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머와 베이스 메이크업을 대체할 수 있는 부스팅 세럼 등장

브랜드의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관심을 가져 볼만한 신제품이 나왔다.

메이크업 이전 단계에서 프라이머와 베이스 메이크업을 대체할 수 있는 부스팅 세럼과 튼살 완화 화장품이다. 특히 튼살 완화는 기존의 제품과는 달리 식약처로부터 공식적으로 인정을 받았다. 또 단백질분해 효소와 피지분해 효소로 각질을 제거하는 필링제품도 나왔다.

특히 일반 크림과 비슷하지만 물리적 보호막 효과가 있어 화장품만으로 케어할 수 없는 건조로 인한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주는 크림이 나왔다. 이 크림은 의료기기로 인증을 받아 의료기기용 크림의 대중화를 시도하고 있다.

최근 다양한 신제품이 개발돼 출시됐다.

[스킨케어 부문]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래디언스 오일‘

아모레퍼시픽이 ‘보태니컬 래디언스 오일’을 출시했다. 보태니컬 래디언스 오일은 탄탄한 피부 보습막 형성에 효과적인 유채씨 오일과 탁월한 보습 효과의 녹차수를 함께 담아낸 워터오일 타입의 제품이다.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면서도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 두터운 수분막 효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가벼운 워터오일 제형 덕에 오일 특유의 무거움이나 끈적임이 없다. 그로 인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단독으로 사용하든 다른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사용하든 부담이 적다. 건조함이 느껴지는 부위에 동봉된 스포이드로 한 방울씩 오일을 떨어뜨려 덧바르거나,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에 섞어서 사용하면 된다.

◇라네즈, ‘글로이 메이크업 세럼‘

라네즈가 ‘글로이 메이크업 세럼’을 출시했다. 글로이 메이크업 세럼은 메이크업 이전 단계에서 프라이머와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부스팅 세럼이다. 가볍지만 강력한 밀착력으로 수분 베이스, 윤광 베이스, 결 프라이머를 바른 듯 3가지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세라마이드 수분 젤 베이스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가볍게 발리면서도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도록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천연 미네랄 다이아몬드 성분은 매끈한 피부결 및 즉각적인 피부 윤광이 구현되도록 도와주며,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자연스럽고 은은한 윤기를 선사한다.

◇한율 ‘달빛유자 오일토너’

한율이 ‘달빛유자 오일 토너’를 출시했다. 달빛유자 오일토너는 유자 비타C 콤플렉스의 항산화력으로 피부 피로를 해소하고, 자연발효 유자수가 비타민 에너지를 피부에 채워준다. 또한, 유자 껍질 오일의 고보습력을 담아 유·수분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유자 비타C 콤플렉스의 항산화 효능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하며, 유자 껍질을 발효해 얻은 자연발효 유자수는 비타민 에너지 활성화를 통해 피부 피로와 건조함을 잊게 한다. 나이트 스킨케어 시 스킨-로션-에센스 3가지 단계를 한 병으로 해결해주는 스마트한 기능성이 특징인 제품이다.

◇프리메라,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

프리메라가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를 출시했다.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는 식약처 인증 튼살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오일 없이 크림 하나만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기 튼살로 인한 붉은 선을 4주 만에 완화하고, 8주 안에 거친 피부를 개선하며, 12주 안에 피부 탄력도 강화해준다. 이에 더해 판테놀 성분이 피부 장벽을 견고히 해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시계꽃씨오일이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10가지 성분을 제외해 예비맘과 성장기 청소년 등 누구라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넓은 부위에도 부드럽게 펴 발리는 가볍고 유연한 질감으로 인해 피부 마사지 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LG생활건강, ‘예화담 생기순환 에센스 하트에디션‘

