 펄과 바이올렛 펄이 함유되어 생동감 있는 입술로 연출해준다. 401호 챠밍 쥬시 플럼은 펄이 없는 클리어한 타입으로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로즈힙 열매 추출물, 복숭아씨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보습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하면서 도톰하고 매력적인 입술로 연출해준다.

◇시세이도, ‘더 퍼펙트 프로텍터’ (50ml / 58,000원)

시세이도가 ‘더 퍼펙트 프로텍터’를 출시했다. 더 퍼펙트 프로텍터는 물, 땀, 높은 온도, 그리고 초미세먼지에도 강력한 4중 차단막으로 피부를 지켜주며 더 거세진 도시 유해환경에 맞서 강력하게 피부를 보호해주는 365일 데일리 필수템이다. 강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초미세먼지 흡착방지 기능이 더해져 미세먼지 농도가 심각한 요즘 꼭 필요한 제품이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히트포스 테크놀로지’는 높은 온도에 반응하여 포뮬라가 더욱 고르게 밀착된다. 더불어 스킨케어 성분이 2.8배 증가되어 쉽게 피부가 건조해지고 거칠어지는 봄철에도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편안하게 감싸준다. 뿐만 아니라 고유의 기술력인 ‘웻포스 테크놀로지’는 물이나 땀에 노출되어도 강력하게 UV 차단막이 유지되며, ‘슈퍼베일 UV 360 테크놀로지’는 피부 굴곡에도 균일하고 매끈하게 밀착되며, 산뜻하고 워터리한 텍스처가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데일리 베이스 메이크업으로도 제격이다.

   
 

[메이크업 부문]

◇헤라, 20SS 컬렉션 ‘레인보우 일루전’ 한정판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3.5g / 35,000원 멀티팔레트 10g / 80,000원)

헤라가 20SS 컬렉션 ‘레인보우 일루전’ 한정판을 출시했다. 20SS 컬렉션의 ‘멀티 팔레트’는 피부에 자연스러운 음영과 생기를 연출하고,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도록 10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섀도, 블러셔, 밤, 하이라이터 4가지 제형으로 구성되어 단독 사용도 가능하며, 나만의 조합을 통해 트렌디한 스프링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은,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6종에 한정판 색채 2종을 추가해, 따뜻한 봄의 색채에서 영감을 받은 핑크와 코랄 컬러의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쫀쫀하게 달라붙는 글로우 밤 제형으로, 본연의 입술 혈색과 어우러져 한층 밝고 화사한 느낌을 선사한다. 눈 결정체처럼 투명하고 반짝이는 ‘스노우 크리스탈 파우더’를 함유해 맑고 투명한 발색과 광택 표현이 가능하다.

◇에스쁘아, ‘노웨어 쉬폰 매트’, ‘2020 S/S 룩북 팔레트 허니 멜로우’ (노웨어 쉬폰 매트 3.4g / 20,000원, 2020 S/S 룩북 팔레트 허니 멜로우 8.7g / 32,000원)

에스쁘아가 ‘노웨어 쉬폰 매트’와 ‘2020 S/S 룩북 팔레트 허니 멜로우’를 출시했다. ‘노웨어 쉬폰 매트’는 바르는 순간 주름 부각 없이 즉각적인 소프트 포커스 효과를 부여하여 독특한 블러링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매트 립스틱이다. 덧 바를수록 컬러가 부드럽게 쌓이는 미디엄 커버리지로 발색 정도를 원하는 대로 조절 가능하다. 특유의 실키한듯 부드러운 사용감과 보송한 텍스처로 입술 가장자리를 스머징하여 자연스럽게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이탈리아에서 제조하여 컬러 본연의 맑은 색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어떤 피부톤에나 생기를 부여해주는 총 8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걸', '라라라', '버터럼', '그루비'는 웜톤을, '핑크 뮬리', '퍼지', '카인드 허티드', '푸시 보우'는 쿨톤을 위한 컬러로 제안한다. ‘2020 S/S 룩북 팔레트 허니멜로우’는 말린 노랑빛 컬러를 중심으로 조화로운 빈티지 무드를 담은 섀도우 6종, 치크 1종 컬러 조합으로 구성되어 세로 방향에 따라 차례로 바르면 손쉽게 허니 멜로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공기 같이 부드럽게 감기는 고순도·고발색 에어 매트 텍스처와 보석을 박은 듯한 극강 반짝임을 선사하는 쥬얼 글리터가 가루 날림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맑고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fmgt, ‘잉크프루프 2in1 라이너’ (브러쉬 0.6g+펜슬 0.13g / 15,000원)

