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 예술 작품 '연봉 매듭' 패키지에 궁중 3대 비방의 안티에이징 크림 함유

[뷰티경제=권태흥 기자] LG생활건강이 정유년 새해의 다복과 평안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후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왕후의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는 콘셉트에 '예술품에만 적용되는 스페셜 이미지'로, 고귀함을 강조했다.

먼저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LG 70주년을 기념해 비첩 자윤 크림을 7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기존 제품(60ml)보다 증량해 선보였으며, 왕후의 권위를 상징하는 연봉 스패츌러를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아름다운 궁중 예술 작품인 ‘궁중 연봉 매듭’을 적용한 패키지에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비첩 자윤 크림을 담아 '빛나는 왕후의 피부'를 상징화했다.

‘궁중 연봉 매듭’은 연꽃의 봉오리를 형상화한 전통 매듭으로, 예로부터 궁중에서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며 정성스레 엮어 패용하였으며, 고운 비단실의 고귀한 빛이 전하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자태가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이를 정유년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의 패키지에 적용해 더욱 가치를 높였다.

‘비첩 자윤 크림’은 피부 스스로 빛나는 자윤의 힘을 부여하는 로얄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피부 노화로 인한 고민을 다스리고 피부 본연의 빛을 밝혀준다. 주요 성분인 ‘자윤비단’은 천연 코디세핀을 함유한 동충하초와 녹용콜라겐 등을 함유해 피부를 탄력있고 윤택하게 가꿔준다. 또 궁중 3대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과 피부의 자생력을 강화해 탄탄한 힘을 부여하는 ‘초자하비단’으로 궁극의 로열 안티에이징 케어를 실현한다.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 (230,000원대)=비첩 자윤 크림 70ml, 천기단 화현 밸런서 25ml, 천기단 화현 로션 25ml, 공진향: 미 럭셔리 립스틱 미니어처(23호 오렌지), 연봉 스패츌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