LG생활건강이 예화담의 ‘생기순환 에센스 하트에디션’을 출시했다. 생기순환 에센스는 지리산 산청 홍화, 풍기 인삼, 청양 구기자 등 대한민국의 자연원료들을 엄선해 담았으며, 연꽃과 금은화 성분의 생기비방을 더해 푸석한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채워준다. 또한 바르자마자 빠르게 스며드는 밀착감이 우수한 에센스로, 고농축 타입이지만 끈끈함이나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하트에디션에는 생기순환 에센스 본품과 함께 증정용 생기순환 수액, 유액, 고보습 폼클렌저가 포함됐다. 또한 에센스 본품은 대용량으로 구성되어 시즌 한정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이 ‘후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후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비첩 순환 에센스’와 ‘비첩 자생 에센스’ 증정 제품을 함께 구성했으며, 왕후의 광채 피부를 위한 럭셔리 스킨케어 라인인 ‘천기단’의 밸런서 및 로션과 ‘공진향:미 럭셔리 립 루즈’ 4색 립 팔레트 증정 제품까지 포함했다. ‘비첩 자윤 크림’은 피부 노화로 인한 고민을 다스리고 피부 고유의 윤택한 빛을 깨워주는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 본연의 빛을 밝혀주는 성분인 ‘자윤비단’은 코디세핀을 함유한 동충하초와 녹용콜라겐 등을 함유해 피부를 탄력있고 윤택하게 가꿔준다.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히알루론산 아이밤‘

이니스프리가 ‘트루케어 히알루론산 아이밤’을 출시했다. 트루케어 히알루론산 아이밤은 눈 화장과 렌즈 착용 등으로 하루 종일 자극 받는 눈가 피부에 수분 방패막을 만들어 건조함을 해결하고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아이밤이다. 제주 푸른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히알루론산을 함유했으며 눈물과 가까운 pH를 처방해 눈가 피부에 편안하게 작용하는 주름 개선 기능성도 갖췄다. 리치한 제형이 아닌 세럼의 탄탄함과 크림의 부드러움을 담은 밤 타입으로 눈가 피부를 잡아주면서 마무리 되는 것이 장점이다. 바르고 난 뒤, 수분감이 올라오는 텍스처는 눈가 피부에 편안함과 촉촉함을 더해 낮과 밤 모두 사용하기 좋다.

◇에뛰드하우스, ‘비타 씨 톡 라인’

에뛰드하우스가 ‘비타 씨 톡 라인’을 출시했다. 비타 씨 톡 라인은 탄산 온천수와 레몬추출물, 비타민C 유도체의 항산화 콤플렉스가 피부를 맑게 정화해주고, 미백 유효 성분이 다크 스팟을 케어해주어 환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데일리 비타민 케어 제품이다. ‘비타 씨 톡 세럼’은 피부를 깨끗하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브라이트닝 세럼으로 비타민 유도체가 10% 함유되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또한, 무겁지 않은 제형으로 산뜻하면서도 피부 위에 차곡차곡 레이어링되는 수분과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비타 씨 톡 부스팅 워터’는 기초 케어의 첫 단계에서 산뜻하면서도 촉촉하게 피부 속에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 ‘비타 씨 톡 젤 크림’은 끈적임 없는 수분 보습막이 부드럽게 피부결을 감싸 안아 오래도록 촉촉한 수분을 남겨준다.

 

◇코리아나,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미스트’

코리아나에서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미스트’를 출시했다.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미스트는 ‘파워셀 에센스 에스’의 핵심 성분 시그날로좀을 미스트 한 통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뿌릴 때마다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맑고 투명한 첫 피부로 깨워주며,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정제수가 아닌 미네랄이 풍부한 빙하수를 사용해 외부 유해환경요인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여주고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닥터지, ‘마일드 버블 필링’

닥터지가 ‘마일드 버블 필링’을 출시했다. 마일드 버블 필링은 부드럽고 순한 효소 버블 형태의 필링으로, 극민감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내용물 전체를 흔들어 사용하는 방식의 이 제품은 먼저 순한 효소 워터가 버블을 형성해 각질을 케어하고, 자연 유래 셀룰로오스 고마쥬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워터-버블-고마쥬’ 3중 필링 효과를 준다. 특히 프로테아제 및 파파인, 리파아제와 같은 단백질분해 효소와 피지분해 효소들로 이루어진 ‘효소 필 콤플렉스’가 각질 사이 연결고리를 녹여 효과적인 각질 제거는 물론, 극민감 피부도 저자극 딥 클렌징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와 함께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 쌀겨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브라이트닝 톤업을 도와주며, 가지추출물과 위치하젤 추출물이 모공까지 케어 해준다.