LG생활건강의 fmgt가 ‘잉크프루프 2in1 라이너’ 를 출시했다. 잉크프루프 2in1 라이너는 기존 ‘잉크프루프 브러쉬 라이너’에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를 결합한 제품으로, 더욱 강력한 듀얼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깔끔하고 선명한 아이라인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잉크프루프 시스템이 적용되어 풍부한 잉크 컬러가 유수분에도 번짐 없이 깨끗하고또렷한 눈매를 유지시켜 준다.

◇쏘내추럴, ‘글로잉 픽스 크림’ (30ml / 20,000원)

쏘내추럴이 ‘글로잉 픽스 크림’을 출시했다. 글로잉 픽스 크림은 인위적인 펄감 없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와 피부톤을 균일하게 정리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로 표현해 주는 톤업 크림이다. 크림 속에 함유되어 있는 보습인자들이 피부에 워터 드롭을 형성하여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픽싱 폴리머 성분이 함유되어 픽서를 뿌린 듯 깨끗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특별한 스킨케어 없이도 탄탄한 기초 베이스를 완성해주는 올인원 물광 메이크업 부스터로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과 주름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힌스, ‘글로우 업 컬렉션’ (트루디멘션 래디언스 밤 10g / 29,000원, 무드 인핸서 젤 글로스 4.5g / 19,000원)

힌스가 ‘글로우 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글로우 업 컬렉션은 피부 속부터 차오른 듯 내추럴한 글로우가 편안함을 선사하는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트루디멘션 래디언스 밤 6종과 한정 제품으로 출시되는 무드 인핸서 젤 글로스 6종 그리고 글로우 업 네일 컬러 6가지를 선보인다. 텁텁하고 자칫 두꺼워 보일 수 있는 파우더 타입의 하이라이터와는 다르게 촉촉한 밤 타입의 트루디멘션 래디언스 밤은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광채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 위에 얇게 발려 결점 부각 없이 매끈한 하이라이팅 효과를 주어 피부 본연의 빛을 살려준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파우치에 넣어 다니며 원하는 부위에 슥슥 그어주기만 하면 촉촉한 광을 완성할 수 있다. 무드 인핸서 젤 글로스는 투명한 광택감이 가득한 ‘글로우-인-젤 텍스쳐’로 입술에 볼륨감을 주며, 글로우 업 네일은 ‘빌더블 텍스처’로 원하는 만큼 레이어드하여 다양한 진하기로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젤 글로스’와 ‘글로우 업 네일’은 한정으로 출시된다.

◇슈레피, ‘릿지’ 라인 아이섀도 및 하이라이터 (릿지 아이섀도 팔레트 8g / 38,000원, 릿지 하이라이터 14g / 20,000원)

슈레피가 ‘릿지’ 라인의 아이섀도와 하이라이터를 재출시했다. 릿지 아이섀도 팔레트는 글리터 섀도, 매트 섀도, 쉬머 섀도로 구성된 8가지 컬러의 팔레트다. 고운 입자의 텍스처로 뭉침 없이 피부에 얇고 고르게 밀착되어 가루 날림이 없으며, 다양한 색조합이 가능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도가 높다. 릿지 하이라이터는 오일 및 파우더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발색 및 반짝임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미세한 쉬머 펄 파우더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해 자연스러운 하이라이팅 효과 및 화사함을 더할 수 있다는 게 강점이다.

