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제비집 아쿠아, 니트직포 마스크 등 새로운 제품 출시

[뷰티경제 박웅석 기자] 연말을 더욱 눈부시고 아름답게 만들어 줄 홀리데이 컬렉션 상품 출시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이와 함께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와 니트 직포를 사용한 특이한 마스크팩 등이 출시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숨37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여기에 더샘, 코스알엑스, 에스쁘아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홀리데이 컬렉션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LG생활건강 숨37°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세계적인 미디어 아티스트, 박제성 작가와의 협업을 진행하고 화려하면서도 빛나는 분위기를 담아낸 '숨37°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몬드리안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색과 패턴을 재해석한 작품을 선보이는 박제성 작가와 진행한 두 번째 협업이다. 연말 분위기에 맞게 그린, 레드, 골드 등의 컬러에 숨37°만의 빛나는 패턴을 시각화하여 쿠션 3종과 베이스 메이크업 및 핸드크림에 적용, 화려하게 빛나는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얇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뛰어난 커버력으로 연말 파티 조명 아래서도 무너짐 없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높은 커버력으로 결점 없는 광채 피부를 선사, 연말 모임에서 주목 받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적합한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과 자외선 차단은 물론 메이크업 효과까지 한 번에 선사하는 베스트셀러 '선-어웨이 쿨링 선 CC'도 각각 레드와 그린 컬러의 패키지로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이와 함께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 손 피부를 위한 '올 라이즈업 인-블룸 핸드크림'도 다양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을 입었다. 특히 생크림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고 편안하게 스며드는 부드럽고 매끄러운 손피부로 가꿔주는 핸드크림 세트는 연말, 가까운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더샘, '홀리데이 에디션' 4종 출시
글로벌 에코 더샘이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홀리데이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홀리데이 에디션'은 키스 버튼 립스 매트 신규 컬러 3종과 어반에코 하라케케 뿌리보습 기획 세트, 에코소울 에센스 쿠션 올 커버&프라이머 세트, 퍼퓸드 핸드 세트로 구성됐다. 연말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에코소울 키스 버튼 립스 매트 09 나이트 로즈, 10 무디 코랄, 11 홀리 와인은 따뜻한 느낌의 MLBB 컬러부터 선명하고 진한 다크 와인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식물성 에센셜 오일 성분이 보호막을 형성해 각질 부각 없이 세련된 매트립으로 연출해준다. 더샘의 스테디셀러인 어반에코 하라케케 뿌리보습 세트는 토너와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센스와 미니어처 토너·아이크림을 함께 증정한다. 잡티와 모공 없이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에코소울 에센스 쿠션 올 커버 & 프라이머 세트는 장시간 지나도 무너짐이 적고 건조한 날씨에도 들뜸 없이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연말 기초 메이크업하기 안성맞춤이다. 홀리데이 퍼퓸드 핸드 세트는 향에 따라 '아이리스·소프트 파우더·애플 블라썸'과 '피치 블라썸·플로랄 머스크·아카시아' 나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에센셜 · 모이스처라이저 · 쉐어버터 등 보습에 좋은 성분으로 구성됐으며, 홀리데이 패키지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철 연말 시즌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다.

◇에스쁘아 '홀리데이샤워 컬렉션' 출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잊을 수 없는 가장 빛나는 순간으로 초대하는 '홀리데이샤워 컬렉션'을 출시한다. 심플한 화이트와 화려한 골드의 조화로 럭셔리한 홀리데이 인비테이션을 연상시키는 에스쁘아 ‘홀리데이샤워 컬렉션’은 로맨틱한 홀리데이 샤워의 찬란한 순간을 담아내어 올 겨울, 완벽한 홀리데이 룩을 만들어줄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로즈 골드, 골드 베이지, 골든 코랄, 애쉬 브라운 △총 4가지의 쉬머 컬러쉐이드가 담겨 있는 '홀리데이샤워 아이 팔레트 쿼드' △영롱한 펄감이 눈가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홀리데이샤워 메탈릭 아이 글리터' △우아한 빛을 내는 핑크빛 골드 쉬머하이라이터와 생기 넘치는 베이비 핑크블러쉬 컬러가 함께 구성된 '홀리데이샤워 하이라이팅 파우더' 이 외에도 △입술 위에 놀라운 반짝임을 선사하는 '홀리데이샤워꾸뛰르립플루이드플래쉬' △어느 컬러와 매치해도 화려한 포인트를 주어 로맨틱한 홀리데이 네일을 연출해주는 글리터 3종 네일 키트 '홀리데이샤워 패션네일 미니 키트' 등 총 5제품으로 선보인다.

