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신제품 2018. 10. 08. Mon
신제품[화장품 신상열전]'닿는 순간 녹는 크림..크림과 스킨 합체형' 주목MLBB 룩 표현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 속속 진입...

피부에 바르는 순가 녹아내리는 크림과, 스킨 하나만 발라도 크림 효과를 동시에 추구할 수 있는 ‘크림 스킨’, 인공 거미독과 거미 단백질 성분의 세럼 등이 개발돼 침체된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한때 국내 보다는 중국에서 인기가 높았던 마유크림이 순도 높은 독일산 마유 성분과 펩타이드 그리고 특허성분 에피펄프를 함유한 마유크림 마스크 팩을 내놓아 과거의 명성을 되 찾을 수 있는 지 관심이다.

메이크업의 경우에는 MLBB 룩을 표현할 수 있는 쪽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또 컬러의 다양성을 추구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수정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경향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스킨케어 부문]

◇설화수, ‘예빛크림’, ‘BEAUTY FROM YOUR CULTURE 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

설화수가 ‘예빛크림’을 출시했다. 예빛크림은 자연에서 얻은 황금, 금은화, 살구씨 오일을 함유하여 피부의 빛, 결, 윤기 3중 케어를 하는 것이 특징이다. 열과 노폐물을 억제하는 황금은 칙칙함을 잡아주어 맑은 피부 빛을 선사하고, 금은화 추출물은 피부 결마다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 매끈한 피부로 정돈해준다. 또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해주는 살구씨 오일은 자연스러운 윤기를 감돌게 하여 건강한 안색을 선사한다. 부드럽고 가벼운 젤 제형의 예빛크림은 피부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으면서 얼굴의 미세한 굴곡까지 촉촉함을 전달하고 흡수 후에는 피부 전체에 윤기를 부여한다.

또 ‘BEAUTY FROM YOUR CULTURE 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은 윤조에센스와 퍼펙팅쿠션의 총 2가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디자인은 유명 디자이너 그룹 진달래&박우혁이 참여해, 한국 전통 금박 문양 중 귀하게 여겨지는 봉황무늬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하여 격조 높은 아름다움을 담았다. ‘윤조에센스’는 피부 균형을 맞춰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 본품과 자음수, 자음유액 등 견본 및 파우치로 구성된다. ‘퍼펙팅쿠션’에는 가벼운 발림성과 미세한 커버력이 특징인 퍼펙팅쿠션과 순행클렌징폼 견본 및 파우치가 포함된다.

◇헤라, '인스턴트 클렌징 티슈’

헤라가 ‘인스턴트 클렌징 티슈’를 출시했다. 인스턴트 클렌징 티슈는 순면과 텐셀 혼방의 고급 원단으로 구성되었으며, 순면의 보들보들한 촉감과 텐셀의 탄력적인 유연함이 더해져 얼굴의 좁고 굴곡진 부위까지 쉽게 클렌징 가능하다. 또한 코코넛 야자 오일 성분이 미셀라 워터에 미량 함유되어 진한 메이크업도 부드럽게 녹이는 강력한 세정력을 지녔으며, 미세먼지를 비롯한 각종 유해물질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피부를 정화시킨다. 뿐만 아니라 케이스를 반복적으로 개폐해도 건조 현상이 없어 마지막 한 장의 티슈까지도 첫 장처럼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네즈, ‘크림 스킨‘

라네즈가 ‘크림 스킨’을 출시했다. 크림 스킨은 크림을 스킨에 그대로 녹여내어 스킨만으로도 크림을 바른 듯 깊은 보습을 채워주는 스킨이다. 아미노산이 풍부한 화이트 리프 티 워터를 함유해 거칠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강한 윤기를 형성해준다. 화이트 리프 티 워터는 특화된 극차광 재배법과 물을 한 방울씩 느리게 떨어뜨리는 더치 추출 공법으로 추출하여 일반 녹차보다 아미노산이 훨씬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크림 블렌딩 기술로 스킨처럼 산뜻하고 흡수력은 뛰어나지만 크림의 보습력은 온전히 담아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꽉 채워지는 피부 경험을 선사한다.

