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신제품 2020. 07. 09. Thu
신제품가을화장품 시장 앞두고 ‘일시정지‘...기존보다 업그레이드한 '쿠션' 눈길가성비를 앞세운 세트제품 출시 잇따라...

여름철 비수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신제품 출시도 일시정지다.

변함없이 지난 한주에도 화장품 브랜드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기존에는 다양한 품목의 제품이 차별성을 부각시켰다. 이번에는 세트제품이 대기업을 중심으로 출시돼 이색적이다. 이미 여름전용 제품들은 출시가 끝났다. 굳이 지금 신제품을 출시한다면 가을철을 겨냥한 신제품을 출시해야한다.

특히 기존의 베스트셀러 혹은 여름철에 주로 사용하는 제품들을 집약해 세트로 구성했다. 소비자에게는 실용성 향상과 낱개 구매시보다 저렴하다는 이점을 제공하고 브랜드는 높은 한 번에 많은 매출을 올리겠다는 계산인 것으로 풀이된다.

메이크업 부문은 손쉽고 간편하게 돌리기만 하면 리필을 교체할 수 있고, 24시간 무너짐 없고, 기존 쿠션 대비 5배 이상의 보습제를 함유해 미스트를 뿌린 듯 촉촉한 수분 지속력을 가진 쿠션이 눈길을 끈다.

지난 한주간 국내외 주요 브랜드의 신제품 출시는 다음과 같다. 

   
 

[스킨케어 부문]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 (스킨 퓨처 시리즈-리프팅 세트 82,000원, 스킨 퓨처 시리즈-리제너라이징 세트 99,000원)

아이오페가 ‘스킨 퓨처 시리즈’를 출시했다. 스킨 퓨처 시리즈는 트라이얼 세트 상품으로 빠르고 확실한 피부 개선 경험을 누릴 수 있는 3단계 솔루션 제품을 담았으며, 제품을 개별적으로 구매할 때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스킨 퓨처 시리즈-리프팅 세트’는 ‘프로 필링 소프트 젤’과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더 비타민 C23’의 3가지 제품으로 구성해, 단 5일 만에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먼저 프로 필링 소프트 젤로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리한 후 바이오 에센스를 통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충전하고, 마지막 3단계로 비타민 C23을 사용하면 탄탄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는 데 효과적이다. ‘스킨 퓨처 시리즈-리제너라이징 세트’는 강한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한 세트로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스템III 앰플’, ‘슈퍼 바이탈 크림 리치’ 3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가장 먼저 바이오 에센스의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 컨디션을 되돌리고, 이어 스템III 앰플이 매일 3시간 더 잔 듯 부족한 피부 시간을 채운다. 마지막으로 원래부터 탄력이 없던 피부까지 개선하는 슈퍼 바이탈 크림 리치의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가 2주 동안 꼼꼼하게 피부 에너지를 채워준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 세트’ (150ml / 62,000원)

프리메라가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출시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항산화와 보습 효과가 뛰어난 연꽃 씨앗 발아수를 함유해, 강한 여름 햇빛에 빼앗긴 피부 속 수분을 빠르게 공급하고 피부 투명도를 개선한다.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고 파라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인공향 등 5가지 성분을 제외해 연약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 (1제 블랙헤드 클리어 마스크 2.5ml*4 + 2제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 3ml*4 + 포어 클리너 1ea + 면봉 8ea + 그리너리 카밍 앰플 마스크 1ea / 13,000원)

LG생활건강의 CNP에서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기획세트에는 ‘안티 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포어 클리너’, ‘그리너리 카밍 앰플 마스크’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효과적인 블랙헤드 케어를 돕는다. 대표 제품 ‘안티 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는 블랙헤드와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내는 1제 블랙헤드 클리어 마스크와, 모공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2제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로 구성돼 블랙헤드를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포어 클리너’는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쉬로, 1제 마스크 사용 후 녹여진 블랙헤드 윗 부분을 포어 클리너로 마사지하듯 굴려가며 사용하면 코 부위의 피지와 각질을 말끔히 관리해준다. ‘그리너리 카밍 앰플 마스크’는 수분 진정 앰플을 담은 포뮬러가 촉촉한 마무리를 도와 블랙헤드가 제거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이니스프리, ‘리스테이’ (리스테이 임브레이싱 핸드워시 480ml / 20,000원, 리스테이 카밍 샴푸 480ml / 18,000원, 리스테이 카밍 컨디셔너 480ml / 18,000원, 리스테이 컴포팅 바디 클렌저 480ml / 20,000원, 리스테이 컴포팅 바디 로션 480ml / 20,000원, 리스테이 리스펜서 350ml / 6,000원, 리스테이 리스펜서 홀더 1ea / 15,000원, 리스테이 패브릭 파우치 1ea / 3,000원)

