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와 사용이 편한 제품군 선호도 높아

 

[뷰티경제 장효정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의 2017년 상반기 베스트셀러는 실용성을 활용한 제품들이다.

28일 네이처리퍼블릭은 2017년 1월부터 현재까지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 5호 브릭레드무스와 프로방스 카렌듈라 아이스 퍼프 선,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 콜라겐 드림 50 올인원 래디언스 톤업 크림 등 4가지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 홍보 담당자는 “휴대가 용이하고, 한 번의 터치로 사용이 편한 제품이 젊은 소비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내장된 퍼프를 이용하도록 설계된 자외선차단제는 간편함과 쿨링효과까지 겸비해 실속있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큰 용량 대비 저렴한 가격 그리고 기능성 효과까지 두루 갖춘 제품들은 젊은 소비자층을 겨낭해 만든 것이 통한 것 같다”고 제품 인기요인을 분석했다.

한편,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 5호 브릭레드무스’는 한번 바르면 지속력이 오래가는 틴트다.입술에 바르면 매트하게 표현되지만 아보카도 버터와 히알루론산 등 보습 성분이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10월 중순 이후 출시된 이 제품은 생생한 발색력과 타투를 한 듯 뛰어난 지속력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으며 현재까지 36만개가 판매됐다.

브릭레드무스 이외에도 레드무스와 오렌지무스, 핑크무스, 시크레드무스, 브릭레드 무스 등의 색상이 있다.  가격은 4.5g, 1만원이다.

‘프로방스 카렌듈라 아이스 퍼프 선’은 일반 스프레이 형 타입이 아닌 ‘쿠션 스프레이’ 타입이다. 기존의 선 스프레이와 달리 얼굴에 직접 분사하지 않아 자극이 덜하고 피부에 고르게 펴 바릴 수 있도록 밀착력을 높인 제품이다.

프로방스 카렌듈라 추출물을 함유한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의 아이스 퍼프 선. 피부 톤 보정까지 한 번에 해결해 주는 멀티 선블록이다. 특히 이 제품은 시험기관에서 진행한 피부 온도 저하 효능 평가와 설문 조사를 통해 -5°C의 쿨링 효과를 확인받았다.  자외선차단(SPF)지수는 50+이고, PA지수는+++다. 가격은 100ml, 1만9900원이다.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은 하와이 코나 914m의 청정 해양심층수와 엄선된 33가지 바다 식물 에너지로 구성됐다. 72시간 피부 보습 지속 효과를 통해 소량만 발라도 수분감이 오래 유지된다. 가격은 80ml, 2만5000원이다.

‘콜라겐 드림 50 올인원 래디언스 톤업 크림’은 스킨케어와 베이스, 선크림 단계를 한번에 해결해 주는 멀티 솔루션 크림이다. 이 제품은 인도네시아 청정 해역에서 추출한 수용성 콜라겐을 함유했으며,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톤업 크림이다. 자외선차단(SPF)지수는 35이고.  PA지수는 ++다. 가격은 50ml, 2만6900원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