◇프리메라, '2018 Love the Earth 두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프리메라가 ‘2018 Love the Earth 두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2018 Love the Earth 두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은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인텐시브 크림’ 2종으로 100ml 대용량으로 출시된다. 두 제품은 강력한 보습 성분인 알파인 베리 콤플렉를 담고 있어 피부에 촉촉한 생기를 부여해주며,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은 수분과 생기를 부여하고, 함유된 코코넛 유래 성분이 영양을 공급하는 수분 크림이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인텐시브 크림’은 안젤리카 버드 워터를 담고 있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가을철에 진한 보습감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고수분 크림이다.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후가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자생력을 선사하는 ‘초자하비단’이 2배 농축되고, 후의 대표 궁중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다스려 준다. 또 코디세핀을 함유한 동충하초와 청정의 상징인 연꽃 성분을 함유해 노화의 징후로 나타나는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케어해주며,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아름다운 궁중 정원의 모습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완성해 아미산 정원을 바라보는 왕후의 모습을 재현했다. 이와 함께 왕실의 권위를 상징하는 광화문의 홍예의 우아함을 더해 왕후의 품위를 한 층 더 느껴볼 수 있다.

◇숨37°, ‘장인희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또 ‘숨37° 장인희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시간의 조각을 조화롭게 표현하는 미술작가 장인희와 함께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릿 에센스 쿠션’에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적용했다. 시크릿 에센스는 아름다운 피부의 5가지 요소인 보습, 피부결, 탄력, 광채, 피부톤을 함께 케어해 매일 새롭게 깨어나는 피부를 완성하는 에센스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용량 제품을 선보인다.

◇더마리프트, ‘울트라덤 스컬트-핏 리프팅샷 세럼’

더마리프트가 ‘울트라덤 스컬트-핏 리프팅샷 세럼’을 출시했다. 울트라덤 스컬트-핏 리프팅샷 세럼은 탄력저하, 무너진 얼굴선, 거친 피부결 등 노화의 징후가 나타나는 피부의 코어 탄력을 관리해 매끈하게 빛나는 극결극광 피부를 완성해주는 고효능 세럼이다. 식물유래의 리프팅 성분 PLLA(업리프팅씨드)는 피부 코어 탄력을 강화해 생기 넘치고 탄력감있는 매끄러운 극결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 흡수율을 향상시키는 V collagen-pillar을 적용해 보다 더 탄탄하게 피부 기반을 다져 피부의 힘을 길러준다. 겉 탄력뿐 아니라 코어 탄력을 관리해 보다 근본적으로 피부 볼륨을 관리하여, 매일 탄력과 생기가 넘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애경산업 더마에스떼, ‘프로틴톡세럼’

애경산업의 더마에스떼가 ‘프로틴톡세럼’을 출시했다. 프로틴톡세럼은 인공 거미독과 인공 거미줄 단백질 등 독한 성분에 더마 기술을 적용해 피부 탄력, 피부 보습 개선 등 피부에 효과를 주는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화장품이다. 인공 거미독 성분은 79개의 아미노산을 함유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며 피부장벽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준다. 인공 거미줄 단백질은 생체 모방 기술을 통해 인체와 유사한 단백질을 추출한 성분으로 단백수분 흡습성과 탄성력이 강해 피부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다. 또한 주요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CTP 기술을 적용했다. CTP 기술은 세포막 투과성 물질이 세포길을 열어 주요 성분을 세포 내로 잘 전달하도록 개발된 약물전달기술로 인공 거미독, 인공 거미줄 단백질 등 주요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여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구달, ‘청귤 비타C 크림 인텐스’

