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유통 > 로드숍 2019. 10. 17. Thu
로드숍[9]더샘, 가격 저렴한 제품 판매 호조피부 건조완화와 각질제거 관련 제품 관심 높아...

더샘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환절기에 따른 피부 건조완화와 각질 제거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가격이 저렴한 제품들에 대한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 캐모마일 클렌징티슈는 100매에 3,300원이고 퍼스트 에센스는 50ml에 38,000원으로 다른 경쟁 브랜드 보다 가격 경쟁력이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홍은사거리점 등 서울지역 4개점과 포천일동점, 홍천점, 제천점, 천안점, 대전둔산점, 거제옥포점, 구미신평점, 여수여천점, 전주서신점, 대구계명대점, 부산광복점 등 총 15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10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홍은사거리점은 “기초 제품은 아직 반응이 별로 없고 힐링티 가든 클렌징티슈나 클렌징워터가 잘 판매되고 있다”, 종로2가점은 “기초 제풍 중에서 메르비에 라인, 하라케케 라인이 피부 색소침착과 탄력을 개선해주고 더마 플랜 라인은 환절기에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좋아 관심이 높다. 가을, 겨울이 다가 오면서 스네일 라인도 많이 찾는다. 힐링티 가든 클렌징워터와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샘물 블러셔는 꾸준하게 인기 있다”, 양재역점은 “기초는 스네일 라인이나 더마 플랜 라인이 민감한 피부에 좋아서 요즘 많이 찾는다. 샘물 블러셔도 베스트 제품이다”고 응답했다.

서울대입구역점은 “디 에센셜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는 속당김에 좋아서 구매하고 요즘 날씨가 건조해지면서 바디 제품도 많이 찾는다. 셀 리뉴 라인은 재생효과로 피부를 튼튼하게 잡아주는 라인이고 힐링티 가든 클렌징워터, 클렌징티슈도 꾸준히 잘 나간다”, 포천일동점은 “디 에센셜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가 하나로 피부결개선, 각질정돈, 수분영양공급, 장벽강화, 모공수렴, 투명한피부, 속건조까지 잡을 수 있어 요즘같은 계절에 많이 사용한다. 또 150ml에 38,000원으로 가격 경쟁력이 있다.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도 트러블 있거나 민감한 피부에 건조하지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돼 인기가 있다. 골드 리프팅 라인은 금실, 금박이 들어가 있어서 피부탄력을 끌어올려준다”고 밝혔다.

홍천점은 “하라케케 라인이 보습 라인이 주목을 받고 있다. 캐모마일 클렌징티슈는 100매에 3,300원으로 가성비가 좋고 눈시림이 없어서 찾는 사람이 많다”, 제천점은 “환절기에 각질이 일어나서 더마 플랜 라인의 필링 토너 패드가 잘 나간다. 디 에센셜 갈락토미세스 에센스는 가을, 겨울철 각질제거에 효과가 좋아 반응이 좋다. 세가지로 나뉘어져 있어서 피부타입에 맞게 골라쓸 수 있고 한번 써보신 분들의 재구매율이 높다. 더마 플랜 그린 트러블 스팟 앰플은 일명 ‘소화기 앰플’로 불리는데 즉각적으로 트러블을 잠재워주는 제품으로 인기가 좋다. 향수는 가을, 겨울에 쓰기 좋은 프라하 체코 오드퍼퓸, 부다페스트 헝가리 오드퍼퓸이 인기가 있다. 캐모마일 클렌징티슈는 100매에 3,300원으로 가성비가 좋아서 찾는다”고 말했다.

천안점은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나 힐링티 가든 클렌징워터는 꾸준한 베스트셀러다. 더마 플랜 라인은 요즘 젊은 사람들이 피부에 관심이 많고 트러블이나 여드름성 피부에 인기가 높다.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필링 토너패드를 많이 구매한다”, 대전둔산점은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와 힐링티 가든 클렌징워터는 워낙 유명해서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기초제품은 더마 플랜 라인이 인기가 많은데 약산성으로 나온 라인이라서 민감성 피부에 자극없이 쓸 수 있다”, 여수여천점은 “가을이니까 샘물 블러셔 오렌지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많이 구매한다”, 전주서신점은 “민감피부용 진정세럼인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가 인기가 많다. 붉은기나 건조해서 가려운 피부에 효과가 있다”고 답했다.

거제옥포점은 “더마 플랜 라인이 약산성으로 순하게 나온 제품인데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다. 지성용으로 나온 더마 플랜 그린 라인도 반응이 좋다. 스네일 라인은 기본적으로 찾고 있고 셀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소프트젤이 잘 판매되고 있다. 고마쥬 타입인데 피부손상을 최대한 적게 해줘서 예민한 사람들도 부담이 가지 않는다”, 구미신평점은 “디 에센셜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가 갈락토미세스 100% 원액이 들어가 있는 발효 제품인데 요즘에 많이 구매한다. 잔각질 정리, 브라이트닝, 토탈 안티에이징이랑 모공축소에 피부결개선까지 되는 제품이다”, 대구계명대점은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랑 힐링티 가든 클렌징워터는 원래 유명해서 잘 나간다”, 부산광복점은 “스네일 마스크팩은 재생효과와 보습력이 뛰어나고 아이 겔 패치는 눈가주름을 없애주어 많이 찾는다”고 설명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