◇코스알엑스, ‘원스텝 패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기능성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코스알엑스가 연말을 맞이해 12월 한 달간 ‘원스텝 패드 스페셜 에디션’을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원스텝 패드 스페셜 에디션’은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 정품과 증정품 휴대용 패드 케이스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원스텝 모이스쳐 업 패드 역시 동일한 세트 구성으로 홀리데이 무드의 특별한 패키지로 선보인다. 코스알엑스의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는 천연 바하(BHA) 성분의 토너가 적셔진 패드로 한 번에 각질·피지 관리는 물론 피부결 정돈까지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원스텝 모이스쳐 업 패드는 프로폴리스와 히알루론산 토너가 적셔져 있어 수분 공급에 적합한 패드이다. 특히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 포함된 휴대용 패드 케이스는 파우치에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깔끔하게 수정 화장을 할 수 있다.

◇AHC, '트리플로즈커버쿠션' 출시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브랜드 AHC가 꽃처럼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AHC 트리플로즈커버쿠션'을 출시한다. 트리플로즈커버쿠션은 특허받은 꽃성분을 함유해 화사한 피부연출과 함께 스킨케어 효과까지 도와주는 쿠션이다. 장미꽃 수가 함유된 에센스성분이 70% 이상으로 3가지 컬러에센스와 특허성분들이 추운겨울철 자칫 칙칙해 보이기 쉬운 얼굴에 화사한 핑크빛 생기를 부여한다. 백장미, 다마스크장미, 프로방스장미성분 등을 담은 3가지 컬러에센스는 핑크, 화이트, 베이지로 이루어져있다. 핑크플라워에센스는 브라이트닝을 도와줘 생기 넘치는 톤업을, 화이트플라워에센스는 촉촉하게 보습을, 베이지에센스는 탄력과 광채효과를 줘 쿠션을 두드릴수록 환하게 생기 넘치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다. 또한 보습, 탄력, 미백을 돕는10종의특 허성분과 13종의 단백질과 펩타이드 성분까지 함유해 피부를 한층 더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메이크업이 들뜨기 쉬운 겨울철에 도트리플로즈쿠션은 프랑스산 커버 입자를 적용해 피부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면서 섬세하고 가볍게 피부에 고밀착된다. 다이아몬드 가루와 사파이어 가루, 진주가루, 특허 받은 저온발효 아르간오일 함유로 두드릴수록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를 선사한다. 임상을 통해 30시간 피부보습 지속력에 도움을 준다. 33시간에 달하는 피부밝기지속력을 입증해 건조한 요즘날씨에도 밝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트리플로즈쿠션은 2가지 디자인의 케이스가 본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케이스의 컬러는 우아하면서도 소녀스러운 감성의 로즈골드컬러와, 세련되고 시크한 감성의 골드&블랙두가지다.

◇제이준코스메틱, 기능성 화장품 2종 출시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은 피부 보호를 위한 '비타스노우 캡슐 플러스'와 '안티더스트아쿠아 선블럭'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비타스노우 캡슐 플러스'는 미백 기능성 에센스와 고농축 비타민 파우더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센스는 미백기능성은 물론, 마린 콜라겐 오일 캡슐과 7가지 식물성 추출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결 개선효과를 더했으며, 건조해진 피부의유수분 밸런스조절까지 돕는다. 고농축 비타민 파우더는 소량을 손의 온도로 직접 녹여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피부 영양 공급 및 피부장벽을 강화시킨다. '안티더스트아쿠아 선블록'은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SPF50+/PA++++의 강한 자외선 차단 지수와 함께, 히알루론산추출물이 포함된 촉촉한 베이스로 백탁 현상이 없고 끈적임이 적어 발림성이 좋다.

