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알루론산이나 세라마이드 등 원료 베이스의 고 보습 효과 추구...

보습을 주장하는 제품 출시가 한창이다. 하지만 독창적이거나 혁신적인 제품은 찾아보기 힘들다. 또 성분의 경우에도 이미 알고 있는 히알루론산이나 세라마이드 등으로 차별화를 주지 못하고 있다.

마스크 팩의 경우에도 기능이나 소재 혁신을 추구한 제품은 없다. 다만 15-19도 사이로 균일한 온도를 유지시켜 주면서 피부 진정과 모공 수축을 통해 피부관리를 하는 쿨링마스크 팩이 여름이 아닌 가을에 나와 이색적이다.

메이크업의 경우에는 홀리데이 컬렉션이 눈에 띄기 시작했다. 그리고 틴트와 컨실러, 비비크림, 쿠션, 아이섀도우 팔레트가 출시됐지만 기존의 제품들과 큰 특징이 없다.

 

[스킨케어 부문]

◇설화수,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

설화수가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은 한국의 다섯 가지 전통 색감과 다채로운 문양으로 밤하늘의 불꽃을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세트’는 피부 균형을 맞춰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와 함께 ‘탄력크림’, ‘자음수’, ‘자음유액’ 견본품 3종으로 구성되었다. ‘퍼펙팅쿠션 홀리데이 세트’는 섬세하고 촉촉한 커버로 결점없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퍼펙팅쿠션에 ‘순행클렌징워터’와 ‘에센셜 립세럼스틱’ 견본품 2종이 포함돼 있다. 이 외에도 ‘여온오일 5-밸런싱 키트’와 ‘핸드크림 홀리데이 세트’, ‘본윤에센스 홀리데이 세트’ 등이 출시됐다.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

아이오페가 새로워진 ‘모이스트젠’ 라인 3종을 출시했다. 모이스트젠 라인은 D-판테놀 콤플렉스의 고보습 에너지와 함께 피부 진정과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동시에 히아루론산과 참마 뿌리 추출물이 피부에 꽉 찬 수분감을 부여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이스트젠 소프너’는 피부 진정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깊은 영양감의 고보습 소프너이며, ‘모이스트젠 에멀젼’은 촘촘한 보습막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에멀젼이다. ‘모이스트젠 크림’은 힘 없고 느슨해진 피부에 꽉 찬 보습과 영양을 채워 넣어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고보습 크림이다.

◇구달, ‘동백 보습장벽 크림’

구달이 ‘동백 보습장벽 크림’을 출시했다. 동백 보습장벽 크림은 피부 속부터 보습을 채워 탄탄한 피부 장벽을 가꿔주는 크림이다. 뿐만 아니라 보습에 탁월한 제주 백동백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동백 세라마이드 기술로 동백 추출물과 에코 세라마이드를 최적의 상태에서 배합해 강력한 보습 효과와 장벽 케어를 자랑한다. 또한 프로 베리어 공법으로 혹독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지켜준다.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는 세미 멜팅 밤 제형으로 모든 피부 타입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더스코스메틱,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스킨 케어’

리더스코스메틱이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스킨 케어’를 출시했다.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라인은 베이직 케어, 인텐시브 케어, 클렌징 케어로 구성되어 단계별 수분 케어가 가능하다. 베이직 케어 제품으로는 토너, 로션, 크림, 아이크림 4종이 구성되어 데일리 수분 케어가 가능하며, 인텐시브 케어 라인은 부족한 피부 수분을 즉각적으로 채워줄 수 있는 제품들로 앰플과 미스트로 구성됐다. 클렌징 케어 라인에는 워시오프 타입의 딥클렌징 마스크와 풍성한 거품 타입의 폼클렌저가 구성되어 피부 타입에 맞게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클렌징 시 묵은 각질과 피지를 정리할 수 있도록 AHA, BHA, PHA 성분을 함유했다.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엔이 ‘세라마이드샷’ 앰플과 크림을 출시했다. ‘세라마이드샷 앰플’은 심한 건성 피부에 필요한 피부지질 유사 성분인 ‘세라풀 콤플렉스’를 함유한 제품으로, 심하게 건조하거나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진한 보습 에너지를 채워주는 제품이다. ‘세라마이드샷 크림’은 건강한 피부 지질에서 볼 수 있는 라멜라 구조를 재현하는 ‘α-gel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약한 피부 장벽을 대신하는 겹겹의 구조를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드러운 크림치즈 텍스처의 고보습 밤 타입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녹아들어 단단한 보습 막을 형성해 준다.