◇더샘,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

더샘이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을 출시했다.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은 외부 환경에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을 돕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보호해주는 워터리 앰플이다. 산뜻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보습감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으로 더마 맥스 포뮬라를 적용,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균형 잡힌 보습을 제공하고 자극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또한 사철쑥 추출물과 베타글루칸이 함유되어 촉촉한 보습감은 물론 외부 환경으로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한다.

◇AHC, ‘미라클 이펙트 에스테틱 프로그램 앰플’

AHC가 ‘미라클 이펙트 에스테틱 프로그램 앰플’을 출시했다. 미라클 이펙트 에스테틱 프로그램 앰플은 보습·탄력·미백등 피부 고민별 효과적인 4가지의 발효 성분들을 28일, 총 4주 프로그램으로 맞춤 설계한 토탈 케어 앰플이다. 1주차에는 발효 유산균이 함유된 워터 타입의 ‘하이드로 이펙트 앰플’이 피부 각질을 개선하고 보습량을 증가시켜 푸석거리고 거친 피부를 매끈·촉촉하게 해준다. 2주차에는 발효 홍삼이 함유된 고점도 타입의 ‘리프팅 이팩트 앰플’로 처진 피부에 탄탄한 탄력을 부여하고 모공사이즈를 축소해준다. 3주차에는 발효 쌀이 함유된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로 깊은 기미와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환하고 빛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마지막 4주차에는 발효 흑차가 함유된 ‘안티에이징 이펙트 앰플’이 힘을 잃은 피부에 진한 영양감을 부여하고 항산화 케어를 통한 종합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블루 시카 수딩 마스크’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이 ‘블루 시카 수딩 마스크’를 출시했다. 블루 시카 수딩 마스크는 아줄렌과 병풀, 해양심층수와 스피룰리나 등 자연 유래 성분을 가득 담은 수딩 마스크다. 상처 치유와 진정효과가 탁월한 병풀 추출물과 피부 손상을 예방, 회복시키는 푸른색의 아줄렌 성분을 함유해 스트레스와 외부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빠르게 진정시킨다. 강원해양심층수는 일반 생수 대비 10배 이상의 풍부한 천연 미네랄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우리 몸과 가장 유사한 비율의 미네랄 밸런스로 흡수율이 높고 흡수 속도 또한 빨라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한다. 스피룰리나는 항염, 미백, 주름개선 효과뿐 아니라 보습과 피지 조절에까지 탁월하다. 묽은 워터 제형의 에센스는 끈적임없이 산뜻하게 피부에 스며들고, 처음 붙인 그대로의 모습을 유지하는 형상기억시트가 피부에 투명하게 밀착되어 유효성분들을 피부 깊숙이부터 채워 넣는다.

◇투쿨포스쿨, ‘미네랄 핑크 솔트’

투쿨포스쿨이 ‘미네랄 핑크 솔트’ 라인을 추가로 출시했다. 미네랄 핑크 솔트 라인의 ‘립 앤 아이 리무버’는 미네랄 워터와 오일의 이중 클렌징으로 진한 립부터 아이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천연 에센셜 오일 성분을 함유해 자극받은 눈가와 속눈썹에도 집중 영양 케어를 제공한다. 약산성 pH제형의 ‘모닝 클렌져’는 각질 케어와 노폐물 제거, 수분 공급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신개념 3 in 1 클렌징 미스트이다. 얼굴에 분사 후 가볍게 마사지하고 미온수로 헹궈내면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어 바쁜 아침 간편 세안제로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향긋한 아로마 테라피를 선사하는 바디 워시와 입욕제도 출시됐다.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베리어 크림’

메이크프렘이 ‘세이프 미 릴리프 베리어 크림’을 출시했다. 세이프 미 릴리프 베리어 크림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결합해 보습 유지와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성분을 5% 함유했다. 또한 피부 보습 및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엔피를 함유하여 피부 본연의 건강한 피부로 케어한다. 3중 철벽 베리어(피부 수분-영양-보호)를 형성해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고보습 장벽 크림은 48시간 보습 지속력 임상 실험을 완료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도와준다.