◇토니모리, '마크 워터프루프 젤 라이너' 출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확대한 '마크 워터프루프 젤 라이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토니모리의 대표 제품인 '백젤 아이라이너'의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젤 아이라이너의 강점은 살리고 사용의 용이성까지 더한 업그레이드버전이다. 마크 워터프루프 젤 라이너는 특수 고안된 내장형 팔레트를 삽입해 사용 시 양 조절을 보다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다. 브러시에 내용물을 묻혀 V(브이)형 엣지 팔레트 틈에 1차로 양을 조절하고 팔레트의 평평한 부분에서 브러시를 정리해 사용하면 아이라인을 처음 그려보는 사람도 라인을 한 번에 쉽게 그릴 수 있다. 아이라이너 번짐 때문에 사용을 꺼려하던 소비자들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바르는 즉시 고정되는 퀵피팅포뮬러를 적용했다. 눈에 사르르 녹는 멜팅제형은 라인을 그리는 도중에도 마르지 않고 부드럽게 그려져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전문가 못지않은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만년필 잉크 촉을 연상시키는 제품 패키지 또한 흥미를 유발한다. 마치 마법사가 사용하는 잉크와 깃털펫을 형상화한 패키지는 선명한 고발색의 제품 특징을 잘 나타낸다는 평가를 받으며 기존 제품보다 한층 더 고급스러워졌다. 브러시 손잡이 부분 역시 그립감을 높여 라인을 보다 편하게 그릴 수 있도록 했다. 컬러는 스모키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은 블랙과 데일리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브라운 등 2가지다.

◇정샘물, 아티스트 레드 에디션 출시
'정샘물'은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레드' 컬러에 대한 철학을 담아 '정샘물 아티스트 레드 에디션'을 12월 1일 출시한다. 올 겨울 트렌드 컬러로 뽑힌 '레드'는 피부 톤을 밝히고 강렬하면서 매혹적인 분위기를 풍기기에 최적의 컬러이다. '레드' 컬러는 질감과 톤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만들어 내는 천의 모습을 지녀 하나의 느낌으로 정의하기 어려운 컬러다. 예를 들어, 맑은 레드는 순수하면서 생동감 넘치는 얼굴을, 딥 하면서 매트한 레드는 매혹적이고 강렬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정샘물이 제안하는 이번 아티스트 레드 에디션은 'Red is Simple, but Perfect!'를 슬로건으로 다른 메이크업 없이 '레드' 컬러 단 하나로 아주 간단하지만 완벽하고 매력적인 메이크 오버를 선사한다. 또한, 이번 에디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제안하는 'SIGNITURE RED'로 구성했다.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한 톤 밝혀주는 맑은 레드부터 때로는 매혹적이고 강렬한 레드 등 다양한 매력을 어필 할 수 있는 레드 컬러의 '하이 틴티드 립 락커' 3종과 깨끗하고 결점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레드를 더욱 빛나게 할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으로 구성했다. 레드로 립에 포인트를 줄 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티 없이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이다. 페어라이트, 라이트, 미디엄의 다양한 3가지 쉐이드로 얼굴 부위가 연결되는 하나의 컬러로 자연스럽게 연출이 가능하다. '아티스트 레드 에디션 하이틴티드 립 락커'는 총 3가지 타입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효과를 주는 맑은 레드, 때론 매혹적이고 강렬한 레드 등으로 다양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레드 컬러의 립락커로 구성했다.

 

