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부터 쿠션 등 대표 제품 판매 시작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인 헤라가 일본에 진출했다.

헤라는 8월 31일부터 일본 도쿄 시부야의 대형쇼핑몰 '스크램블 스퀘어'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이어 9월 1일에는 일본의 아토코스메 도쿄, 오사카점에 공식 입점했다. 블랙쿠션, 센슈얼 누드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올해 10월부터는 추가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고, 온라인 채널 입점도 확장할 예정이다. 일본의 온/오프라인 채널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헤라가 일본 도쿄의 '스크램블 스퀘어'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면서 일본 진출을 공식화했다.(이미지=아모레 제공)
헤라가 일본 도쿄의 '스크램블 스퀘어'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면서 일본 진출을 공식화했다.(이미지=아모레 제공)

 이와 관련 헤라측은 “글로벌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는 일본을 시작으로 태국 등 아세안 지역에 추가로 진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헤라는 일본 시장 공식 진출 전인 올해 7월, 현지 유통사 및 미디어, 인플루언서 등 300여 명이 참가한 VIP 행사를 개최했다. 해당 행사를 통해 브랜드 대표 메이크업 룩과 루틴, 주요 제품 라인업을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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