◇맥,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 (7.3g / 37,000원)

맥이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를 출시했다.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는 폭신하고 보송한 바운시 마시멜로 텍스쳐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양 볼에 부드럽게 꽃물로 샤워를 한 듯, 투명하게 비치는 글로우를 연출하며, 크리미 롱-래스팅 피니쉬가 컬러를 오래 유지시켜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발색을 오래 연출할 수 있다. 단단하지도, 묽지도 않은 마시멜로우 텍스쳐가 피부에 쉽게 밀착되면서도, 뭉치지 않고 블렌딩 되기 때문에 은은한 홍조에서 볼드한 컬러 연출까지, 자신이 원하는 대로 다양한 무드를 표현할 수 있다. 또한 도구를 가리지 않고 손, 브러시, 퍼프 등 원하는 도구로 원하는 무드를 낼 수 있어 메이크업 초심자부터 전문가까지 올 시즌 꼭 소장해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될 것이다. 연한 뉴트럴 컬러에서부터 팝한 핑크, 코랄 컬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11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바디 부문]

◇지쿱, 젤 네일 스티커 ‘엔 스타일리스트’ (230,000원)

지쿱이 젤 네일 스티커 ‘엔 스타일리스트’ 15종을 출시했다. 엔 스타일리스트는 쉽고 빠르게 떼어 붙이는 셀프 네일 스티커로 높은 편리성과 지속력이 특징이다.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은은한 파스텔 톤부터 세련되고 선명한 색감의 디자인으로 다채롭게 제작돼 매력을 한층 더 높였다. 기계로 찍어내는 인쇄 방식과 달리 사람의 손을 거친 실크 스크린 방식으로 제조돼, 탑 코트 없이도 매끄럽고 광택 있는 네일 아트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깔끔한 손톱 표면과 큐티클 정리를 위한 네일 파일과 버퍼, 우든 스틱 등 각종 도구들도 함께 구성돼 셀프 네일이 처음인 소비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헤어 부문]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샴푸’ 라인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두피강화 샴푸,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두피쿨링 샴푸,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민감더마 샴푸 180ml / 12,000원, 400ml / 24,000원,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두피강화 트리트먼트 200ml / 16,000원)

아모레퍼시픽이 라보에이치를 론칭하며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샴푸‘ 라인 출시했다.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아모레퍼시픽의 헤어·피부·미생물 전문가가 10년이라는 오랜 연구 끝에 ‘녹차에서 찾은 유산균 발효용해물’이 두피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이를 두피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에 활용해 나온 제품이다. 일시적 개선이 아닌 ‘두피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근본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샴푸 라인은 ‘두피강화’, ‘두피쿨링’, ‘민감더마’ 총 3종과 ‘트리트먼트 두피강화’ 1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라보에이치를 대표하는 ‘두피강화’ 샴푸는 동물성 원료와 인공 향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비건인증 샴푸로 두피에 부담을 주지 않고 건강한 두피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보다나, ‘보다나X미쟝센 핑크 스타일링 에디션’ (프리볼트 봉고데기 36mm, 스티알링세럼 80ml, 버블폼세럼30ml / 78,000원)

보다나가 미쟝센과 함께 ‘보다나X미쟝센 핑크 스타일링 에디션’을 출시했다. 보다나X미쟝센 핑크 스타일링 에디션은 따스한 봄을 연상케 하는 베이비 핑크 컬러 콘셉트로 디자인된 헤어 스타일링 및 헤어케어 제품으로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으로 구성됐다.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는 단발 기장부터 긴머리 기장까지 사용 가능한 가장 대중적인 사이즈의 봉고데기로 마치 숍에서 헤어 스타일링 받은 듯 집에서도 탱글한 웨이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해준다.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은 강력한 손상 케어 제품으로 열기구와 함께 사용하면 하루 종일 스타일링 지속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은 무스 타입의 헤어 세럼으로 모발 영양 공급 및 수분 코팅막을 형성해 미세먼지 등의 유해환경으로부터 손상된 모발을 보호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 ‘퓨어스마트 샴푸 프레시’ (500g)