◇셀라피, '아기토닝 핑크 브라이트닝 톤업크림' 출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는 핑크빛 칼라민 파우더로 자극은 줄이고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는 더한 '아기토닝 핑크 브라이트닝 톤업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셀라피의 인기 제품인 '아기토닝 내츄럴 톤업 크림'의 뒤를 이어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즉각적인 톤업 효과를 보다 자연스럽게 업그레이드했을 뿐 아니라, 민감한 피부의 건강한 케어 및 화이트닝까지 돕는 것이 특징이다. 셀라피 아기토닝 핑크 브라이트닝 톤업크림의 가장 큰 특징은 8% 함유된 핑크빛 칼라민 파우더다. 보다 자연스러운 핑크빛 톤업을 도울 뿐 아니라 진정 케어, 피지 흡착 효과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즉각적이고 화사한 톤업을 돕는 진주가루 입자를 더해 브라이트닝 톤업 효과를 높였다. 또한 3단계 화이트닝을 돕는 셀라피만의 독자 성분 '지엠 아기토닝 콤플렉스'(GM-Agi Toning Complex™) 및 글루타치온, 트라넥삼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등이 지속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전달한다. 메이크업 베이스로 활용하기에도 좋으며, 칙칙하고 고민되는 바디 피부 부위에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수분감이 풍부해 한층 촉촉한 톤업 효과를 제공하며, 자극이 적어 아침은 물론 저녁 취첨 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브리티시엠, 신제품 '하이드레이트 헤어 버터' 출시
프로페셔널 헤어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손상된 모발을 즉각적으로 매끄럽게 하며 하루 종일 촉촉한 모발로 유지시켜주는 '하이드레이트 헤어 버터'를 출시한다. 하이드레이트 헤어 버터는 강력한 보습 효과를 지닌 시어버터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오일이 모발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손상된 모발을 즉각적으로 매끄럽게 해주는 트리트먼트이다. 세라마이드 성분이 모발 큐티클 사이사이를 채워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주고, 페리세아 성분이 손상 모발은 물론 건강 모발에까지 영양분이 충분히 흡수될 수 있도록 돕기 때문에 건강한 모발을 가진 사람도 전보다 더 윤기 있어지고 부드러워진 머릿결을 느낄 수 있다. 또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250g과 휴대하기 좋은 미니 사이즈 50g이 함께 출시되어 어느 곳에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LG생활건강, '보닌 얼티밋 아쿠아 파이터 X 슈퍼맨' 콜라보레이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수많은 매니아층에게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슈퍼맨 디자인을 적용한 '보닌 얼티밋 아쿠아 파이터 X 슈퍼맨'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겨울철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남성들을 위해 보닌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슈퍼맨 디자인을 적용해 사용에 재미와 소장가치를 더했다. 풍부한 영양성분이 수분 부족에 시달리는 남성의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올인원' 제품으로, 스킨케어를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함유와 함께 알알이 박힌 오일드랍 제형이 피부에 오일막을 형성해 바르는 순간 촉촉함을 전해주며, 하루 종일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또 세럼 타입으로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펴 발리며, 끈적임 없이 깔끔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슈퍼맨 코스튬을 연상케 하는 블루 보틀이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기획세트는, 증정품인 네이처워시 페이스&바디 올인원 클렌저와 케이스까지 슈퍼맨 콜라보레이션이 적용돼 연말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카밀, ‘바이탈큐텐&터치' 립밤 2종 출시
독일 핸드케어 브랜드 카밀(Kamill)이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해줄 '바이탈큐텐(Vital Q10)'과'터치(Touch)' 립밤 2종을 출시했다. 카밀 립밤은 자연 유래 원재료인 카모마일 추출물을 함유하고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파라벤, PEG(합성계면활성제)를 첨가하지 않은 피부 친화적인 제품이다. 바르는 즉시 입술에 촉촉하게 녹아들어 보습과 영양을 전해주며, 상큼한 과일 향으로 리프레시 효과를 선사한다. '바이탈큐텐'은 크렌베리향, '터치'는 오렌지와 자몽향을 담았다. 이번 립밤은 독일 핸드케어 5년 연속 판매 1위 브랜드 '카밀'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립케어라인이며 추후 립밤 제품군을 더욱 확대 출시할 계획이다.

◇아우딘퓨쳐스, 홈쇼핑 통해 '네오젠 피토 바세린 마스크' 론칭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가 12월 2일 오전 7시15분부터 60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네오젠 에이지큐어 피토 바세린 마스크'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네오젠 에이지큐어 피토 바세린 마스크'는 니트 직조 방식의 도톰한 사슬 구조로 많은 양의 에센스를 머금고 있어 오랜 시간 깊고 진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보습 영양 성분인 피토 바세린과 피부 지질 구성 성분 10가지가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에 고보습 특수 케어가 가능하며, 상하 분리된 특수 구조로 어떤 얼굴형에도 빈틈과 들뜸 없이 밀착된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갈라짐 개선, 피부 진정, 가려움 완화 등 건조 특수 케어에 맞춰진 임상으로 그 효능을 입증 받았다. 특히 피토 바세린 마스크를 한 번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건조함 해결과 함께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줄 수 있다.

