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에 중국 이어 미국 아마존 진출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샴푸와 화장품이 중국에 이어 미국 등 해외 시장 개척에 주력하고 있다.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샴푸는 특허 성분인 ‘소이엑트(SoyAct)’와 독자 조성 성분인 ‘마이녹셀 콤플렉스’를 주성분이고 지난 9월 중국 왕홍(인플루언서) 라이브 방송에서 15,000개를 완판했다.

또 최근에 현대약품은 탈모케어 샴푸와 화장품 등 8가지 제품을 미국의 전자상거래플랫폼인 아마존에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을 본격 추진하고 있다.

화장품의 경우에는 현대약품이 독자적으로 조성한 펩타이드를 주성분으로 하는 안티에이징 기능성제품이고,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차별화했다.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샴푸와 펩타이드화장품이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샴푸와 펩타이드화장품이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

현대약품은 관계자는 “중국 시장 진출에 이어 아마존 US 입점으로 글로벌 시장 및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해 기쁘다”며 “현대약품 화장품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고, 기능성 화장품 대표 브랜드로 K-뷰티 열풍을 지속적으로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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