이니스프리가 ‘리스테이’를 출시했다. 리스테이는 건축가, 조향사, 상품 디렉터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제품과 공간의 어울림, 욕실에서의 사용성, 사용 후 환경에 미치는 영향 등을 다각도로 고민해 탄생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라인이다. 모든 제품이 리필용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버려지는 코코넛 껍질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디스펜서 ‘리스테이 리스펜서’에 담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는 등 리필의 생활화에 주목했다. ‘리스테이 리스펜서’의 경우, 곡선과 여백의 미가 느껴지는 한국 도자기 특유의 감성을 닮아 꽃병, 칫솔 꽂이 등 다양한 용도로 재사용이 가능해 일상에서의 자원 순환 실천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핸드워시부터 헤어, 바디 케어까지 조화롭게 레이어링 되는 그린 우디 계열 향이 마음의 안정감을 전달하고, 제주 알로에, 제주 밭벼, 제주 자생 허브 5종 Jeju Herbal Complex 추출물의 보습 효과로 피부의 온전한 휴식을 선사한다.

◇이니스프리, 이베이코리아 X 썸머 수퍼 패키지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100ml + 수퍼 화산송이 모공 미셀라 클렌징 폼 2X 150ml + 제주 루트 에너지 마스크 5매(증정) + 페이스 쿨러(증정) + 수퍼 화산송이 소용량 파우치(증정) / 23,000원)

이니스프리가 ‘이베이코리아 X 썸머 수퍼 패키지’를 출시했다. 썸머 수퍼 패키지는 이니스프리의 여름 대표 상품인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와 미셀라 성분을 함유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미셀라 클렌징 폼 2X’를 동시 구매 시, ‘제주 루트 에너지 마스크 5매’와 ‘페이스 쿨러’, ‘휴대용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소용량 파우치 5매’를 증정한다.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는 누적 판매량 일천만 개*에 육박하는 이니스프리 대표 모공 팩으로, 인체적용시험으로 단 한 번 사용에도 노폐물 98% 흡착력을 입증했으며, 모공과 과다 피지, 각질, 블랙헤드, 쿨링, 피부 탄력을 포함해 10가지의 종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준다.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 (200ml / 10,000원)

코리아나화장품의 프리엔제가 ‘워터리 클렌징 밀크’를 출시했다. 워터리 클렌징 밀크는 식물 유래 계면 활성제와 워터 캡처 젤링 시스템을 적용한 밀크 제형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흡착해 말끔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며, 별도의 2차 세안 없이 물세안 만으로도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콤플렉스’와 ‘유산균 발효 성분’ 함유로 클렌징 후 예민해질 수 있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프리엔제만의 특별한 성분인 ‘안젤리카 콤플렉스’를 담아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클렌징 후 들뜰 수 있는 각질을 순하고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리더스코스메틱, ‘인솔루션 라이트 바세린 마스크팩’ (25ml / 2,000원)

리더스코스메틱이 ‘인솔루션 라이트 바세린 마스크팩’ 4종을 출시했다. 인솔루션 라이트 바세린은 이러한 기존의 바세린 제형을 탈피한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한 여름, 수분 부족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4종(모이스처라이징, 수딩, 라이트닝, 리프팅)으로 출시하여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 칙칙하고 생기 잃은 피부, 자극 받은 피부, 탄력 없이 처친 피부에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인솔루션 라이트 바세린 마스크는 비건, 생분해, 오코텍스, 할랄 인증을 받은 친환경 원단을 사용하여 피부에 순하고 부드럽게 밀착될 뿐만 아니라 지구 생태계 보호 효과까지 선사한다. 특히 원단의 균일한 섬유 분포로 피부의 굴곡진 면까지 탁월하게 밀착되고, 에센스 함유량이 풍부하여 피부에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 한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모공탄력팩)’ (20ml*10 / 50,000원)

