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 건강유지에 도움주는 복합 기능성 건강식품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남성을 위한 이너뷰티 '청양단'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청양단(120ea/11만원)은 면역력 저하로 발생하는 전립선 건강의 유지에 도움을 주어 삶의 질을 향상시켜준다. 면역력 저하, 피로 누적 등의 증상이 생기기 쉬운 봄철을 맞아 바이탈뷰티가 오직 남성만을 이해 선보이는 복합 기능성 건강식품이다.

▲ 바이탈뷰티의 남성 건강기능식품 '청양단'

‘청양단’에는 은인삼의 유효성분을 고압력에서 최대 추출한 천삼화 기술이 적용됐다. 홍삼과 함께 인삼 열매(진생베리)를 부원료로함유하여 면역력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더불어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도 함유됐다. 쏘팔메토는 옛 인디언들이 자연 강장제로 즐겨 먹었다고 전해지는 톱 야자나무의 열매로, 유럽과 미국을 중심으로 남성 건강을 위해 널리 사용되는 성분이다. 이밖에도 청양단에는 중년 남성 건강을 위해 부원료로 아연, L-아르기닌, 오미자추출물이 함유됐다.

‘청양단’은 면역력 저하, 전립선 건강 저하로 고민하는 중년 남성에게 적합하다. 일상생활에서의 생기와 활력을 원하는 남성에게도 적합하며 식후 2캡슐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바이탈뷰티의 남성 건강기능식품 ‘청양단’은 온라인몰, 아모레퍼시픽카운셀러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