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투웨니스 모델 발탁 등 국내 마케팅 강화
중국 시장에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로 주목도 향상
베트남 현지 모델 통한 신상품 출시 및 화보 공개

애경산업이 에이지투웨니스를 주력 브랜드로 육성하면서 국내 시장에서의 인지도 향상은 물론 중국과 베트남 등 해외 시장 개척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해당 브랜드의 쿠션이 중국 쿠션 시장에서 매월 우수한 판매실적을 달성하면서 인지도가 향상되고 있다. 또 지난 618에서도 157억원을 판매고를 달성했다.

이어 10월11일에 중국 소비 시장 공략을위해 DC의 인기 슈퍼히어로인 원더우먼의 이미지를 귀여운 일러스트로적용한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을 출시해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또 8월에 베트남 현지 인기 모델인 ‘응우옌 툭 투이 티엔(Nguyen Thuc Thuy Tien, 이하 투이 티엔)’을 베트남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고 최근에 베트남 현지의 신상품 출시하면서 해당 모델의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애경산업의 에이지투웨니스가 지난 8월에 베트남 현지 모델을 발탁한 후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베트남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이미지 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의 에이지투웨니스가 지난 8월에 베트남 현지 모델을 발탁한 후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베트남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이미지 애경산업 제공)

이같이 중국에서의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베트남 시장을 공략하면서 국내에서의 인지도를 동시에 향상시키기 위해  ‘최수영’을 브랜드의 새 모델로 최근 발탁했다.

한편 에이지투웨니스는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에센스 커버 팩트 ID’를 출시하면서 제품 보강을 통한 시장 탐색을 계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