◇글램글로우, '빅 휠 오브 섹시', '기프트 섹시' 출시
미국 세포라 No.1 마스크트리트먼트 브랜드 글램글로우(GLAMGLOW)가 홀리데이 컬렉션 '빅 휠 오브 섹시'와 '기프트섹시'를 12월 한정 출시한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글램글로우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이고 특별한 패키지로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올해는 화려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글램글로우만의 감성으로 디자인해 연말 선물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글램글로우가 이번에 선보인 홀리데이 컬렉션은 빛나는 생기광채 피부를 위한 스페셜 세트인 '빅 휠 오브 섹시'와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프트 섹시' 2종으로 구성됐다. '빅 휠 오브 섹시'는 글램글로우의 베스트셀러인 머드 마스크 트리트먼트 4종(유쓰머드, 그래비티머드, 슈퍼머드, 써스티머드)과 모이스처라이저 3종(드림듀오, 글로우스타터, 볼케스믹)및 섹시한 입술로 가꿔주는 '플럼프레이져스 매트 립트리트먼트'로 구성됐다. '기프트 섹시슈퍼머드세트(Gift Sexy)'는 모공 타이트닝에 효과적인 '슈퍼머드' 정품에 광채 마스크 '유쓰머드', 수분 충천 마스크 '써스티머드', 그리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그래비티머드'디럭스 튜브 키트로 구성됐다. 특히 10분 모공 마스크로 유명한 슈퍼머드가 포함되어 있다.

◇원더바스, '살롱 드 떼 시즌 3' 홈앤쇼핑서 첫선
CSA코스믹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가 12월 1일,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천연 꿀과 오일 성분으로 촉촉한 보습 효과를 강화한 '살롱 드 떼시즌 3'를 최초 공개한다. 홈앤쇼핑을 통해 새롭게 출시되는 업그레이드 버전, 살롱 드 떼 시즌3는 프랑스산 온천수로 피부 속에 굳어있는 피지와 각질, 노폐물을 부드럽게 불려주고,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로열젤리 성분과 초극세사의 순면 패드가 만나 모공 속 미세한 노폐물까지 흡착해 한층 강력해진세신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시즌3에 새롭게 더해진 마누카 꿀과 달맞이꽃, 유자오일의 천연 식물 성분이 피부에 촉촉한 보습 효과를 선사해 세안만으로 수분과 영양이 더해진 부드러운 꿀광 피부로 가꿔준다. 살롱 드 떼 시즌 3의 론칭 방송은 오는 12월 1일(금) 오후 2시 10분부터 약 80분가량 홈앤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살롱 드 떼 시즌3는 보습 효과가 뛰어난 꿀과 각종 천연 오일이 더해져 세안 만으로도 촉촉한 피부 보습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SNP화장품, 바다제비집 아쿠아 피팅 셀 마스크 출시
문채원 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디생명공학의 SNP화장품이 1억 8000만장 이상의 판매 기록을 가진 스터디셀러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에 이어 수분과 탄력을 강화한 '바다제비집 아쿠아 피팅 셀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세계 3대 미인 양귀비의 동안 비결로 알려진 바다제비집(금사연) 1000mg과 미네랄이 풍부한 청정 제주바다의 4가지 해조류(감태, 톳, 개청각, 우뭇가사리) 성분의 고영양 시라스틱 앰플로 겨울철 예민해진 피부에 생기를 주며 피부 속 깊이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특히 0.2 mm 최첨단 슬라이싱 기법으로 만들어진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는 더욱 투명하고 얇아져 제 2의 피부처럼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피부의 수분과 유효성분 흡수를 돕는다. 피부 주름 개선 화장품으로 속탄력과 진피치밀도, 탄성 복원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3가지 탄력 임상과 피부 안정성 검증까지 받았다. 늘어진 피부를 완벽하게 케어해 줘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 결로 만들어 준다.

 

◇스킨푸드, '슈가컬러 틴트 인 밤' 출시
스킨푸드가 촉촉한 슈가와 달콤한 컬러가 만나 보습은 물론 생기 있는 입술로 연출해주는 '슈가컬러 틴트 인 밤'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스킨푸드 '슈가컬러 틴트 인 밤'은 건조한 입술에 강한 보습 효과는 물론 선명한 발색을 연출해주는 4가지 컬러의 틴티드 립밤이다. 슈가추출물과 비즈왁스, 망고버터를 함유했으며 깊은 보습감으로 건조하고 연약한 입술을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슈가처럼 달콤하고 맑은 컬러가 반짝이듯 광택감을 부여하고 선명하게 발색되어 더욱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특히 요즘처럼 입술이 건조해지는 겨울철에 사용하면 각질을 잠재워 줄 뿐만 아니라 선명한 컬러까지 한 번에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부드럽게 멜팅되는 소프트한 제형으로 입술이 건조할 때 마다 적당량을 올려 발라주면 된다. 제품은 사과처럼 맑은 발색의 퓨어 레드 컬러인 '1호 애플슈가', 오렌지가 가미된 코랄 핑크 컬러의 '2호 망고슈가', 화사한 얼굴 빛을 연출해주는 체리 핑크 컬러의 '3호 체리슈가', 부담 없는 데일리 색상인 소프트 핑크 컬러의 '4호 베리슈가' 총 4가지로 구성됐다.