◇교원더오름, ‘웰네이처 퍼펙트 쉴드 선 스틱’

교원더오름에서 ‘웰네이처 퍼펙트 쉴드 선 스틱’을 출시했다. 웰네이처 퍼펙트 쉴드 선 스틱은 자외선 차단·미백·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발휘하며, UV 및 외부 환경에 의한 자극까지 케어해준다. 파라벤, 벤질알코올, 트리에탄올아민, 클로페네신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4 FREE’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투명한 제형의 스틱형으로 백탁 현상이 전혀 없고,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발려 손으로 두드려 흡수시키지 않아도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는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에스테덤, ‘인텐시브 히알루로닉 아이 세럼’

에스테덤이 ‘인텐시브 히알루로닉 아이 세럼’을 출시했다. 인텐시브 히알루로닉 아이 세럼은 고분자와 캡슐화된 형태의 히알루론산 조합이 피부 수분을 유지해 눈가 건조함을 해소하고, 중분자의 히알루론산이 눈가를 매끄럽게 개선하는 효과가 탁월하다. 에스테덤의 3중 히알루론산은 특허 받은 기술로 눈가 수분을 8시간 이상 유지해 촉촉함을 유지하며 생기 있는 눈가를 만들어준다. 더불어 카페인·루스코제닌·카르노신 활성 성분의 독자적인 3중 안티-퍼티그 테크놀로지가 눈가를 피로해 보이게 하는 눈물고랑을 매끄럽게 가꿔 더욱 촉촉하고 건강한 눈가로 관리해 준다. 내장된 자막 어플리케이터는 부드럽게 롤링해 사용하면 쿨링과 릴랙싱 효과를 주어 보다 전문적인 케어를 가능케 한다.

◇듀크레이 ‘덱시안 MeD 크림’

듀크레이가 ‘덱시안 MeD 크림’을 출시했다. 덱시안 MeD 크림은 환부에 직접 도포 가능한 크림 형태의 의료기기 크림이다. 제형은 일반 크림과 비슷하지만, 물리적 보호막 효과가 있어 화장품만으로 케어할 수 없는 건조로 인한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주기 때문에 의료기기로 인증 받은 것이 큰 특징이다. 이 제품은 하이드로시데신을 비롯한 글리세린, 쉐어버터, 트리글리세라이드 등의 보습 연화 성분을 함유하고, 스테로이드·향료·파라벤 등은 첨가하지 않아 연약한 피부의 3개월 영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닥터올가(dr.orga), ‘100 선크림’

닥터올가에서 ‘100 선크림’을 출시했다. 100 선크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유기농 성분 34.82%를 함유한 100% 자연유래 성분의 제품이다. USDA 인증 유기농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사용해 유해성분 걱정 또는 눈시림이나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병풀추출물과 해바라기씨오일이 함유되어 피부보호에 도움을 주며, 코코넛야자오일, 다마스크 장미꽃 추출물 등을 함유해 오래도록 유지되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논나노, 실리콘프리의 백탁 현상이 없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용이하다.

◇메리케이, 셀프 홈케어 가능한 ‘스킨케어템’

메리케이가 셀프 홈케어가 가능한 ‘타임와이즈 리페어 리빌링 래디언스 페이셜 필’과 ‘타임와이즈 리페어 리프팅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를 출시했다. ‘타임와이즈 리페어 리빌링 래디언스 페이셜 필’은 글라이콜릭 애시드 성분 함유로 피부에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맑고 투명한 빛을 뿜어내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제품이다. ‘타임와이즈 리페어 리프팅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는 시트마스크 타입으로 피부에 쫀쫀하고 탄탄해진 느낌을 선사할 뿐 아니라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안색을 균일하게 보이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부문]

◇설화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설화수가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을 출시했다.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은 ‘진주모콤플렉스EX‘의 다각도 빛 반사 효과로 바르는 즉시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준다. 이 제품에는 ‘백삼 추출물’과 ‘백합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안색을 맑게 정화시키고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빛을 만들어준다. 또 설화수만의 ‘에어글로우 포뮬러’와 ‘슬림핏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공기처럼 가볍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과 얇아진 밀착력으로 보다 꼼꼼한 커버력을 선사한다.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메이크업’ 라인

아이오페가 ‘퍼펙트 커버 메이크업’ 라인을 강화한다. 퍼펙트 커버 메이크업 라인은 보습 효과가 뛰어난 세라마이드로 코팅한 입자인 ‘세라마이드 커버 파우더’가 함유되어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완벽한 커버력으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준다. 동시에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 자외선, 미세먼지 등 피부에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폴루션 쉴드 기술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퍼펙트 커버 파운데이션, 베이스, 트윈팩트, 파우더와 컨실러를 선보인다.

