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뛰드하우스 명동점 플래그십 스토어.   사진제공=에뛰드하우스 

[뷰티경제=장효정 기자] 다양한 제품을 접하고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에뛰드하우스 플래그십 스토어’가 명동에 오픈했다.

이번 신규 플래그십 스토어는 세상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성장해 나가는 20대의 일상 속 긍정적 에너지와 가치를 의미하는 브랜드 슬로건 ‘라이프 이즈 스윗(Life is Sweet)’의 의미를 담은 고객 소통형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에뛰드하우스 명동점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3층으로 구성됐으며, 각 층별로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은 에뛰드하우스의 전 제품을 한 장소에서 원스톱으로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다.

‘하우스 오브 컬러 플레이(House of Color Play)’를 테마로 구성한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트렌디한 무드의 외관 디자인이 돋보이며, 플래그십 스토어 외부와 내부, 엘리베이터 내에는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는 특별한 포토존이 설치되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여 명동의 또 다른 관광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에뛰드하우스 명동점 플래그십 스토어 1층 ‘에뛰드 메이크업 9룩’으로 구성된 ‘파인드 유어 룩’ 코너 모습.   사진제공=에뛰드하우스

1층에서는 에뛰드하우스의 전 제품과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다. 또 에뛰드하우스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아홉 가지 룩(에뛰드 메이크업 9룩)을 만나볼 수 있는 ‘파인드 유어 룩(FIND YOUR LOOK)’ 코너를 갖췄다.

2층 ‘퍼스널 컬러 스튜디오’에서는 매장 내 비치된 측색기로 본인의 퍼스널 컬러 톤(계절톤)을 확인한 후 각자의 톤에 맞는 ‘사계절 웜/쿨톤 섀도우 팔레트’를 추천 받을 수 있다. 4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우로 구성된 사계절 웜/쿨톤 섀도우 팔레트는 총 4종으로 출시되며, 에뛰드하우스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각 계절톤에 어울리는 컬러를 엄선해 구성했다.

다음달 1일부터 오픈되는 ‘컬러 팩토리’는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을 직접 선택해 나만의 립스틱을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3층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서비스인 ‘퍼스널 립스틱 서비스(Personal Lipstick Service)’를 사전 예약하면 에뛰드하우스 컬러 아티스트가 측색기와 컬러 드레이핑 서비스를 활용하는 ‘퍼스널 컬러 서비스(Personal Color Service)’를 통해 퍼스널 컬러를 추천해주며, 120가지 컬러 차트 중 나에게 꼭 맞는 립 컬러와 립스틱 케이스를 선택해 나만의 립스틱을 만들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새로운 컬러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12대의 립스틱 테스터 기기가 비치된 ‘마이 립 바(My Lip Bar)’ 존이 구성되어 있어 12가지 컬러의 립스틱을 내 맘대로 조합하는 재미있는 컬러 믹싱 경험이 가능하다. 또 고객이 가지고 있는 사진의 입술 컬러를 분석하여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을 추천해주는 ‘컬러 피킹 서비스’도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