아이소이가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모공탄력팩)’를 출시했다. 모공탄력팩은 높아진 기온으로 넓어진 모공과 과다 분비된 피지 및 각질을 3중으로 케어 해주는 제품이다. 숯 추출물과 과일산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문제의 원인인 피지와 각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모공 수렴 및 탄력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과다 유분과 피지로 넓어진 동굴모공부터 탄력 저하로 쳐진 세로모공까지 동시에 케어 가능하다. 인공 거품 발생이 없는 순한 탄산수 모공팩으로 예민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모공 고민이 집중된 T존 케어에 최적화 된 시트로 코끝까지 빈틈없는 밀착 케어를 선사한다. 또한, 4중 모공 개선(면적, 깊이, 볼륨, 개수) 임상 시험 완료 및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엄격한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 등급으로 통과해 쉽게 자극 받는 민감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100ml / 49,000원)

눅스가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페닝겐과 함께 선보인 ‘드라이 오일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의 클래식한 오일 패키지에 페닝겐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스킬을 통해 시원하고 여유로운 여름의 분위기를 보여주는 수영장을 테마로 재해석해 3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또한, 프랑스 국기에서 영감을 받아 각 제품의 캡을 통해 프랑스의 아름다움을 상징적으로 드러낸 블루, 옐로우, 레드 캡은 이번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에서 돋보이는 특징이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은 눅스 식물연구소에서 찾은 7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과 비타민 E를 함유해 보습과 영양, 진정 효과를 한 번에 선사하며 페이스와 바디, 헤어 모두 사용 가능한 멀티 보습 케어 제품이다. 특히,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드라이한 텍스처로 인해, 평소 무겁고 끈적이는 오일을 부담스러워하거나 더운 날씨에 오일 사용을 꺼렸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업 부문]

◇헤라,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 (아이 글로우 미 블랙 LED 쿠션 15g / 65,000원, 아이 글로우 미 컬러 글로우 스트로크 치크 앤 아이 3.5g / 38,000원, 아이 글로우 미 브로우 픽서 5g / 22,000원)

헤라가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 3종을 출시했다. ‘아이 글로우 미 블랙 LED 쿠션’은 헤라의 베이스 메이크업 베스트 셀러 ‘블랙 쿠션’에 LED 조명을 적용한 혁신적인 패키지로 쿠션을 여닫을 때마다 반짝이는 빛의 표현이 특징이다.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한 아이 글로우 미 컬러 글로우 스트로크 치크 앤 아이는 글로우한 컬러를 표현해 주는 스틱으로 볼과 아이 메이크업 등 원하는 부위에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 글로우 미 브로우 픽서는 눈썹을 투명하고 윤기 있게 고정해 눈썹결을 입체적으로 살려준다.

◇헤라,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5g+5g+6.5g / 70,000원)

헤라가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트는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팜파스 컬러와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란제리 컬러, 팜파스 컬러 블러셔 제품으로 구성했다. ‘센슈얼 파우더 매트 팜파스 컬러’는 작년에 한정판으로 출시했으나, 입소문이 나며 품절이 이어져 정식 출시하게 된 제품이다. 고객들로부터 피부톤과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오묘한 발색을 지녔다는 평을 받는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란제리 컬러’는 맑은 컬러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MLBB’ 콘셉트의 대표 제품이다. 팜파스X란제리 리미티드 세트에는 팜파스만의 독보적인 컬러를 그대로 블러셔로 담아낸 ‘헤라 센슈얼 블러셔 팜파스 리미티드’도 포함했다.

◇라네즈, ‘네오 쿠션’ (싱글 15g / 25,000원, 더블 15g*2 / 39,000원)