◇에뛰드하우스, ‘킷캣 콜라보’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

에뛰드하우스가 킷캣과의 콜라보레이션 섀도우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를 한정 출시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는 바삭한 비스킷과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를 담은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오리지널 /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총 두가지의 기획세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 외에도 부드러운 벨벳 느낌의 킷캣 파우치, 바삭하고 달콤한 맛의 킷캣 초콜릿이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 #킷캣 오리지널’은 바삭하고 달콤한 브라운계열의 6가지의 초콜릿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플레이 컬러 아이즈 #킷캣 스트로베리 티라미수’는 딸기가 토핑된 티라미수를 담은 듯 핑크와 브라운 등의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미샤, ‘데어 루즈’

미샤가 ‘데어 루즈’를 출시했다. 데어 루즈는 ‘포슬린 벨벳 겔’ 기술을 도입해 입술 표면은 도자기처럼 매끈하게 표현하고 안쪽은 촉촉하게 수분을 꽉 잡아 지켜준다. 강력한 발색도 장점이다. 마이크로 크기의 미세한 컬러 입자가 입술 표면에 고르게 밀착돼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하고 확실하게 색상이 표현된다. 색상은 특별한 날 개성 있게 사용할 수 있는 차분한 보랏빛의 ‘왓 더 퍼플’과 전통적인 진한 레드 컬러의 ‘영 보스’, 데일리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발랄한 오렌지빛 리빙 코랄 ‘스터닝 키스’ 등이 준비됐다. ‘팝핑 토핑’은 골드 글리터로 다른 제품과 함께 사용해 아름답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정샘물, ‘스킨 세팅 톤업 선 베이스’

정샘물이 ‘스킨 세팅 톤업 선 베이스’를 출시했다. 스킨 세팅 톤업 선 베이스는 피부의 결과 톤을 보정, 더욱 견고하고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피부 상태를 세팅해 주는 제품이다. 하이루로닉 필링 스피어 성분이 피부 주름 사이를 채워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 준다. 또한 미네랄 콤플렉스가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해 메이크업 전 피부 상태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 준다. 또한 비타민 C가 풍부한 카무카무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메이크업 전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해 줄 뿐 아니라 피부 안색을 환하게 밝히는데 도움을 준다.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겸비해 가벼운 피부 메이크업을 원할 경우 단독으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디어달리아, ‘블루밍 에디션’

디어달리아가 ‘블루밍 에디션’을 출시했다. 블루밍 에디션은 공기처럼 가벼운 포뮬러로 피부를 투명하고 촉촉하게 연출해 주는 소프트글로우 피니쉬의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쿠션 파운데이션’, 골드 쉬머가 가미된 로지 컬러 블러셔와 매트한 피니시가 매력적인 페일 핑크 컬러의 블러셔로 구성된 멀티 팔레트인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블로썸 팰리스’, 핑크 빛 밤이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피부 톤에 어울리는 최적의 립 컬러로 변신시키는 틴티드 립밤 ‘립 파라다이스 블루밍 밤–판타지’, 특허 받은 다알리아 꽃 추출물과 에코 서트 인증을 받은 식물성 유기농 오일이 함유되어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고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부여하는 립 에센스 ‘파라다이스 립 트리트먼트 에센스–드림’으로 구성되었다.

[퍼퓸 부문]

◇겐조,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비’

겐조가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비’를 출시했다.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비는 동감 넘치며 매력적인 진저 제스트의 탑 노트로 시작한다. 이어 오렌지 블러썸과 불가리안 로즈의 상큼하고 기분 좋은 플로럴 어코드가 이어져 풍부한 플로럴 향기가 퍼져 나오며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는다. 여기에 통카빈의 센슈얼한 향이 섬세한 조화를 이루며 첫 만남부터 사랑에 빠질 것만 같은 조이풀 플로럴 향기를 완성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