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스틱·바디제품·크림·마스크 등 일반적 신제품 출시...

[뷰티경제 박웅석 기자]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찬바람이 부는 9월이 왔다. 화장품 브랜드들은 이번 주에도 다양한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다. 주름이나 보습 등 가을철에 주로 사용하는 화장품 보다는 일상적인 신제품이다.

이번 주 새롭게 선보인 화장품은 △LG생활건강, 'VDL 루즈수프림' △네오팜 ‘더마비 인텐시브 베리어’ △리리코스 ‘마린 레디언스 톤업 팩트’ △LG생활건강 '더 트루 크림-안티에이징 소프트 밤' △올리브영 이브로쉐(Yves Rocher) '호호바 리페어' △뉴스킨 코리아 '에이지락루미스파(ageLOCLumiSpa)' △스킨푸드 ‘슈가 마스크 라인' △더페이스샵 '플랫 벨벳&글로시스틱' △SNP ’제주휴(休)마스크’ 등이다.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명한 컬러 표현과 함께 빈틈없이 밀착돼 편안한 촉촉함을 부여하는 립스틱 '루즈수프림'의 새로운 색상 5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VDL이 지난해 처음 선보인 루즈수프림은 입술 볼륨에 따라 풍부하게 표현되는 컬러, 편안한 촉촉함과 가벼운 밀착 감을 모두 겸비한 립스틱이다. 순도 높은 색소가 미분화 되어 보이는 그대로의 선명한 컬러로 발색되며, 극도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면서 볼륨감 있는 입술을 표현 한다. 루즈수프림은 기존 10가지 컬러에 올 가을 트렌드에 맞춘 5종의 컬러가 추가되면서, 더욱 풍부하고 다양한 컬러를 VDL만의 감각으로 선보이게 됐다.

㈜네오팜의 생활보습바디전문브랜드 '더마비(Derma:B)'가 바디 피부 본연의 피부장벽을 강화해 피부 보습과 윤기를 부여하는 저자극 고보습 바디 제품인 '더마비 인텐시브 베리어 4종'을 오는 출시한다. '더마비 인텐시브 베리어 4종'은 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해 샤워, 보습, 일상 생활 전반에서의 수분 손실을 막고, 사용 후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오일, 색소, 에탄올 등 5가지 피부유해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가 4가지 컬러 구슬 파운데이션이 피부를 환하게 밝히는 ‘마린 레디언스 톤업 팩트’를 출시한다. ‘마린 레디언스 톤업 팩트’는 4가지 컬러 베이스를 구슬 파운데이션 형태로 담은 신개념 팩트다. 고온에서 가열한 액상 파운데이션을 순간 동결시켜 구슬 모양으로 형상화했다. 쫀쫀한 메쉬망 아래 4가지 컬러 구슬 파운데이션이 담겨 있어, 퍼프로 압력을 가하면 구슬이 깨지며 자연스럽게 녹아 피부에 얇게 밀착된다. 보색을 활용한 4가지 컬러가 모두 담겨있어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보정해주며 피부 결점을 보완해준다.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빌리프'에서 브랜드 론칭 7주년을 맞이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와 보습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더 트루 크림-안티에이징 소프트 밤'을 출시했다. '빌리프 더 트루 크림 안티에이징 소프트 밤'은 빌리프의 대표 인기제품인 폭탄크림 시리즈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건조함으로 인해 푸석해지고, 탄력 저하로 힘을 잃은 피부에 폭발적인 보습감은 물론, 탄력 개선, 주름 개선 효과까지 더하여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한다. 이 제품은 다소 무겁고 부담스럽다는 기존의 안티에이징 크림에 대한 편견을 깨고, 깃털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며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이 특징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직수입하는 프랑스의 No.1 보태니컬 뷰티 브랜드 이브로쉐(Yves Rocher)는 '호호바 리페어' 헤어케어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이브로쉐는 지난해 국내 시장에는 없었던 워터 타입 헤어 린스 '라즈베리 헤어식초'와 '로우 샴푸(Low Shampoo)' 등을 잇달아 출시하며 저자극·내추럴 헤어케어 트렌드를 주도한 대표적인 브랜드다. 특히 라즈베리 헤어식초는 출시 1주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 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끈 바 있다.

뉴스킨 코리아는 실리콘 헤드 적용으로 위생을 강화하고 마이크로 펄스 진동을 통해 딥클렌징과 트리트먼트까지 가능한 신개념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루미스파(ageLOCLumiSpa)'를 9월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에이지락루미스파는 피부에 클렌징과 트리트먼트 효과를 동시에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아 제품 슬로건으로 '지우는 순간에도 빛나는 피부를 만들다'를 내걸었다. 딥클렌징과 트리트먼트 효과를 동시에 전달할 수 있도록 듀얼 액션 시스템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스킨푸드가 매끈하고 보들한 피부결을 위한 각질 관리 마스크, 스킨푸드 ‘슈가 마스크 라인'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스킨푸드 '슈가 마스크 라인'은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촉촉한 광택을 남겨주는 저자극스크럽 마스크 '코코넛 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 와리얼푸드의 텍스처와 향을 그대로 살린 4색 4 결 홈메이드 레시피 '슈가토핑 마스크 4종', 피지 제거와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가진 필 오프 타입 의'블랙슈가퍼펙트클리어 마스크'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코코넛 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는 미네랄과 영양이 가득한 코코넛 꽃 슈가와코코넛 과육을 듬뿍 담아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촉촉한 광택만 남겨주는 저자극 스크럽마스크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납작한 사각형(플랫 스퀘어) 형태의 각진 부분으로 쉽고 깔끔하게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플랫 벨벳&글로시스틱'을 출시했다. 플랫 벨벳&글로시스틱은 독특한 플랫 스퀘어 형태가 컬러를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시켜 선명하게 표현해 주는 슬림한 타입의 립스틱이다. 제품의 각진 부분을 이용해 입 꼬리와 입술 산까지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며, 납작한 부분으로는 한 번의 터치로도 풍부한 발색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인텐스 HD 컬러 피그먼트를 적용해 또렷한 색상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문채원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에스디생명공학의 SNP화장품이 싱그러운 제주도의 자연성분으로 지치고 메마른 피부에 휴식과 건강을 전달하는 제주휴(休)마스크 5종을 출시했다. SNP 제주휴마스크는 유자, 비트, 밀싹성분 등 제주산 청정성분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부여하는 일명 '피부휴식마스크'다. 외부환경으로 인해 지친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여기에 신선하고 청량하며 수분이 풍부한 에센스는 건조한 피부속 당김을 해결해준다. 특히 수많은 공기주머니로 설계된 다공성구조의 마스크시트를 채택해 흡수효과를 높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