구달이 ‘청귤 비타C 크림 인텐스’를 출시했다. 청귤 비타C 크림 인텐스는 잡티 케어 고보습 비타민 크림으로, 제주 청귤 추출물과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보습과 진정에 탁월한 판테놀 성분으로 환절기 건조하고 들뜨는 피부에 오래가는 보습을 선사한다. 또한 기존 자사 ‘비타C 크림’ 대비 비타민E를 2배 함유해 비타민C의 효능을 한층 높여준다. 화해 어플 고지 2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였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울트라 모이스처 블랙티 크림’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이 ‘울트라 모이스처 블랙티 크림’의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한다. 울트라 모이스처 블랙티 크림은 피부 속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폴리페놀로 가득한 홍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느슨해진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고보습·고영양 크림이다. 뿐만 아니라 블랙효모, 검은콩, 블랙베리, 홍삼 등 피부에 수분 및 진정 효과를 주는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가을, 겨울과 같은 건조한 계절에 사용하기 좋다. 특히 수분크림보다는 쫀쫀하지만 무겁거나 끈적이지는 않는 부드러운 제형이 특징이다.

◇게리쏭, ‘마유크림 마스크’

게리쏭이 ‘마유크림 마스크’를 출시했다. 마유크림 마스크는 어드밴스드 홀스 오일이 함유되어 순도 높은 독일산 마유가 피부 본연의 활력을 선사해주며, 마유크림의 2가지 펩타이드 성분과 특허성분 에피펄프가 집중적인 보습 및 탄력 케어를 실현시켜주는 제품이다. 특히 초밀착 극세사 섬유 시트로 피부 굴곡을 빈 틈 없이 쫀쫀하게 밀착시켜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유크림의 절반 용량인 35g이 마스크 하나에 함유돼있어, 충분한 양으로 보습은 물론 탄력, 영양까지 트리플 케어가 가능하다.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

원더바스가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 2종을 출시했다.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 레드’는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토마토, 당근, 오미자, 석류 등 적색 과일과 채소의 성분이 함유된 정화 클렌저와 미백 기능성 시트 마스크로 구성돼 환절기 푸석푸석하고 칙칙해진 피부톤을 맑고 환하게 케어한다. 아로니아, 비트, 콜라비, 푸룬 성분 등 보라색 과채 성분이 함유된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 퍼플’은 상단의 정화 클렌저가 누적된 노폐물을 제거하고 하단의 주름 개선 기능성의 저자극 시트 마스크가 힘없이 처진 얼굴을 탄력 있게 가꿔준다. 특히 수분감이 가득한 젤리 에센스가 풍부하게 함유돼 건성 피부도 속부터 촉촉하고 탱탱하게 만들어 준다.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그린 앰플’

메이크프렘이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그린 앰플’을 출시했다.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그린 앰플은 자연 유래 성분인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를 함유하고 있는데, 그린 프로폴리스의 플로보노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 컨디션 케어에 도움을 준다. 보습, 각질, 피부 수분 손실량 개선 등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워터리한 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스며들어 피부 수분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을 86% 함유하고 있어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센카, ‘올 클리어 워터 미셀라 포뮬러 프레시’

센카가 ‘올 클리어 워터 미셀라 포뮬러 프레시’를 리뉴얼 출시했다. 올 클리어 워터 미셀라 포뮬러 프레시는 미셀라 워터 포뮬러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고 부드럽게 작용하면서도 메이크업부터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유해물질 그리고 유분과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3중 클렌징이 가능하다. 유분과 피지조절에 효과적인 동시에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녹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도 산뜻한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부문]

◇설화수, ‘2018 실란 메이크업’

설화수가 한국적 아름다움을 담은 ‘2018 실란 메이크업’을 출시했다. 2018 실란 메이크업은 금속 표면에 금선 또는 은선을 끼워 정교한 무늬를 완성하는 입사 기법의 국가무형문화재 제78호 입사장 홍정실 장인이 참여하여 기품 있는 한국적 아름다움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실란 콤팩트’는 인삼꽃, 매화추출물 등의 원료를 미세하고 부드러운 초순수 파우더와 화이트펄 콤플렉스 입자에 담아 은은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얼굴빛을 완성해준다. ‘실란 컬러팩트’는 인삼꽃, 매화추출물에 치자추출물, 참마뿌리가루 등 천연 유래 색소를 함유하여 피부에 자연스러운 색감과 함께 건강한 생기를 선사하는 블러셔다.

