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블링데이오징업 필오프팩‘ 출시

겨울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려주는 마스크팩 출시가 줄을 잇고 있다. 스킨푸드는 홈케어 모델링 마스크 '시리얼 러버 마스크'를 출시했다. 동성제약은 피부 고민에 따라 얼굴 부위별로 골라 바르는 팩 '블링데이오징업 필오프팩'을 새롭게 선보였다. 닥터지는 겨울 선크림 '딥 모이스트 업 선'을 출시했다.

 

◇스킨푸드, '시리얼 러버 마스크' 3종 출시
스킨푸드(skinfood)가 시리얼 곡물의 영양으로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주는 홈케어 모델링 마스크 '시리얼 러버 마스크' 3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스킨푸드 '시리얼 러버 마스크' 3종은 라이스, 오트밀, 카카오닙스의 영양이 피부에 필요한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해주고 피부 컨디션을 올려주는 모델링 타입의 마스크다. 스킨푸드 '시리얼 러버 마스크' 3종은 누구나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모델링 팩으로, 시리얼 팩 모양의 파우치 안에 들어있는 파우더에 물만 부으면 완성되는 제품이다. 시리얼의 맛과 효능을 선택할 수 있음은 물론, 시리얼 팩 모양의 파우치와 함께 스패출러가 패키지에 포함된 점이 특징이다. 제품은 라이스 파우더 함유로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푸드 '시리얼 라이스 러버 마스크', 오트밀 함유로 보습감을 선사하여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푸드 '시리얼 오트밀 러버 마스크', 카카오닙스를 담아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푸드 '시리얼 카카오 러버 마스크'로 구성됐다.

◇동성제약, 블링데이오징업 필오프팩‘ 출시
동성제약이 피부 고민에 따라 얼굴 부위별로 골라 바르는 팩 '블링데이오징업 필오프팩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블링데이오징업 필오프팩(Bling:Dayoh!Zing up peel off pack)은 '활기를 북돋우다'는 zing up(징업)의 의미를 담아, 피부의 노폐물을 뜯어내고 피부에 활기를 북돋아준다는 네임 컨셉의 제품이다. 3종으로 출시된 블링데이오징업 필오프팩은 △미세한 각질을 관리하고 촉촉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금 필 오프 팩' △묵은 각질을 제거해줘 매끈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숯 필 오프 팩' △피부 진정 및 피부 톤을 맑게 가꾸어 깨끗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화이트 클레이 필 오프 팩'으로 세트로 구성돼있다. 사용법은 적당량을 덜어 눈과 입 주변을 제외한 얼굴 전체에 고르게 바르면 된다. 피부 고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서 바르면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하고 거칠어진 U존에는 금팩을, 블랙헤드가 많이 분포하는 T존에는 숯팩을, 홍조와 잡티가 있는 O존에는 화이트 클레이를 추천한다.

◇닥터지, 겨울 선크림 '딥 모이스트 업 선' 선봬
닥터지가 겨울 선크림 '딥 모이스트 업 선'을 출시했다. 겨울은 여름보다 체감하는 자외선이 적다보니 자외선 차단에 소홀해지기 쉽다. 그러나 선 케어를 여름에만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다. 겨울 자외선은 흐린 날, 눈 내리는 날에도 실내 창문을 뚫고 피부 진피까지 침투해 기미, 주근깨, 잡티 등 피부 결점을 유발한다. 또한, 겨울 레포츠를 위해 찾은 스키장의 눈에 반사되는 자외선 양은 평소 자외선 양보다 4배나 높아 더욱 꼼꼼한 선 케어가 필수다. 이에 뷰티 업계는 겨울철 실내·외에서 완벽한 선 케어를 위한 겨울 선크림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닥터지 관계자는 "겨울 선크림 '딥 모이스트 업 선'의 경우 11월 대비 12월 일평균 수량이 온·오프라인 모두 140% 이상 증가했다"고 전했다. 실제로 여름에만 집중되어 있던 소비자들의 선 케어 제품에 대한 니즈가 겨울 시즌까지 이어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리리코스, '안티에이징 타임 토너 & 앰플' 출시
K-마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타임 토너'와 '안티에이징 타임 앰플'을 새롭게 출시한다. 두 제품 모두 '마린 후코이단' 성분을 함유해 탄력에 도움을 주고, 뛰어난 보습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주름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 제품의 '안티에이징 타임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뒤 다량의 오일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타임 앰플'로 케어하면, 건조한 피부를 한 결 더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꿀 수 있다.

◇더마토리, ‘정보습 비상 키트’  선보여
클리오가 론칭한 알러지 안심 무자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가 겨울 신제품 '진정보습 비상 키트'를 선보였다 '진정보습 비상 키트'는 '하이포알러제닉모이스처라이징 밤 크림' 정품과 '하이포알러제닉모이스처라이징 토너'와 '하이포알러제닉모이스처라이징에몰리언트'의 미니 버전, 총 세가지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키트에 내장된 전제품이 성인 여성 53명 대상의 10회 누적 알레르기 테스트에서 무자극 인증을 받아, 자극에 예민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하이포알러제닉모이스처라이징 밤 크림'은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72시간 보습력 지속력까지 인증 받은 제품이다.