라네즈가 ‘네오 쿠션’을 출시했다. 네오 쿠션은 새로운 형태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 적용으로 정식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앞뒤 경계가 없는 일체형의 360도 보더리스 디자인과 파스텔 톤의 용기 색감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기존 쿠션은 리필 교체 시 힘을 주어 뒷면을 누르는 방식이었다면 이번 신제품은 손쉽고 간편하게 돌리기만 하면 리필을 교체할 수 있도록 '원터치 스피닝 리필' 방식을 도입했다. 민트색의 ‘매트’와 핑크색의 ‘글로우’로 출시됐으며, 두 제품 모두 아모레퍼시픽 쿠션 최초로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춰 잦은 휴대전화, PC 사용 시 피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네오쿠션 매트’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완벽하게 커버해 24시간 무너짐 없는 무결점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사이즈가 반으로 작아진 초경량의 커버 파우더를 함유해 얇게 발리면서도 컨실러처럼 피부를 커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40도의 사우나 환경에서도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휴미드 디펜스' 기술을 적용했으며, '스트롱 픽서 커버리지' 기술로 뛰어난 밀착력을 지녀 마스크 사용 시에도 메이크업이 거의 묻어나지 않는다. '네오쿠션 글로우'는 피부에 자연스러운 반사광을 부여해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미세화 공정을 거친 다이아몬드를 액상으로 구현한 '리퀴드 다이아몬드' 기술을 통해 어느 각도에서나 윤기 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기존 쿠션 대비 5배 이상의 보습제를 함유해 미스트를 뿌린 듯 촉촉한 수분이 온종일 지속된다. 미백 기능성 성분으로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하는 데 효과적이다. 쿠션 퍼프는 매트, 글로우 각 제형에 맞게 타공과 공법을 달리한 최적의 형태로 선보여 내용물의 흡수와 발림성을 향상했다.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 3종’ (공진향:미 벨벳 프라이머 베이스 40ml / 55,000원, 공진향:미 벨벳 리퀴드 파운데이션 40ml / 58,000원, 공진향:미 벨벳 파우더 팩트 12g / 65,000원)

LG생활건강의 후가 ‘공진향:미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 3종’을 출시했다. 공진향 미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 3종은 벨벳처럼 매끄럽게 밀착돼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은 물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피부를 표현할 수 있으며, 탁월한 밀착력과 커버력의 3스텝 벨벳 레이어링 메이크업으로 롱 래스팅 메이크업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또 공진향:미 라인의 궁중 비방 성분에 도화추출물을 더한 제형으로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공진향:미 벨벳 프라이머 베이스’는 피부 굴곡에 따라 매끄럽게 밀착돼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모공과 요철 등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모공 프라이머이다. 벨벳 포뮬러를 적용해 가볍고 수분감 있게 발리면서도 보송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12시간 모공 커버가 지속되며 다음 단계의 제품이 밀리거나 뭉치지 않아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커버력, 지속력을 높여준다. ‘공진향:미 벨벳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강력한 지속력과 커버력으로 우아하고 깨끗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얇고 쫀쫀하게 피부에 피팅되는 제형이 24시간 메이크업과 요철 커버를 지속해줘 섬세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또 벨벳 블러링 파우더의 세미 매트한 마무리감과 터치프루프 효과로 묻어남 걱정 없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 좋다. ‘공진향:미 벨벳 파우더 팩트’는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벨벳 피니쉬 파우더 팩트이다. 곱고 미세한 입자가 뭉침 없이 고르게 펴 발려 섬세한 피부결과 화사한 피부빛을 연출해준다. 오일 컨트롤로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뛰어난 밀착력과 편안한 텍스처로 오랜시간 무너짐 없이 완벽한 로얄 벨벳 메이크업의 마무리를 선사한다. 이들 제품은 세련된 스퀘어 디자인과 은은한 펄, 우아한 연베이지와 골드 컬러의 조화로 패키지에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코리아나 화장품 텐세컨즈, ‘아이 메이크업 3종’ 리뉴얼 (슈퍼 파인 라이너 4.5g / 10,000원, 컬 앤 볼륨 마스카라 7g / 20,000원, 파워 롱래쉬 마스카라 7g / 20,000원)