◇이니스프리, ‘모찌모찌 에디션’

이니스프리가 ‘모찌모찌 에디션’을 출시했다. 모찌모찌 에디션은 패키지부터 촉감까지 갓 만든 찹쌀떡을 연상시키는 아기자기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트윙클 글리터[모찌모찌]는 영롱한 다이아몬드 펄이 눈가에 착 붙어 밀착감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모찌 젤리 치크는 모찌 퍼프가 내장된 블러셔로, 보송한 젤리 제형이 두 볼 위에 쫀쫀하게 밀착된다. 모찌 립 젤리는 촉촉하고 탱글한 입술로 과즙미 넘치는 모찌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이 밖에도 쫀쫀한 모찌 피부를 만들어주는 모찌 뷰티 크림, 모찌 피팅 베이스와 복숭아를 닮은 글리터 브러쉬, 복숭아 모찌 블렌더를 함께 선보인다.

◇에뛰드하우스,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렉션’

에뛰드하우스가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렉션’을 출시했다.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렉션은 그윽한 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구성되어있어 누구나 손쉽게 트렌디한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섀도우 팔레트 ‘카페인 홀릭’은 ‘룩 앳 마이 아이즈 BR402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러를 포함해, 딥한 레드 브라운 MLBB 커피 컬러의 신규 컬러 9가지가 포함된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된 제품이다. 또한 매끈 보들한 쉬폰 텍스쳐의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은 핑크, 오렌지, 레드가 가미된 다양한 브라운 계열의 커피 컬러 구성으로 4가지 컬러가 신규로 출시 되었으며, 핑크 브라운 컬러로 더욱 분위기 있는 MLBB 룩을 연출해주는 ‘러블리 쿠키 블러셔 #BR401 핑크 브라우니’도 함께 출시된다.

◇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스타일러 케익 아이브로우’

네이처리퍼블릭이 ‘보테니컬 스타일러 케익 아이브로우’를 리뉴얼 출시했다. 보테니컬 스타일러 케익 아이브로우는 미세 입자 타입의 파우더를 사용해 밀착력을 강화했으며, 한 호수 당 2가지에서 3가지로 색상을 추가했다. 이 제품은 연한색으로 눈썹 빈 곳을 채워주고 진한 컬러를 덧바르면 도톰하고 정교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2단 서랍형 고급 패키지에 아이브로 컬러뿐 아니라 거울 및 사선 브러시와 스크류 브러시가 내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브라운 톤의 메이플 브라운과 흑발이나 짙은 갈색머리에 잘 어울리는 모카 그레이 등 총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

리얼베리어가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을 출시했다.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은 자연스럽게 피부를 밝히면서 더마코스메틱의 스킨케어 기능을 담아, 커버력과 자연스러운 윤기를 살리면서 진정, 수분 보습효과와 함께 피부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펩타이드 복합 콤플렉스가 피부 속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쥬얼 파우더 콤플렉스의 난반사 효과로 피부 속부터 빛을 머금은 듯한 탄력 광채를 부여해 어느 각도에서도 빛이 흐르는 피부를 연출한다.

◇정샘물, ‘에센셜 틴티드 립 글로우’

정샘물이 ‘에센셜 틴티드 립 글로우’의 새 컬러를 출시했다. 에센셜 틴티드 립 글로우는 틴트의 생기 있는 컬러와 립밤의 보습력을 하나로 담아 장시간 컬러와 촉촉함이 지속되는 일석이조의 제품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포지 글로우와 레드 글로우 컬러는 보다 선명하게 발색돼 입술에 생기를 부여해 준다. 입술에 그라데이션으로 펴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입술을, 전체적으로 바를 경우 입술 혈색을 더욱 또렷하게 만들어 선명한 입매를 연출한다. 또 로즈힙 오일, 동백오일, 홍화씨 추출물 등 식물성 모습 성분을 함유해 환절기 건조해질 수 있는 입술에 깊은 영양감과 생기를 선사한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끌레드벨이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을 출시했다.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은 기존 쿠션 대비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300% 강화되어 보다 강력하게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이 새롭게 함유되었다. 또한,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진주추출물, 4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쉐이드’, ‘나스시스트 원티드 벨벳 립글라이트 세트’, ‘인세이셔블 벨벳 매트 립 펜슬 볼트’

