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와 헤어스케치 부문서 수상

   
정화예술대학교가 ‘제3회 서울특별시장배 미용예술 경연대회서 서울시장상을 수상했다.

[뷰티경제 박찬균 기자] 국내 유일 미용특성화 대학인 정화예술대학교가 ‘제3회 서울특별시장배 미용예술 경연대회’에 참가, 크리에이티브 부문과 헤어스케치 부문에서 대상인 서울시장상을 수상하는 등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19일 서울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제3회 서울특별시장배 미용예술 경연대회’는 숙련된 미용인을 발굴하기 위해 열리는 대회로 올해는 헤어, 메이크업, 피부 부문에 3000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정화예대 미용전공 손의정, 안지수학생은 크리에이티브와 헤어스케치 부문에 각각 출전해 대상에 해당하는 서울시장상을 수상했으며, 헤어스케치 부문에 출전한 김소영 학생은 금상을, 권향숙, 차경주 학생은 은상을, 고다희, 김수영, 주홍성 학생은 동상을 수상했다. 또한 살롱업스타일 부문에 출전한 정수향, 박주원, 박수혜 학생은 동상을, 김현석, 박혜린 학생은 장려상을 수상하는 등 참가 학생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서울시장상을 수상한 손의정학생은 “대상이라는 좋은 성과를 얻어 기쁘다. 연습을 도와주신 최은정 지도교수님께 감사드리며, 수업에 실기 비중이 높아 도움이 많이 됐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