◇데렉 램 10 크로스비 향수 컬렉션 출시 예정
데렉 램 10 크로스비 컬렉션은 뉴욕 소호 크로스비 스트리트의 스타일리시한 여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미셸 오바마 전 영부인이 중국을 방문했을 당시 데렉 램의 원피스를 착용했을 만큼 헐리우드 셀러브리티, 상류층, 영부인 등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디자이너다. 뉴욕에서 가장 트렌디한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데렉 램 10 크로스비(Derek Lam 10 Crosby)는 향수 컬렉션 10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그가 뉴욕 소호의 패션 거리인 크로스비 스트리트를 걸어가는 스타일리시한 여성들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사일런트 스트리트, 루킹 글라스, 하이파이, 드런크 온 유스, 어플롯, 레인 데이, 섬씽 와일드, 일리프시스, 블랙아웃, 2am 키스 총 10종의 컨템포로리 감성의 향수를 탄생시켰다. 심플하면서도 럭셔리한 화이트 컬러의 바틀은 데렉 램의 모던한 브랜드 정체성을 가장 잘 담았다. 화이트 바틀 가운데 투명한 글라스를 통해 비치는 블루, 초록, 퍼플, 옐로우, 블랙, 핑크 등 컬러풀한 10가지 주스가 신비로운 매력을 더하는 디자인이다. 우아함을 더하는 블랙 컬러의 로고가 멋스러운 매력을 더한다. 50ml와 175ml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립 밤 3종 출시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입술에 폭발적인 보습감으로 촉촉하게 가꿔주는 '모이스춰라이징 립 밤' 3종을 출시했다.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립 밤'은 건조해지고 메마르기 쉬운 입술에 영양감과 번들거리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어버터 성분과 네이피어스 오리지널 포뮬러가 함유되어 있으며 입술에 폭발적인 보습감과 윤기를 전달한다. '보습 폭탄 립 밤'이라 불리는 이 제품은 베이직, 핑크, 코랄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자연스러운 입술 본연의 색에 은은한 윤기를 더하는 베이직 컬러, 입술에 생기를 더해줄 산호빛의 코랄 컬러, 수줍은 소녀 같은 느낌을 전달하는 핑크 컬러까지 스코틀랜드 허브 정원에 피어있는 꽃의 색채에서 영감을 받아 빌리프만의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입술 본연의 색을 살려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또 입술에 감도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바닐라 향으로 은은하게 전달되어 기분까지 촉촉하게 감싸준다.

◇더마플라츠, 프로뮨 마스크 론칭
피부 면역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화장품이 전 세계적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프로바이오틱스 화장품 브랜드 '더마플라츠'가 CJ오쇼핑의 T커머스 채널 'CJ오쇼핑플러스'를 통해 '프로뮨(PROMUNE)™ 마스크'를 론칭한다. '프로뮨'은 피부의 가장 바깥에 존재하는 유익균을 활성화 시키는 3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배합해 만든 더마플라츠만의 독자적인 성분으로, 임상실험을 통해 피부 항산화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프로뮨에 함유된 'EPI-7'은 건강한 피부를 가진 20대 여성의 얼굴에서 주로 발견되는 스킨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으로, 이번에 세계 최초로 화장품 원료로 사용됐다. 프로뮨 마스크는 최소 처방을 통해 피부자극을 줄여 모든 제품이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152 마이크로미터(μm) 굵기의 초미세섬유로 만들어진 에어셀(aircell) 시트로 만들어져 높은 밀착도로 피부에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피부 상태에 따른 집중 케어를 위해 퍼스트 밸런싱 마스크(피부장벽강화/보습), 워터링 세럼 마스크(수분), 리페어링 세럼 마스크(재생), 브라이트닝 세럼 마스크(미백), 퓨리파잉 세럼 마스크(약산성), 수딩 세럼 마스크(안티폴루션) 등 6종으로 출시됐다. 대표 상품인 퍼스트 밸런싱 마스크는 피부 겉 보습 개선과 100시간 보습 유지 효과, 그리고 화학적 자극을 포함한 외부 자극과 이에 의한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수딩세럼 마스크는 미세먼지로부터 올 수 있는 피부 자극을 방지하는 안티폴루션 효과가 있다. CJ오쇼핑은 12월 1일(금) 오전 11시 45분 T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플러스'를 통해 '더마플라츠 프로뮨 마스크'를 판매한다.