나스가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쉐이드’를 출시했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쉐이드는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와 ‘벨벳 립 글라이드’를 한국 여성을 한정하며 한국 여성들의 피부 톤에 가장 어울리는 쉐이드 4종으로 선보인다. 클래식한 스칼렛 레드 컬러 익스플리시트 레드와 브라운 톤이 감도는 브릭 레드 컬러 언페이머스 레드로 총 2가지로 가을 무드에 어울리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 해주며,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한다.

또 ‘나스시스트 원티드 벨벳 립 글라이드 세트’를 출시했다. 나스시스트 원티드 벨벳 립 글라이드 세트는 가을에 어울리는 MLBB 컬러의 벨벳 립 글라이드가 세트로 구성 되어있다. 네츄럴한 장미빛을 닮은 ‘스윙’과 사랑스러운 핑크빛의 ‘로즈랜드’, 피치 핑크 누드 ‘디스트릭트’, 테라코타 누드 ‘루어’, 모브 베리 ‘스파이크’, 딥 누드 ‘볼트’ 등 총 6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벨벳 립 글라이드는 립스틱의 발색력을 자랑하면서 글로스처럼 단 한번의 글라이딩만으로도 매끈하게 발이며, 세미 매트한 텍스처는 끈적임 없이 입술을 편안하고 산뜻한 상태로 지속시켜주며, 풍성한 컬러감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인세이셔블 벨벳 매트 립 펜슬 볼트’를 출시했다. 인세이셔블 벨벳 매트 립 펜슬 볼트는 벨벳 매트 립 펜슬을 베스트 10개 쉐이드로 구성해 선보인다. 립, 치크, 아이 어디든 멀티 뷰티 아이템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가볍게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메이크업 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매혹적인 누드 계열 색상부터 대담한 레드 컬러까지 풍부한 발색력과 지속력이 특징이다.

◇로라 메르시에, ‘로즈골드 글램 컬렉션’

로라 메르시에가 ‘로즈골드 글램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에센셜 아이&치크 팔레트’는 매트, 새틴, 러스터 3가지 타입의 피니시로 구성되어 자연스러운 음영 내추럴 룩에서 그윽한 스모키 룩까지 연출 가능하다. 고운 입자를 자랑하는 브론저와 은은한 펄이 가미된 쉬머 타입의 치크는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해주고, 고급스러운 입체감을 선사해 더욱 또렷하고 정돈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일루미네이터 팔레트’는 피부에 자연스러운 생기와 입체적인 광채를 선사해줄 3가지 컬러로 구성된 하이라이터로, 얼굴의 각도에 따라 아름다운 광채를 표현해준다. 따뜻한 로즈 골드 컬러의 ‘인디스크리션’, 쿨 핑크 하이라이트 컬러 ‘디보션’, 고혹적인 골드 컬러의 ‘어딕션’ 3가지 컬러로 구성, 가볍고 고운 텍스처가 탁월한 발색을 선사하며 피부에 고르게 표현되어 자연스럽게 입체적인 윤곽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솝, ‘브라스 오일 버너’

이솝이 ‘브라스 오일 버너’를 출시했다. 브라스 오일 버너는 뛰어난 열전달률과 특유의 촉감, 촛불과의 오랜 연관성을 가진 순황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금속을 녹여 만드는 전통 기법인 로스트-왁스 테크닉을 사용했다. 또한 매끈한 표면 마감을 위해 수 시간에 걸친 텀블 연마의 과정을 거쳐 견고하고 정밀한 오브제로 만들어졌다. 또한 흙 내음과 시트러스 향으로 우리 몸의 감각을 진정시켜주는 ‘베아트리체 오일 버너 블렌드’도 함께 선보였다. 표준 사이즈의 무향 티라이트 캔들과 베아트리체를 포함한 기존의 아누크, 캐서린, 아사벨 오일 버너 블렌드를 함께 사용하면 브라스 오일 버너와 완벽한 조합을 이룬다.

