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진정효과와 보습효과로 찾고 있습니다"

피부 진정기능을 갖고 있다는 개똥쑥 에센스가 주목 받고 있다. 임블리 쑥 에센스가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면서 자연스럽게 홍보가 되면서 반사이익을 보고 있다.

 

최근 창동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충남예산점, 부산화명점, 대전노은점, 전주삼천점, 울산성남점 등 총 10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6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창동점은 “아르테미시아 에센스가 주목받고 있다. 개똥쑥 100% 원액으로 진정효과와 보습도 되면서 민감한 피부에도 쓸 수 있게 나온 제품이다.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랑 4세대 보랏빛앰플,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크림은 꾸준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장위점은 “개똥쑥 에센스가 피부 진정효과로 제일 많이 나간다”고 응답했다.

연신내점은 “아르테미시아 에센스가 피부 트러블 개선이나 진정효과 때문에 많이 찾는다”, 신촌점은 “스킨케어는 보랏빛 앰플이랑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계속 반응이 좋고 색조 제품은 데어루즈나 글리터 프리즘 아이섀도우를 많이 구매한다”, 성신여대점은 “아르테미시아 에센스를 피부진정 효과 때문에 많이 사용한다”고 밝혔다.

충남예산점은 “아르테미시아 개똥쑥 에센스가 일단 순하고 이제 여름이라서 햇빛에 그을린 피부를 진정효과로 편안하게 해준다. 100% 쑥을 자연발효한 에센스로 건조하지 않고 속건조를 개선해줘서 제일 많이 찾는다”, 부산화명점은 “비비크림이랑 보랏빛 앰플,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예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인기있고 찾는 제품이다”, 대전노은점은 “보랏빛 앰플과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반응이 제일 좋다”고 말했다.

전주삼천점은 “아르테미시아 에센스가 요즘 엄청 많이 나간다. 진정수분 효과로 여름에 자외선에 노출돼서 붉게 올라온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감도 느껴진다. 여러번 레이어링 할수록 보습감이 느껴지면서 산뜻하고 100% 개똥쑥을 숙성시켜서 만든 제품이다”, 울산성남점은 “아르테미시아 라인이 피부 진정효과와 붉은기를 완화해주고 보습효과도 있어서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