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값할인에서부터 구매 포인트 지급, 디저트 제공 등 풍성

용산 참사 사건으로 중단됐던 화장품업체의 마케팅이 다시 시작됐다.  

블랙 프라이데이와 수함생, 민간성 피부, 멤버십 데이, 전고객 쇼핑지원금 지급 등 다양한 마케팅이 진행되고 있다. 경품의 경우에도 기본적인 반값할인에서부터 구매 포인트 지급, 디저트 제공 등 풍성하다. 3년간의 코로나와 경기침체 등으로 인한 매출 하락을 극복하기 위한 행동이다.

이니스프리는 오늘(11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최대 75%의 놀라운 혜택을 선사하는 ‘이니스프리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실시한다.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등급 관계없이 누구나 최대 7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리따움은 최대 50% 할인하는 알땀세일을 10일부터 12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시 뷰티포인트 최대 11배 적립하는 데일리특가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은 센톨이가 응원하는 민감피부 갓생살기를 9일부터 12월10일까지, 수험생퀴즈 이벤트를 10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하고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제공한다. 또 오프라인매장의 황성화를 위해 필링제품 등 다수의 제품 구매시 1+1이벤트를 8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등 홪아품 브랜드가 블랙프라이데이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이미지 출처=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등 홪아품 브랜드가 블랙프라이데이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이미지 출처=이니스프리)

토니모리는 전 구매 고객에 3만원의 쇼핑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1일부터 13일까지, 아이섀도우 1천원 판매를 1일부터 13일까지, 지정한 제품을 구매하면 한개를 공짜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70% 할인하는 멤버십데이를 10부터 16일까지, 빼빼로데이이벤트를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메이크업, 스킨케어를 4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와 베스트 셀러 제품을 3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1일부터 30일가지 진행하고 있다. 에이블시엔씨 미샤는 80%까지 할인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8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그린티 씨드 세럼’,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에 대해 최대 33% 할인을, ‘마일드 시카 무기자차 선크림’과 ‘히알루론 수분 선크림’ 소용량(35mL)을 75% 할인이벤트를 데일리 특가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다.

또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 뷰티포인트를 11배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뷰티포인트 결제 구매 금액 제외 후 구매한 합산 금액이 7만원 이상일 경우,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의 ‘참여하기’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단, 최대 7천점 한도이며, 적립 후 사용 기한 내 미사용 시 소멸된다.

매일 오전 10시,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선착순 추가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된다. 해당 쿠폰은 온라인의 경우 5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오프라인의 경우 4만원 이상 결제 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2천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1인 1일 1회에 한해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하며, 발급받은 당일까지 사용해야 한다.

‘카톡 친구 공유하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내 블프세일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공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를 증정한다. 공유하기 횟수는 제한 없으며, 횟수가 클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니스프리 마케팅 관계자는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대규모 쇼핑 페스티벌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고객분들이 부담 없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더불어 풍성한 이벤트를 함께 기획하게 됐다”며, “‘카카오페이머니’, ‘네이버페이’, ‘롯데카드 터치, ‘KB PAY’ 등과의 제휴를 통한 결제수단별 프로모션까지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이번 특별 기회를 놓치지 말고 마음껏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