◇아토팜, ‘판테놀 로션’, ‘판테놀 크림’

아토팜이 ‘판테놀 로션’과 ‘판테놀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판테놀 로션’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돼 환절기를 비롯한 겨울철 전신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고보습 로션이다.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준다. ‘판테놀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국소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고보습 크림으로 피부를 드레싱하듯 보호해 준다. 특히 민감함이 느껴지거나 건조한 부위에 도톰하게 바르고 자면 고보습 수면팩처럼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닥터지,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닥터지가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4종을 출시했다. ‘필라그린 배리어 토너‘는 수분과 오일이 함유돼 있어 흔들어 사용하는 2층상 더블 보습 토너 제품이다.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은 필라그린 컴플렉스가 함유돼 매일 보습 인자를 새롭게 만들어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유지해주며, 5중 히알루론산 및 5겹 세라마이드로 보습인자를 샐 틈 없이 막아준다. ’필라그린 배리어 밤‘은 환절기 활용하기에 적합한 온 가족 필수 보습 밤이다. 7가지 열매 씨앗 발효 오일을 240시간 발효 숙성해 유효성분 효능을 그대로 전달하며, 뛰어난 피부 흡수력으로 깊은 보습을 부여해 준다.

◇아리얼, ‘세븐데이즈 플러스 마스크’

아리얼이 ‘세븐데이즈 플러스 마스크’를 출시했다. 세븐데이즈 플러스 마스크는 매일 달라지는 피부와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시트 마스크로 티트리, 코코넛, 대나무수, 녹차, 레몬, 알로에, 브로콜리 총 7가지 자연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성분에 따라 각각 모공 수렴, 피지 관리, 피부 장벽 강화, 보습, 진정, 미백, 영양, 피부열 진정케어 등의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마스크팩 사용 전 피부결 정돈을 통해 최적의 피부 상태로 끌어올려주는 ‘마스크 스타터’는 거즈와 엠보싱 듀얼 패드를 적용하여 쌀뜨물 세안의 원리를 접목해 피부의 겉 각질뿐만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모공 속 각질까지 더블 케어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두 번째 단계의 마스크는 100% 식물성인 퓨어핏 원단으로 투명하면서도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를 감싸준다.

◇아이소이, ‘잡티세럼 리미티드 컬렉션’

아이소이가 ‘잡티세럼 i♡i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리미티드 컬렉션은 ‘잡티세럼’, ‘마일드 필링젤’, ‘잡티토닉’, ‘잡티마스크’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브라이언 레아의 콜라보 작품이 담긴 한정판 i♡i 컬렉션 거울이 내장되어 있다. 잡티세럼은 피부 침투력이 뛰어난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미백 기능성 성분 알부틴을 핵심 원료로 함유해 빠른 화이트닝 효과와 보습력으로 맑은 피부톤과 매끈한 피부결 관리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어성초, 병풀 등 피부진정 대표성분을 함께 처방해 울긋불긋 고민성 피부도 함께 케어 할 수 있다.

◇비브라스, ‘더 밀크티 너리싱 마스크‘, ’더 밤부 프레쉬 마스크‘

비브라스가 ‘더 밀크티 너리싱 마스크’와 ‘더 밤부 프레쉬 마스크’를 출시했다. 더 밀크티 너리싱 마스크는 홍차의 항산화 효능에 단백질이 풍부한 우유를 더해 피부에 깊은 영양을 선사하며 품격 있는 페이셜 케어를 가능하게 한다. 특히, 꿀 추출물의 영양과 프로폴리스가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3중 발효 홍차와 초유 추출물이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고, AHA 성분이 각질을 다스려 매끈한 피부 결로 개선시킨다. 더 밤부 프레쉬 마스크는 대나무 추출물(밤부사 불가리스 추출물)을 핵심 원료로 담았다. 타 수액에 비해 미네랄과 아미노산 등의 함량이 높은 대나무 수액 성분이 피부 온도를 낮춰 청량감을 부여하고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쿨링 마스크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수분층을 탄탄하게 하고, 맑은 피부로 개선시킨다.

