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유통 > 로드숍 2019. 09. 19. Thu
로드숍[9]피부진정 및 수분공급 관련제품 판매 호조트러블 및 진정효과 좋다고 알려진 '더마 코스메틱' 관심 높아...

피부진정과 수분공급과 관련된 제품들의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 때문에 더마플랜 라인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경희대점 등 서울지역 4개점과 고양신원점, 제천점, 홍천점, 아산온양점, 영광점, 전주송천점, 광주송정점, 대구계명대점, 경주점, 양산점, 부산반여점 총 15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9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경희대점은 “지금은 더마 플랜 라인이 가장 인기가 높다. 새로 출시된 샘물 싱글 블러셔 F/W 컬러는 톤다운된 베이지, 로즈 컬러이다. 색상 테스트의 반응은 긍정적이다. 컨실러와 힐링티가든 클렌징워터도 많이 나간다”, 서울대입구역점은 “디 에센셜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는 갈락토미세스 원액 100% 함유돼 판매가 좋다. 가을철에는 피부가 예민해지므로 더마 플랜 라인도 꾸준히 찾는다. 메르비에 하이드라 라인은 핑크 플랑크톤이 들어가있는 고수분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끈적거림도 없어서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다. 힐링티가든 클렌징워터와 컨실러도 계속 찾는 제품이다”고 밝혔다.

노원점은 “더마 플랜 라인도 많이 쓰고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링젤도 잘 나간다”, 사가정역점은 “더마 플랜 라인은 진정효과 때문에 찾고 있다”, 고양신원점은 “요즘 피부가 민감한 계절이기도 해서 더마 플랜 라인이 잘 나간다”, 제천점은 “컨실러는 유명한 제품이고 샘물 싱글 블러셔는 이번에 새로나온 F/W 컬러가 반응이 괜찮다. 디 에센셜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는 피부결 개선이나 수분충전, 피부를 정상화시켜주는 제품으로 재구매가 높다. 더마 플랜 라인에서는 필링 토너 패드가 인기다. 마스크팩도 많이 찾는다”고 설명했다.

홍천점은 “셀 리뉴 바이오 라인이 탄력, 보습 라인이므로 기대된다. 컨실러는 꾸준히 인기가 좋다”, 아산온양점은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는 병풀 100% 원액이 들어있는데 피부진정, 수분공급이 같이 되는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에 적합하다. 더마 플랜 라인은 붉은기나 트러블 피부에 좋다. 어르신들은 셀 리뉴나 스네일 라인이 촉촉하면서 보습력이 좋아서 선호한다”고 답했다.

영광점은 “환절기라서 각질케어 제품이 인기가 많다. 더마 플랜 라인은 트러블이나 민감한 피부에 좋아서 요즘 찾는 사람이 많다”, 전주송천점은 “더마 플랜 라인이 주력 제품이다. 민감한 피부에 진정효과가 좋아서 인기가 많다”, 광주송정점은 “샘물 싱글 블러셔 ‘펌킨라떼’가 톤다운된 오렌지브라운 컬러로 요즘 많이 사용한다”, 대구계명대점은 “기초 라인중에 더마 플랜 라인은 민감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다. 컨실러는 꾸준히 베스트 셀러다”고 말했다.

경주점은 “피부가 민감한 분들이 더마 플랜 라인을 많이 찾고 있다”, 양산점은 “컨실러는 기본으로 많이 찾고 이번에 새로나온 샘물 실글 블러셔 F/W 컬러랑 매트 스테이 라커가 인기가 있다. 틴트 라인은 꾸준히 반응이 괜찮다”, 부산반여점은 “아직까지 날씨가 더워서 기초제품에 큰 변화는 없다. 더마 플랜 라인은 트러블이나 문제성피부에 저자극 제품으로 많이 나간다. 선크림은 1+1 행사 제품으로 주로 구매한다”고 응답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