코리아나화장품의 텐세컨즈가 ‘아이 메이크업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아이 메이크업 3종’은 강렬하고 감각적인 블랙과 고급스러운 골드의 조화를 담은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패키지로 리뉴얼 되었으며, 아이라이너 1종과 마스카라 2종으로 구성됐다. ‘슈퍼 파인 라이너’는 한 번에 끊김 없이 매끄럽게 발리는 원-터치 아이라이너 제품이다. 길고 얇은 미세모 브러쉬가 섬세하고 세밀한 드로잉을 도와주며, 2중 코팅을 적용한 리퀴드 제형이 외부 마찰에도 쉽게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아 오래도록 깔끔하고 선명한 눈매를 유지해 준다. ‘컬 앤 볼륨 마스카라’는 밀착력이 우수한 파우더가 속눈썹을 감싸 풍성한 볼륨 효과를 부여해 주며, 눈 모양에 맞춰 설계된 라운드형 브러쉬가 섬세한 컬링감을 선사한다. 또 컬링 된 속눈썹을 고정해 주는 픽싱 성분이 함유되어 시간이 지나도 처지거나 번지지 않는 세팅 효과를 구현해 준다. ‘파워 롱래쉬 마스카라’는 멀티 커팅을 적용한 삼각형 브러쉬가 마스카라액이 과다하게 묻는 것을 방지해 뭉침 없이 깔끔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눈썹을 90도로 힘 있게 밀어올려준다. 자연 유래 아카시아검이 함유된 쫀쫀하고 탄력 있는 제형이 롱래쉬 효과를 한 번 더 단단하게 고정해 덧바를수록 뻗어 나가 길어지는 속눈썹을 연출해 준다.

[바디 부문]

◇아모레퍼시픽 ‘피지클린 라인’

아모레퍼시픽이 ‘피지클린 라인’을 출시했다. 피지클린 라인은 트러블 케어와 체취 제거 세정 라인이다. 해피바스 피지클린 바디 워시는 피지를 쏙 빼주는 트러블 케어 바디 워시로 살리실산 성분이 오돌토돌한 등드름성 피부를 케어해준다. 생활 속에서 묻어나는 외부 냄새, 체취, 피지 등이 한 번의 샤워로 개운하게 세정 가능해 한참 외부 활동량이 많은 10대 성장기 청소년이 사용하기에 좋다. 피지클린 폼 클렌징은 여드름성 피부가 고민인 10대가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살리실산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다. 팔미틱애씨드, 미리스틱애씨드 등 피지 케어 성분이 유분기와 땀, 피지 분비를 컨트롤해 주어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꿔준다. 해피바스의 피지클린 라인은 모두 특정 성분 6가지 무첨가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레시팝 두피 피지클린 샴푸는 박하 잎 추출물 함유로 깔끔하고 상쾌한 사용감이 특징인 두피 딥 클렌징 제품이다. 시트러스 계열의 달콤 시원한 향이 정수리의 불쾌한 냄새를 제거해주고, 특정 성분 9가지를 첨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디안 피지클린 민트 치약은 임상을 통해 구취 개선 및 프라그 제거 효과가 확인된 제품이다. 7가지 특정 성분 무첨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민트향이 양치 후 입안을 상쾌하게 채워준다. 피지클린 미세모 칫솔은 입 냄새가 고민인 10대 청소년을 고려해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메디안 칫솔의 헤드폭 대비 1.5배 넓은 와이드 헤드로 설계됐다. 와이드 헤드에 자일리톨 함유 칫솔모를 담아 프라그를 깨끗하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이영애, ‘핸드크림’ (30g / 12,000원)

이영애가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이영애의 핸드크림은 피부에 항균력을 높여주는 순식물성 핸드크림이다. 이번 신제품은 올리유로핀과 폴리페놀이 키성분으로 함유되어 피부에 항균력을 높여준다. 올리유로핀은 올리브 열매와 잎에 함유된 페놀화합물로서 인체에 해로운 미생물에 대한 저항력을 향상시켜주는 성분이다. 월계수잎 추출물의 폴리페놀 성분 또한 항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합성색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기분 좋은 달콤한 바닐라 향이 은은하게 감싼다. 이 제품은 바를 때는 쫀득한 제형이지만 마무리는 산뜻함을 선사한다. 디자인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화이트 패키지로, 사이즈는 휴대용으로 적당하다.

[뷰티 디바이스 부문]

◇클래시스의 스케덤, 홈케어 디바이스 ‘시봉(CIBON)’ (129,900원)

클래시스의 스케덤이 홈케어 디바이스 ‘시봉(CIBON)‘을 출시했다. 올 메탈로 이루어진 갈바닉 마사지기 시봉은 갈바닉 이온 미세전류로 피부에 화장품 영양 공급과 흡수를 극대화 해주며, 분 당 10,000RPM의 초미세진동으로 마사지 효과를 더해 만족감을 높여준다. 한 뼘 크기의 미니 사이즈에 약 69g의 초경량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폰 충전기로도 충전이 가능해 편의성도 높였다. 의료기기에서 사용되는 아노다이징공법을 시봉 제작에도 적용하여 안정성을 더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