◇스위스킨, ‘에센스 드레싱 마스크‘

스위스킨이 ‘에센스 드레싱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에센스 드레싱 마스크의 ‘모이스처 블루’는 피부 속 수분충전을 도와주는 드레싱 마스크이다. 히알루론산 입자가 수분을 채워주고 잡아주는 수분 자석의 역할을 해주며, 푸석하고 힘 없는 피부에 탱탱하고 촉촉함이 느껴지는 물광 탄력효과를 제공한다. ‘카밍 민트’는 시카 에센스를 함유하여 성난 피부를 잠재워주는 시카 드레싱 마스크이다. 생체수가 함유되어있어 피부 속 수분 통로를 깨워 속 깊은 보습과 시카의 흡수를 높여주며, 트러블 재발 방지의 효과가 있다. ‘톤업 핑크’는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반짝이는 물광 피부로 만들어주는 피부 생기충전 드레싱 마스크이다. 5가지 히알루론산과 아미노산이 거칠고 칙칙해진 피부를 매끄럽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며, 특히 피부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젊고 생기넘치는 피부를 얻을 수 있다.

◇써지쿨, ‘쿨링 마스크’

써지쿨이 ‘쿨링 마스크’를 출시했다. 쿨링 마스크는 아이스 테라피를 통해 얼굴 피부 전체에 안전하고 지속적이며, 균일한 쿨링 효과를 제공해 수술 후 붓기는 물론 피부진정, 모공수축에 도움을 준다. 온도 범위를 15-19도로 균일하게 유지해 피부의 안정성을 확보해주며, 세포의 신진대사 효과를 증대시켜주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또한 쿨링 순환 시스템과 특수 제작한 고성능 아이스팩은 유체를 통해 마스크 전체에 냉기를 순환시켜서 최대 2시간 동안 안면 전체에 전달, 장시간 사용 가능하다. 냉각 유체 순환 기술이 적용돼 유체를 추가로 주입하거나 리필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USB 충전 방식을 채택해 배터리 완충 시 4시간 연속으로 작동할 수 있으며, 파우치 형태로 되어 있어 수납과 휴대도 용이하다.

 

[메이크업 부문]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마이 네온 사인’

라네즈가 ‘마이 네온 사인’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마이 네온 사인 컬렉션의 ‘와일드 엣 하트’ 컬렉션은 쿠션과 컨실링 베이스로 완벽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레이어링 커버 쿠션’, 수분 빛 유리알 광채 립을 연출할 수 있는 ‘네온 스테인드 글라스틱’, 로맨틱부터 스모키까지 다양한 무드의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할 수는 섀도우에 오로라빛 펄을 머금은 블러셔와 하이라이터까지 담아낸 ‘멀티 팔레트’를 한정 제품 및 디자인으로 선보여 소장 가치를 더했다. ‘드림 앤 글로우’ 컬렉션은 투명하고 반짝이는 피부를 유지해줄 수분 라인 ‘베이직 스킨케어 세트’와 그린 미네랄 워터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워터뱅크 모이스춰 에센스’,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줄 ‘미니 슬리핑 마스크 3종 세트’, 촉촉한 입술을 지킬 수 있는 ‘립 케어 4종 세트’를 홀리데이 패키지로 선보인다.

