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LG생활건강(051900, 대표 차석용)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덕수궁·경복궁·창경궁·창덕궁 등 서울의 4대 궁궐에서 ‘왕후의 사계’를 주제로 궁중 문화 캠페인을 개최한다. 이는 계절마다 풍경이 바뀌는 궁의 아름다운 사계와 왕후의 미(美)를 알리고 4대 궁궐의 보존 및 관리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푸드&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가 티트리잎 추출물과 티트리잎 오일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라인’ 7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스킨푸드 ‘티트리 라인’은 버블 폼, 클렌징 폼, 스팟 오일로 구성된 기존 티트리 라인 3종에 신규 4종까지 더해져 기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김미지 기자] 맥스클리닉(MAXCLINIC)이 오는 19일 신개념 안티에이징 제품 ‘써마지 리프팅 스틱’을 선보인다. 써마지 리프팅 스틱은 3개면으로 이루어진 괄사도구 형태의 고체형 기능성 크림이다. 안티에이징 케어와 괄사 마사지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눈가, 목, 턱 선, 이마 등 피부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한국P&G(대표 김주연)가 다음달 6일까지 2016년 정규직 전환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영업본부, 마케팅본부, 생산(SCM)본부, 재무 전략본부, 인력개발본부 등이다.한국P&G 인턴은 온라인 시험과 필기시험, 면접 등을 통해 선발되며, 2개월 근무 후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이 된다. 한국P&G는 매년 전체 채용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봄철 미세먼지, 황사로부터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어반 블루 퓨리파이 클레이 마스크(URBAN BLUE PURIFY CLAY MASK)'를 출시한다.랩 시리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어반 블루 퓨리파이 클레이 마스크는 여성 피부에 비해 모공이 넓고 피지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지난해 국내 유통가의 핵심 소비층 중 하나는 중국인 관광객(요우커)이었다. 최근 한국을 방문하는 요우커들은 한류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에서 비춰지는 한국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단순히 한국의 뷰티 제품을 구매하는데 그치지 않고 마사지·네일아트 등 K-뷰티 문화를 체험하고자 하는 요우커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세계적인 화장품 기업 로레알이 UN 2016년 '여성 권한 강화 원칙(Women's Empowerment Principles, 이하 WEPs)' 연례행사에서 양성평등 강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CEO 리더십 어워드’를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로레알 회장 겸 CEO인 장
[뷰티경제=김미지 기자] 하루아침에 인기상품을 카피한 제품이 쏟아지는 등 화장품 업계가 이른바 ‘짝퉁’ 제품으로 골머리를 앓으면서 화장품 종류별 '원조'에 대한 궁금증이 늘어나고 있다.수많은 화장품 종류 가운데 특히 마스카라·립스틱·틴트·쿠션 파운데이션 등 메이크업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제품들의 '진짜 원조'를 찾아 정리
[뷰티경제=김미지 기자] 국내 화장품 업계에 '이색 원료'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지난해 방송된 뷰티 전문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이하늬가 말 기름을 이용한 마유 크림에 대해 언급해 화제가 된 이후 마유 크림뿐 아니라 이색 원료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SNP화장품은 바다제비집 추출물(금사연둥지)이 함유된 ‘바다제비집 W+ 브라이트닝
[뷰티경제=김미지 기자] 미용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성형이 대중화되면서 관련 산업이 더욱 확산되고 있는 추세다.그 가운데서도 보톡스와 필러 등 간단한 주사만으로 시술이 가능한 쁘띠(petit) 성형은 시술 후 일상으로 빠른 복귀가 가능해 많은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특히 최근 장미여관의 육중완이 KBS 2TV 퀴즈 프로그램 '1대100'
[뷰티경제=김미지 기자] 미인들의 전유물이라는 화장품 모델에 대한 고정관념이 깨지고 있다. 개그우먼 김숙부터 연기파 배우 라미란까지 통통 튀고 개성 있는 매력의 스타들이 화장품 광고를 차지하기 시작했다. 에뛰드하우스는 지난달 신제품 ‘핑크 생기 워터 세럼’의 모델로 개그우먼 김숙을 기용했다. 에프엑스의 크리스탈, 설리,
[뷰티경제=김미지 기자] 화장품 매장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백화점 내 화장품과 향수 매장, 로드숍까지 남성 직원들을 고용하는 업체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현대백화점에 따르면 전국 11개 점포 내 화장품 매장에서 근무하는 남성 직원의 수는 36명으로 지난해 22명에 비해 60% 증가했다. 롯데백화점 본점의 경우, 총 31개 화장품 브랜드 중 약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