◇마몽드, '인리치드 뉴트리 라인' 패키지 디자인 업그레이드 출시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가 기존 '인리치드 뉴트리 라인'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마몽드 '인리치드 뉴트리 라인'은 달맞이꽃 오일의 농축감 가득한 컬러감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해 보다 직관적이고 내추럴 한 디자인으로 개선했다. 마몽드 '인리치드 뉴트리 라인'은 아모레퍼시픽 연구소에서 사용하는 천연 유래 오일 30여종 중, 영양 성분이 뛰어난 달맞이꽃, 동백, 해바라기씨 오일로 구성된 플라워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선사하며 메마르고 갈라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또한 농밀한 오일 감이 느껴지는 보습 텍스처로 추운 겨울철 찬바람으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새롭게 디자인이 변경되는 '인리치드 뉴트리 라인'은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응축된 영양 성분을 채워 촉촉하고 윤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인리치드 뉴트리 스킨 소프너'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진한 보습 막을 형성해주는 '인리치드 뉴트리 에멀젼' △오일의 영양감과 세럼의 보습력을 더하여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인리치드 뉴트리 오일 세럼' △'99.7%' 천연 유래 오일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영양을 가득 채워주는 페이셜 오일 '인리치드 뉴트리 오일' △건조하고 연약한 눈가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탄력을 부여하는 '인리치드 뉴트리 아이크림'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부드럽게 녹듯이 발리며 풍부한 보습감을 전해주는 '인리치드 뉴트리 크림'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어바웃미,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기획세트 출시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자사 베스트셀러인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의 2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12월 1일부터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특별 기획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어바웃미는 일명 '레몬 마사지 크림'이라 불리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은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의 2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 제품과 함께 쓰면 좋은 해면 클렌징 퍼프를 담아 특별 기획세트를 구성해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제품 패키지 컬러를 레몬을 연상케 하는 골든 옐로우 컬러로 리뉴얼했다. '어바웃미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은 각질 및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케어 해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제품으로, 부드러운 휘핑 제형의 크림 마사지에서 촉촉한 오일 마사지로의 단계적 변화를 통한 이중 딥 마사지로 맑고 화사한 피부톤 케어를 돕는다. 레몬추출물과 레몬 껍질 오일 등 부위별로 추출한 레몬 성분이 브라이트닝 케어에 도움을 준다. 마사지 후, 특별 기획세트에 함께 구성된 해면 퍼프를 미온수에 적셔 얼굴을 부드럽게 닦아내면 보다 말끔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바디 3종 출시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민감한 바디 피부를 위한'익스트림 바디 3종'을 출시한다. 고보습 장벽강화 바디로션, 바디크림과 바디오일로 구성된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바디 3종'은 민감한 바디 피부를 위해 10~12가지 핵심성분 최소 처방으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해 피부를 자극 없이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장벽 포뮬러 기술과 복합 세라마이드 성분이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 바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 준다. EWG GREEN 등급 전성분으로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익스트림 바디 로션'은 수분 가득한 촉촉한 사용감으로 바르는 순간 잔여감 없이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며 피부에 촉촉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시켜준다. 샤워 후 익스트림 바디오일과 섞어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피부를 더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부드러운 발림성의 고농축 크림 타입인 '익스트림 바디크림'은 보습이 필요한 부위를 도톰하게 감싸 건조해지지 않게 보호해준다. 겨울철 쉽게 거칠어지고 건조해지기 쉬운 팔꿈치나 발꿈치, 무릎 등에 한 번 더 덧발라 건조한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 할 수 있다. '익스트림 바디 오일'은 바디 피부를 매끄럽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내추럴 카밍 오일이 답답함이나 끈적임 없이 편안하게 스며들어 피부를 보호해준다. 샤워 직후 물기가 마르기 전 촉촉한 상태에서 바르면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켜 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