◇에뛰드하우스, ‘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

에뛰드하우스가 ‘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의 ‘타이니 트윙클 컬러 아이즈’는 화려하고 반짝이는 컬러 구성과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한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눈가를 반짝이게 빛내줄 ‘타이니 트윙클 미니 미러 홀릭 리퀴드 아이즈 오너먼트’와 화려한 립 컬러의 ‘미니 투 매치 오너먼트’, ‘매트 시크 미니 립라커’가 구성되어 홀리데이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해준다. 또한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벨벳) 타이니 트윙클 에디션’은 10가지의 미니사이즈 립스틱으로 구성되어 있는 키트로 7가지의 다양한 컬러와 3가지의 글리터 립토퍼로 구성되어 있어 한 번의 터치로 가볍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텍스쳐와 영롱한 반짝임의 글리터 제형이 특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벨벳 듀이 틴트’

네이처리퍼블릭이 ‘바이플라워 벨벳 듀이 틴트’를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했다. 바이플라워 벨벳 듀이 틴트는 라벤더 꽃수와 로즈힙열매 추출물, 동백 오일 등을 함유한 수분 벨벳 제형이 특징으로 입술에 닿는 순간 건조함 없이 보송한 마무리감을 부여하고 그러데이션 된 블러링 립부터 풀 발색까지 초보자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러운 레드 계열부터 핑크빛 로즈, 브라운 코랄 등 가을과 겨울 시즌에 잘 어울리는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보들보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처음 느낌 그대로 컬러가 오랜시간 유지돼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어퓨, ‘본딩 컨실러’

어퓨가 ‘본딩 컨실러’를 출시했다. 본딩 컨실러는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작은 결점까지 꼼꼼하게 가려주는 고밀착, 고커버 컨실러다. 쫀득하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들뜸 없이 잘 밀착되고 오래 지속되며, 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점이 특징이다. ‘본딩 밤 컨실러는’ 밤 형태로 점, 진한 잡티, 피부 트러블 등 국소 부위 커버에 사용하기 좋다. ‘본딩 드롭 컨실러’는 투명 스포이드 어플리케이터로 필요한 부위에 한 방울씩 떨어뜨려 사용하기 편하다. 다크서클, 기미, 주근깨 등 넓은 범위 커버에 사용하기 좋다.

◇루나, ‘2018 FW 리미티드 에디션‘

애경산업의 ‘루나’가 ‘2018 FW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2018 FW 리미티드 에디션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 에디션’은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와 글리터 섀도로 구성됐다.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는 프라이머, 톤업 베이스, 파운데이션을 트리플 라떼로 구현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번에 완성해주며 글리터 섀도는 골드와 보라색 계열의 리퀴드 타입 펄 아이섀도로 조명 아래에서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롱래스팅 파운데이션 에디션’은 롱래스팅 파운데이션과 원 터치 브러시로 구성됐다. 롱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화장품으로 피부 잡티, 결점 커버와 톤 보정에 도움을 주며, 원 터치 브러시는 피부 밀착력과 커버력이 필수인 파티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듀이트리, ‘미스터 플랜 선 비비 크림’

듀이트리가 ‘미스터 플랜 선 비비 크림’을 출시했다. 미스터 플랜 선 비비 크림은 기초 스킨케어와 선 케어, 피부 잡티 및 결점 커버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멀티크림으로,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이다. 멀티캡슐이 피부에 닿으면서 끈적임없이 산뜻한 스킨케어 효과를 부여함과 동시에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로 효과적인 선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피부에 바르면 컬러캡슐이 부드럽게 터지며 스킨톤으로 변해 피부 잡티 및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매끄럽고 균일한 톤 케어를 도와준다. 티트리 및 아쿠아씰 성분이 함유되어 과도한 피지는 잡아주고 효과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남성 피부의 대표적인 고민 중 하나인 모공케어와 보습에 도움을 준다.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2.0’

에이프릴스킨이 ‘퍼펙트 매직 커버핏 쿠션 2.0’을 출시했다. 퍼펙트 매직 커버핏 쿠션 2.0은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수분 세럼 베이스를 67% 이상 함유해 워터드롭이 메탈 플레이트 위로 촘촘히 맺히는 것이 육안으로 확인될 정도로 풍부한 수분감을 자랑한다. 또한 수분 입자가 균일하게 밀착되어 겉과 속까지 투명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연출한다. 뿐만 아니라 24시간 커버 및 2중 보습 임상 완료로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메탈 플레이트가 쿠션 위를 덮어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방지하고 위생적인 사용까지 가능하다.