아모스프로페셔널이 ‘퓨어스마트 샴푸 프레시’를 리뉴얼 출시했다. 퓨어스마트 샴푸 프레시는 최근 심화되는 미세먼지와 외부 환경으로 인해 두피 케어에 대한 관심과 중요도가 높아짐에 따라 미세먼지 케어에 한층 특화된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새로운 퓨어 미셀라 기술을 탑재해, 미셀라 거품으로 두피와 모발에 붙어있는 초미세먼지를 99.9%까지 제거 및 방어해주어 깨끗하고 청정한 두피 환경을 선사한다. 또한, 비듬 및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스칼퓨어 콤플렉스 함유로 트러블 두피를 한결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특히, 콘민트(박하) 추출물이 지성 두피의 과다한 피지와 유분을 케어해 주어 산뜻한 두피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효과적이다.

◇쏘내추럴 ‘헤어 드라이 파우더 퍼퓸’ (4g / 12,000원)

쏘내추럴이 ‘헤어 드라이 파우더 퍼퓸’을 출시했다. 헤어 드라이 파우더 퍼퓸은 땀과 기름진 머리는 물론 냄새까지 잡아주어 방금 머리를 감은 듯 보송보송한 헤어 연출이 가능한 헤어 드라이 파우더 퍼퓸이다. 베이지 컬러의 피지 흡착 파우더 가루가 퍼프 안에 내장되어 있는 일체형 타입으로 내용물이 흘러내릴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가루날림이 적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쉽게 사용 할 수 있으며 프레시한 플로럴 계열의 머스크 향으로 기름진 두피 냄새 및 정수리 냄새를 향긋하게 케어해 준다.

[퍼퓸 부문]

◇이니스프리, ‘Elements of Jeju 시그니처 디퓨저‘ (100ml / 25,000원)

이니스프리가 ‘Elements of Jeju 시그니처 디퓨저’ 5종을 출시했다. Elements of Jeju 시그니처 디퓨저는 사람의 손길이 닿기 전 제주 자연의 모습에서 영감받은 디퓨저다. 제주를 이루는 5가지 원소에 관한 스토리를 고급스러운 향취로 담았다. 제주 바닷가에 자리 잡은 먹색의 돌이 연상되는 ‘잔잔한 파도 속 돌’은 촉촉한 엠버 베이스, 유칼립투스 향으로 공간을 가득 채워준다. ‘들판에 스치는 바람’은 시원한 머스크에 장미꽃 향이 가미된 프레시한 향이다. ‘밤바다에 쏟아지는 별’은 제주의 깊은 밤을 수놓는 빼곡한 별의 모습을 은방울꽃, 레몬 향으로 구현했다. ‘꽃비 내린 아침의 흙’은 제주의 화산토가 비에 젖은 이미지를 차분한 파츌리 베이스로 담아냈다. ‘햇살의 알록달록 빛깔’은 눈부시게 푸른 제주 초원 위 맑은 햇살과 무지개가 떠오른 모습에서 영감받은 레드베리와 자몽 향으로 달콤한 공간을 만들어준다.

◇펜할리곤스, ‘더 페이버릿‘ (100ml / 270,000원)

펜할리곤스가 ‘더 페이버릿’을 출시했다. 더 페이버릿은 부드러운 힘을 지닌 따듯하고 파우더리한 미모사, 밝은 자신감을 안겨주는 프리지아, 바이올렛, 만다린, 그것도 잠시, 꽃 향은 부드럽게 사라지면서 완벽한 일몰을 닮은 우아한 인디언 샌달우드와 머스크로 마무리 된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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