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예쁘고, 향 거부감 없고, 품질력도 좋다는 평가 많아...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최근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면서도 피부 결점을 섬세하게 커버해줄 수 있는 색상과 제형으로 그리고 중국 여성들이 선호하는 향과 기능 등에 집중하는 개발전략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따라서 연작 브랜드의 총 33개 제품의 사용 후기를 체크해 보았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케이스가 예쁘다. 향기도 산뜻하다. 디자인이 예쁘다. 물방울처럼 생긴 퍼프를 너무 마음에 든다. 작아서 들고 다니기 좋다. 품질이 좋다라는 등 칭찬 일색이다. 중국 여성들이 선호하는 향과 기능 등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됐다.

그러나 판매량은 매우 저조하다. 일부 중국 여성들은 이 브랜드는 중국 국내에선 인지도가 떨어지는 브랜드다고 밝혀 앞으로 중국 현지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중국 소비자들은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다.

'케이스가 예쁘고 쓰기 좋은 수분크림이다. 그리고 샘플도 증정한다. 냄새도 너무 산뜻하다. 재구매할 생각이다. nice(好看又好用的一款水乳霜还有送小样味道也好好闻清新扑鼻用过的我表示还会回购的nice)’, ‘처음으로 연작제품을 샀다. 제품 선물 상자를 받은 후 너무 놀랐다. 디자인이 좋고 보들보들한 소녀색이다.(第一次买然作的产品收到礼盒惊艳到了颜值爆棚软软的少女色)’, ‘제품이 잘 흡수된다.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보습효과가 좋다. 서비스로 준 연작 전초라인 샘플도 괜찮은 것 같다. 다음에는 전초라인 정품을 사볼까 생각하고 있다.(不油很好吸收搭配的面霜保湿效果不错他们家另一个整株系列的小样也不错下次考虑买正装试试咯)’, ‘처음 사본 건 한국에서 구매 대행으로 통해서 구매했다. 그 후에 타오바오에서도 연작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가 있는 것을 발견한 후 이번에 직접 샀다. 마음에 들어서 계속 구매할 거예요!히히(第一次买是从韩国代购那里入手的 用完觉得很不错 后来发现在淘宝有旗舰店 就自己来买了 很喜欢这个牌子的产品 会一直光顾嘻嘻)’, ‘연작 이 브랜드는 중국 국내에선 인지도가 떨어지는 브랜드다. 한국에서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케이스는 약간 스크럽 제형이므로 펌프 헤드 디자인은 편리할 뿐만 아니라 보존하기도 좋다! 투명한 젤 타입으로 완전 흡수 되고 너무 사랑스럽다.(然作虽然是一个在国内知名度不高的品牌,️但是它的实力绝对值得被肯定还有人家在韩国仍然走的还是高端路线它的外壳是那种磨砂质地的泵头设计不仅方便还好保存质地是透明的啫喱状涂上完全无痕我太爱了)’, ‘별로이다, 바르고 나서 여드름이 쉽게 생길 수 있다.(冲着包装的颜值买的不好用闷豆)’, ‘선물상자로 포장하는 거라 좋네요. 로션은 여전히 노즐 펌핑식으로 눌러 쓰는 타입이다. 비교적 편리하다. 느낌이 나쁘지 않다. 흡수가 매우 빠르다. 증정용 샘플 크림은 괜찮은 것 같다. 젤리 모양이다. 다음번에는 정품을 구매할 생각이다.(包装挺好礼盒装的乳液还是喷头按压式的会比较方便就打开试用了下感觉还不错吸收挺快的那个小样霜好像不错果冻状的下次考虑入个正装了)’, ‘11기간의 구매했다. 하나 사면 두 개를 주었다. 지금은 이런 행사가 있는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진짜 대박인 것 같다. 쿠션 퍼프 디자인도 인간 중심의 고려해 물방울처럼 생긴 퍼프를 너무 마음에 든다.(双十一入手的 买一送二 不知道现在还有没有这个活动 反正我觉得真的超值 值的一提的是他家的粉扑设计我觉得也很人性化水滴形的粉扑我很喜欢哦)’, ‘연작은 한국 본토의 고가 브랜드라고 많이 들었다. 절친의 추천으로 선블럭을 구입했다. 전초 식물의 컨셉트로 어떤 피부에도 적합하며, 나의 이런 피부가 예민한 사람한테 정말 우호적이다!! 자외선 차단은 여름에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이 자외선 차단제는 매우 얇고 가벼우며, 얼굴에 바를 때 산뜻하며, 피부에 대한 스트레스 자극감도 전혀 없다. 중요한 것은 자외선 차단지수 SPF50+!! 제품이 작아서 들고 다니기 좋다.(之前就一直听说然作这个品牌说是韩国本土的贵妇品牌在闺蜜的推荐下终于入了这款水润防晒乳下单后第二天就收到了这物流真的是爱了然作这个品牌主打整株植物的概念适合任何肤质使用对于我这种敏感肌简直太友好了!!防晒是夏天必不可少的一部分这款防晒乳质地很轻薄的上脸也很清爽对皮肤也完全无压力重要的是防晒指数SPF50+!!小小的一个也很方便携带哦推荐!!!)’, ‘쓰기도 좋고, 향기도 좋아 한국에서 사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다. 과감히 사재기했다.(好用香气高级比韩国买还划算很多果断囤了)’ 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