◇시에로코스메틱, ‘글로우 패스트’

시에로코스메틱이 ‘글로우 패스트’를 출시했다. 글로우 패스트는 올인원 아이섀도우 팔레트 제품으로 미세한 쉬머 펄의 러스트 컬러부터 카멜리아 오렌지, 베로니아와 딥 브라운 컬러의 진저 브레드까지 전혀 다른 매력의 네 가지 컬러가 모여 매일 색다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크림과 젤리를 섞어놓은 듯한 부드러운 멜팅 텍스처로 가루날림 없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크리즈 현상 없이 깔끔하고 또렷한 아이 컬러를 유지할 수 있으며, 한 번의 터치로도 고발색의 풀 HD 컬러 포뮬러를 적용해 초보자도 번짐 없이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마무리할 수 있다. 또한 리얼 주얼 파우더를 함유해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고급스러운 펄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겐조, ‘월드 아이 팔레트’

겐조가 ‘월드 아이 팔레트’를 출시했다. 월드 아이 팔레트는 총 8가지의 다채로운 글리터 쉐이드로 구성되었으며, 데이/나이트 메이크업에 모두 어울리는 풍성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밸벳같이 부드럽고 새틴같이 매끄러운 마무리감의 글리터 쉐이드를 통해 한 번의 터치로도 누구나 손쉽게 매력적인 가을, 겨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팔레트 케이스 내부에는 풀 사이즈 거울과 어둡거나 밝은 쉐이드 각각의 풍부한 발색을 위한 두 가지의 부드러운 팁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바디 부문]

◇LG생활건강, ‘코튼 풋샴푸’

LG생활건강의 온더바디가 ‘코튼 풋샴푸’를 출시했다. 코튼 풋샴푸는 귀찮고 불편한 발 씻기 과정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손으로 직접 세정 거품을 내면서 발을 문지를 필요 없이 스프레이형 제품에서 마이크로 거품을 분사해 양 발로 비비고 물로 헹궈주면 끝난다. 발에 있는 세균과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항균 성분이 포함된 마이크로 거품이 발 구석구석에 있는 세균을 씻어내고, ‘체취마스킹 특허’를 낸 향료가 냄새를 잡아준다. 또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자극적인 화학 성분을 줄이고 프랑스산 발효 식초와 레몬, 티트리, 박하 등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해 피부 건강까지 생각했다.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라인‘

일리윤이 ‘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오일’은 피부의 피로를 풀어주는 마사지 오일이다. 자기 전에 아로마 마사지를 할 수 있는 바디 오일로, 편안한 라벤더 향과 달맞이꽃 오일, 매실씨 오일이 들어있다.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에도 활용할 수 있다. ‘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바스’는 입욕제로도 활용할 수 있는 바디워시 제품이다. 소량을 덜어 써도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나고, 달맞이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에도 적합하다. 피부의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도록 유칼립투스 성분과 민트 향이 함유되어 사용하면서 시원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컴포트 레스트 필로우 미스트’는 침구 혹은 실내에 뿌려 사용하는 실내용 섬유 방향제로, 편안한 느낌의 라벤더 아로마 향이 지속되어 숙면에 도움을 준다.

◇아틀리에 코롱, ‘홀리데이 4종 세트’

아틀리에 코롱에서 ‘홀리데이 4종 세트’를 출시했다. 홀리데이 4종 세트는 미니어처 사이즈의 코롱 압솔뤼로 구성된 세트로 각기 다른 분위기의 향으로 구성된 상쾌한 귤향과 세련된 샌달우드가 선사하는 우디한 잔향이 어우러진 중성적인 향기로 사랑 받을 뿐만 아니라,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부드럽고 따뜻한 오렌지 향의 ‘오랑쥬 상긴느’, 깔끔한 바닐라 향의 ‘바니유 앙상세’,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남는 머스키한 잔향이 매력적인 ‘브아 블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