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화장품이 중국 시장 활성화를 위한 돌파구를 아직 찾지 못하고 있다. 따라서 2022년 7월부터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플랫폼인 티몰 전체에서 마스크팩, 스킨케어, 자외선차단제, 베이스, 파우더, 수분크림, 비비크림, 클렌징폼 등 8가지 카테고리서 높은 판매량을 달성하고 있는 제품 10개에 대한 가격대와 성분 등 트랜드를 비교했다. -편집자 주- [7]중국 비비크림 구매 트렌드6월에 비비크림의 판매량이 폭발했다.티몰 비비크림 전체 카테고리의 TOP 10제품의 총 판매량은 1월 20만개, 2월 25만개, 3월 27만개, 4월 22만개
TREND
양정정 기자
2023.07.17 0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