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라이프 퍼퓸드 핸드크림', 닥터패커 등

[뷰티경제 박웅석 기자] 9월의 첫 주가 마무리 되는 시기지만 아직은 여름의 기운이 남아있다. 9월에 접어들면서 가을빛을 담은 매력적인 컬러의 신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이번 주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은 △이니스프리, '제주 라이프 퍼퓸드 핸드크림' △LG생활건강 더마 스킨케어 팩솔루션 브랜드, 닥터패커 △16브랜드, '16컬러룰스3단 파르페 틴트글로스'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 쿠션F/W 에디션'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라파레 1789’ 핸드, 풋크림 △토니모리, '플로리아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BRTC, '센텔라 시카 덤' △피지오겔, ‘카밍 릴리프’ 등이다.

▲ 이니스프리, '제주 라이프 퍼퓸드 핸드크림' △LG생활건강 더마 스킨케어 '닥터패커' △16브랜드, '16컬러룰스3단 파르페 틴트글로스'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 쿠션F/W 에디션'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라파레 1789’ △토니모리, '플로리아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BRTC, '센텔라 시카 덤' △피지오겔, ‘카밍 릴리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이니스프리, '제주 라이프 퍼퓸드 핸드크림' 10종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월마다 다른 제주의 특별한 일상을 떠올리게 하는 '제주 라이프 퍼퓸드 핸드크림 10종'을 출시했다. 제주의 계절 변화에 따라 느낄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런드리, 감귤 농장, 스몰웨딩 부케, 햇살 아래 산딸기, 복숭아, 핑크코랄, 홍차, 가을비, 가을 낙엽, 한밤의 유자차'로 구성된 10가지 향을 담은 핸드크림 10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핸드크림은 캔들 및 고체향수 제조 시 사용하는 세미왁스 기술을 적용하여 향의 강도와 지속력을 높였다.또한 수분 가득한 제형으로 건조한 환절기 손 피부를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케어 해준다.

◇LG생활건강 더마 스킨케어 팩솔루션 브랜드, 닥터패커 론칭

LG생활건강은 더마 스킨케어 팩 솔루션 브랜드 '닥터패커(Dr. Packer)를 론칭했다. '닥터패커'는 피부 전문가의 닥터백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브랜드다. 마치 전문가가 닥터백 안에서 피부를 위한 맞춤 처방을 꺼내주듯, 힘을 앓고 지친 피부에 팩 한 장만으로도 생기 넘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홈 닥터 더마 케어'를 선사할 예정이다. 닥터패커는 건강한 피부의 필수 요건인, 피부 컨디션을 조절해주는 피부 친화 포뮬러, 바이탈 블렌드™(Vital Blends™)를 담아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외부 자극으로부터 자극 받고 지친 피부를 즉각적으로 케어 해 준다.

◇16브랜드, '16컬러룰스3단 파르페 틴트글로스' 컬러 출시

K-뷰티 리더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www.16brand.com)가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3단 컬러 제형이 자유자재로 섞여 사용할 때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신개념 틴트글로스 '16컬러룰스 3단 파르페 틴트글로스' 2017FW 신규 컬러 3종을 출시한다. 국내 최초 3층상을 구현해 3가지의 컬러가 사용할 때마다 다르게 믹스되어 매번 새로운 컬러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가을 시즌에는 올가을 트렌드 컬러인 마르살라, 코랄, 바이올렛 컬러 믹스의 '가나슈무스', 체리빛 레드와 그레이, 밀크 코랄컬러로 구성된 '체리수플레', 마른 장미,라임, 부드러운 옐로우빛이 조화를 이룬 '로즈카나페' 등 총 3종을 FW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 쿠션F/W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가을 시즌을 맞아 피부를 투명하게 밝혀줄 '크리스탈 커버 쿠션'의 F/W 에디션을 선보인다. F/W 에디션은 마치 조명을 비춘 듯,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크리스탈 광채 피부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담았다. 형형색색의 불빛들이 깊은 가을 밤을 아름답게 물들이는 일루미네이션 축제에서 받은 영감을 그대로 살려 크리스탈 패턴에 적용했다. 우아하게 빛나는 골드 스파클링과 몽환적인 홀로그램이 새겨져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크리스탈 조명을 비춘 듯 칙칙한 피부를 밝혀주는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 쿠션 F/W 에디션'은 립틴트의 기능을 베이스 메이크업에 접목 시켜 탄생한 페이스 틴트™ 기술로 얇고 완벽하면서도 오래 지속되는 밀착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라파레 1789’ 런칭

프랑스 프로방스 감성을 가득 담은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라파레 1789'가 국내에 정식 론칭했다. '라파레 1789'는 프로방스 마을 Fare(파레)에서 아몬드, 로즈마리, 올리브, 블루베리 등 다양한 유기농 식물을 연구하던 중, 피부에 좋은 천연 유래 성분을 찾아내 이를 컨셉으로 내걸고 탄생하게 된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라파레 1789'는 런칭과 함께 페이스 4종과 핸드, 풋크림 2종을 선보인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수분 보습크림인 '아이디얼 페이스 크림'을 중심으로 민감성 페이스 크림인 '델리커트 페이스 크림', '인텐스 나이트 크림', '필링 페이스 마스크'와 '서브라임 핸드 크림', '서큘런트 풋 크림' 바디 2종을 선보인다.

◇토니모리, '플로리아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대용량 출시

토니모리가 브랜드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플로리아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대용량을 출시한다. 플로리아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은 지난 2013년 첫 선을 보인 후 최대 100시간 피부 보습을 유지해주는 뛰어난 보습력으로 단숨에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토니모리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라인이다. 토니모리는최근 급격히 날씨가 쌀쌀해지며, 대용량 보습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용량은 두 배 커지고 가격은 33% 낮춘 대용량 버전을 새롭게 선보였다. 플로리아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은 100시간이 넘는 장시간의 보습 효과를 피부에 선사한다.

◇BRTC, '센텔라 시카 덤' 리뉴얼 출시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피부 흔적 완화에 효과적인 '센텔라 시카 덤'을 리뉴얼 출시했다. 기존 센텔라스카 연고의 핵심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은 그대로 담았다. 정제수 대신 병풀 추출물을 베이스로 채워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선보였다. 용량은 기존 제품보다 50ml로 증량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게 가성비를 높였다. '리얼 센텔라 크림'으로 불리는 비알티씨 센텔라 시카 덤의 주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은 물 없이 고농도의 파우더 타입으로 추출해 유효성분 손실을 줄였다. 손상된 피부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지녔으며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보습막 강화에 도움을 준다.

◇피지오겔, ‘카밍 릴리프’ 출시

GSK컨슈머 헬스케어의 165년 이상 전통을 가진 스티펠 피부과학사업부의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겔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진정라인, 카밍 릴리프(Calming Relief)를 새롭게 출시한다. 카밍 릴리프 라인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피지오겔만의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BioMimic Technology)와 피부진정을 해주는 스킨 수딩 콤플렉스(Skin-Soothing Complex)로 민감해진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 더욱 편안하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피지오겔 카밍 릴리프 세럼(Calming Relief Serum)'은 피지오겔에서 처음 선보이는 세럼으로 가볍고 유분감 없는 제형으로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며 자극받은 피부에 즉각적인 편안함을 전달해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