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기업 2020. 09. 01. Tue
기업"온라인에서 만나요" 2020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D-day 50일 앞두고 성공기원 파이팅

충청북도 화장품천연물과(과장 서정호)는 지난 8월 31일, 2020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온라인 개최 D데이 50일을 앞두고 성공 기원 퍼포먼스를 가졌다.

   
충북도 화장품천연물과는 지난 8월 31일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온라인 개최 D데이 50일을 앞두고 성공 기원 퍼포먼스를 가졌다.(사진 충북도 제공)

본 행사 팀원들은 올해 8회째를 맞이하는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가 처음으로 시도되는 온라인 엑스포로써 오프라인 행사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는 성공적인 행사가 되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힘차게 파이팅을 외쳤다.

당초 'K-Beauty, 오송에서 빛나다’를 슬로건으로 충청북도 오송역에서 열릴 예정이었으나 계속되는‘코로나 19’사태로 지난 6월말 B2B(기업간 거래)중심 온라인으로 개최 방식을 변경한 후 온라인에 맞는 전시관 및 화상비즈니스미팅 등 시스템 구축에 온 열정을 기울이고 있다.

본 온라인 엑스포에서는 ‘온라인 기업관 및 제품 홍보관’, ‘K-뷰티관’‘화상 비즈니스 상담장’, ‘e-컨퍼런스’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낸 홈페이지를 구축하여 B2B전문 온라인엑스포로써 바이어, 기업에게는 구매력 향상을 도모하고 방문객에게는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며, 사전에 매칭된 국내ㆍ외 바이어에게는 제품 샘플을 미리 제공하여 현장감을 살리는 한편, 뷰티리뷰단을 운영하여 참가기업과 기업의 제품 홍보에 내실을 기하고 수출 상담의 질적인 면을 더욱 강화하여 추진할 계획이다.

2020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온라인 행사는 www.osongbeautyexpo.kr에서 오는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되며, 참가 기업의 화장품 및 뷰티 제품은 10월초부터 홈페이지 전시관에서 미리 공개하고 행사 후에도 연중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한 기업과 제품 정보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개최기간에는 홈페이지를 방문한 관람객에게 유익한 뷰티 정보는 물론 각종 뷰티상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 행사를 제공할 계획으로 기업 및 바이어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많이 참여하길 기대한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