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가치 제고와 적절한 마케팅 전개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제25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장려상(산업정책연구원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아이오페는 ‘화장품 업계에서 유일하게 올해 후보에 올랐다.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브랜드로서 제품에 대한 차별화된 접근 방식이 돋보이고,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가 제품 자체로 인식되도록 다양한 경로에서 지속적인 브랜드 가치 제고 활동과 적절한 마케팅을 전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아이오페가 '제25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아이오페가 '제25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아모레퍼시픽 프레스티지 브랜드 디비전 정혜진 전무는 "이번 수상은 국내 기능성 화장품 시장을 대중화한 아이오페가 더 매력적인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고 고객중심의 마인드로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 경험을 선사하며 고기능 안티에이징 브랜드의 가치와 비전을 선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오페는 1997년에 출시됐고 국내 처음으로 레티놀 기능성 화장품을 출시했다. 현재까지 11번의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핵심 성분은 '레티놀 4X 멀티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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