[바디 부문]

◇라이온코리아, ‘휴족시간 매끈매끈 스크럽젤’

라이온코리아가 ‘휴족시간 매끈매끈 스크럽젤’을 출시했다. 휴족시간 매끈매끈 스크럽젤은 발뒤꿈치의 거칠거칠한 피부 각질을 제거할 수 있는 젤 타입의 제품으로, 호두껍질파우더와 실리카로 구성된 각질제거성분이 뒤꿈치를 매끈하게 만들어준다. 보습성분 글리세린과 피부보호성분 스쿠알렌이 함유돼 있어 따로 보습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산뜻한 라벤더, 마리골드향이 첨가돼 있어 마사지하면서 향기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헤어 부문]

◇프레시팝, ‘순한’ 거품샴푸

프레시팝이 ‘순한’ 거품샴푸를 출시했다. 순한 거품샴푸는 유아동을 위한 거품 타입의 저자극 샴푸이다.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과 팜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두피 자극을 줄인 것은 물론 파라벤, 실리콘오일, 합성색소, 향료, 동물성 원료, 동물성 오일 등 9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약산성 처방으로 연약한 두피와 모발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펌핑하는 순간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발생해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을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고 손에 덜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다. 케일 성분이 함유되어 연약한 두피를 진정시키는 동시에 코코넛 오일 성분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샴푸&트리트먼트’

케라시스가 ‘어드밴스드 앰플 샴푸&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어드밴스드 앰플 샴푸&트리트먼트는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환경과 잦은 펌,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집중 관리할 수 있도록 고영양·고농축 앰플을 담았다. ‘어드밴스드 리페어 앰플 샴푸&트리트먼트’는 손상된 모발용으로 케라틴 앰플을 사용해 끊어지고 갈라지는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어드밴스드 모이스춰 앰플 샴푸&트리트먼트’는 윤기 없고 건조한 손상 모발용으로 수분 장벽을 강화해주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수분 증발을 막는 비타민 E를 함유해 모발 관리를 도와준다. ‘어드밴스드 볼륨 앰플 샴푸&트리트먼트’는 힘없이 처지는 손상 모발용으로 고농축 콜라겐 앰플과 탄력을 채워주는 식물성 콩단백질 성분이 함유되어 볼륨 없는 모발을 관리해준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새틴 플레저 오일 라인’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새틴 플레저 오일 라인’을 출시했다. 섀틴 플레저 오일 라인은 보습, 영양, 보호의 레이어링 케어로 손상된 모발을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퍼퓸 오일’과, 유수분을 함께 보충하여 건조한 모발을 촉촉하고 산뜻하게 케어하는 ‘퍼퓸 오일 미스트’로 구성됐다. 8가지 오일의 조화로운 비율로 블렌딩한 포뮬러가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매끄러운 보호막을 형성해주며, 꽃잎의 우아함을 담은 섬세한 새틴 플로어리 향이 모발에 오래도록 머물러 향기의 기쁨을 선사한다.

◇츠바키, ‘모이스트 라인’

츠바키가 ‘모이스트 라인’을 출시했다. 모이스트 라인은 보태니컬 에센스, 동백나무씨 오일, 로얄젤리 추출물, 레몬 추출물, 돌콩 추출물 등 흡수력이 뛰어난 다섯가지 자연 유래 헤어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손상모를 빠르게 케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이스트 샴푸’는 영양을 채워 손상모발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제품으로 촉촉하게 살아나는 머릿결을 경험할 수 있다. ‘모이스트 컨디셔너’는 샴푸 후 수분을 한 번 더 채워 매끄럽게 케어해준다. ‘모이스트 트리트먼트’는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수분을 더해 추가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며, ‘모이스트 헤어워터’는 스프레이형 제품으로 수분 코팅 워터 에센스가 모발을 케어해주고 습하거나 건조한 환경에서도 모발의 수분레벨을 지켜 아름다운 머릿결로 유지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