◇아이소이, 겨울한정세트 올리브영 단독출시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인기상품으로 구성된 한정 기획세트 2종을 올리브영에서 단독 출시했다. 새로이 선보인 기획세트는 각각 2014년부터 2017년 까지 4년 연속 '올리브영어워드에센스 부문' 1위를 수상한 '잡티로즈세럼'과 아이소이스페셜 보습라인의 인기상품 '모이스춰라이Zip'을 메인으로,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스페셜 사은품을 세트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기획 상품은 12월 한 달 동안 최대 33% 할인율을 제공해가성비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먼저 '잡티세럼 더블 기획세트'는 로즈세럼(20ml) 2병과 특별 사은품 잡티크림 소용량(10ml)이 함께 구성됐다. 잡티세럼은 피부 트러블이 남긴 거뭇한 잡티를 깨끗하게 관리해 주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동일 라인인 잡티 크림과 함께 사용시 보다 빠른 미백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모이스춰라이Zip 기획세트'에는 모이스춰라이Zip(30g)과 함께 모이스춰라이Zip스틱을 소용량으로 제작한 미니 보습스틱(5g)이 특별 사은품으로 구성됐다. 메인 상품인 모이스춰라이Zip은 72시간 보습지속 효과는 물론 수분개선 임상실험을 통과한 고강력 압축 보습제다. 특히 미니 보습스틱의 경우 휴대성이 높아 겨울철 야외활동 중 사용에도 용이하다.

◇청춘 영 뷰티 브랜드 '멜로멜리' 정식 오픈
뷰티 브랜드 송학 멜로멜리(melomeli)가 정식 오픈했다. 멜로멜리는 화장품 기업 송학이 10대~20대를 타겟으로새롭게 런칭한 청춘 뷰티 브랜드다. 멜로멜리가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은 레트로 한 빈티지 컨셉의 올드스쿨 라인으로 유니콘 하트 레이크 쿠션 2종, 코튼 샷립틴트 6종, 매트 엑스 하트 온 더 립스 5종이다. 유니콘 하트 레이크 쿠션은 화사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쿨톤 핑크 베이지, 내츄럴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웜톤 바닐라 베이지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수분 함유량이 40% 이상으로 촉촉한 사용감이 강점이다. 여기에 강력한 커버력과 높은 밀착력, 피부를 진정시키는 칼라민 성분까지 함유하고 있어 예민한 피부에도 안성맞춤이다. 쿠션 케이스는 자석 타입으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게 제작됐다. JB 코튼 샷립틴트는 총 6종으로 로맨틱 펑크 브릭, 빈티지 러브 레드 오렌지, 문 걸 오렌지, 스윙잉 런던 레드, 러브홀릭 뮤즈 코럴, 힙 앤 모즈 핑크로 출시된다. 매트하지만 가볍고 뽀송뽀송한 제형으로 누구나 쉽게 어울릴 수 있도록 제작된 코튼 샷립틴트는 24시간 지속되는 선명한 발색, 달콤한 향기가 인상적인 제품으로 솜털처럼 가벼운 텍스쳐로 치크블러셔로도 2중 사용이 가능하다.

◇BRTC, 비타민 수면팩 시즌4 홈앤쇼핑 단독 런칭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가 22일 역사상 비타민 성분을 최대 함유한 신제품, '골드 판테놀 리바이탈 슬리핑 팩'을 홈앤쇼핑에서 단독 런칭 방송한다. BRTC '골드 판테놀 리바이탈 슬리핑팩'은 비타민 명가라 불리는 BRTC만의 차별화된 비타민 특허 성분뿐 아니라 보습,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가 있는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을 함유하여 깊은 보습감과 탄력을 선사하는 고농축 비타민 크림이다. 매 시즌 완판 행진을 이끌었던 BRTC 비타민 수면팩의 시즌4 제품으로 런칭 전부터 큰 관심과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피부 재생력과 보습감이 뛰어난 판테놀 성분과 미백 기능성을 인정받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식약처 허가 최대 함량을 함유해, 72시간 동안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해 '판테놀 수면팩'이라는 애칭도 붙었다. 특허 받은 비타민 E 마이크로 캡슐과 5중 펩타이드 성분이 투명한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데 도움을 준다.

◇손앤박, '트라이앵글 버튼 섀도우' 출시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 '손앤박'이 동양인 눈의 굴곡을 고려한 신개념 '트라이앵글 버튼 섀도우(TRIANGLE BUTTON SHADOW)'를 출시한다. '트라이앵글 버튼 섀도우'는 업계 최초로 황금 비율의 삼각형 형태를 적용한 스틱 아이섀도우로, 아이존 앞 뒤에 도장 찍듯 가볍게 찍고 손으로 블렌딩해주면 순식간에 깊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웨어러블한 다양한 컬러 구성과 각 컬러에 딱 맞는 최적의 텍스처를 결합해 가장 쉬운 방법으로 완벽한 메이크업룩을 완성할 수 있는 신제품으로 맑고 영롱한 컬러감의 '쉬머 타입' 2컬러와 깊이감 있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매트 타입' 4컬러로 총 6가지 컬러다. 쉬머 타입은 눈두덩 뿐 아니라 애교살에 포인트를 주거나, T존 부위에 발라 하이라이트 효과를 줘 멀티로 활용하고 매트 타입은 콧대, 콧망울, 헤어라인 등에도 사용해 쉐이딩까지 완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호호바 오일을 함유해 발림성이 좋고 자극 없이 눈가에 밀착되고, 세범 컨트롤 파우더를 포함해 크리즈 현상 없이 균일하게 발려 번짐 없이 깔끔한 아이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그리고 용기 하단 버튼을 클릭하면 1회 사용량인 0.1mm씩 내용물이 나와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아토팜,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인기 캐릭터 '콩순이' 일러스트를 적용한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입체카드 형식의 크리스마스 패키지로 제품 사용 후 장식과 수납용으로 활용 가능하다.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한 'MLE 크림'은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고보습 크림으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에서 200ml 대용량 제품으로 한정 수량 출시해 눈길을 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