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aespa)’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
일본·태국 등 10여 개국 마케팅 동시 추진

아모레퍼시픽의 미쟝센이 국내에서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한다.  

미쟝센은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해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에스파(aespa)’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발표했다.

미쟝센은 글로벌 모델 발탁에 따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한국을 포함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10여 개국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또 미쟝센은 콘텐츠 공개와 함께 올 상반기에는 주요 라인들의 트리트먼트 등 핵심 제품을 내세운 글로벌 마케팅 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미쟝센이 SNS를 통해 중국, 일본 등 글로벌 10여 개국에 대한 진출을 시도한다.
미쟝센이 SNS를 통해 중국, 일본 등 글로벌 10여 개국에 대한 진출을 시도한다.

한편 미쟝센은 에스파 세계관의 ‘나’로부터 시작하는 주체적 삶과 당당함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하고, 강인한 모습부터 청량한 하이틴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된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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