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제품 출시 이어지면서 에디션도 진출...

땀 등을 씻어내는 클렌징이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마스크 팩은 지속적으로 신제품이 나오고 있다.특히 이니스프리가 ‘소공녀 에디션’을 오휘가 ‘에메랄드 에디션’ 한정판을 각각 출시해 이색적이다.

특히 크림 제형의 파운데이션도 눈에 띈다. 내용물이 피부에 밀착되는 순간 파우더로 변해 보송한 사용감을 제공하는 특징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주에도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그린티 클렌징 솝‘

아모레퍼시픽이 ‘빈티지 그린티 클렌징 솝’을 출시했다. 빈티지 그린티 클렌징 솝은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녹차씨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정화한다. 특히,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와 동일한 성분을 클렌징 솝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녹차에서 한층 강화된 항산화 성분을 추출한 빈티지 그린티는 피부 노화 요소를 케어하는데 탁월하다. 촘촘한 고밀도의 거품을 내어 세안하면 선크림 등 가벼운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클렌징하면서 촉촉함까지 느낄 수 있다. 또, 고체비누이지만 고온에서 가공해 잔여 알칼리가 남지 않아 모든 피부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헤라, ‘터치 오브 헤라 롤러볼’

헤라가 '터치 오브 헤라 롤러볼' 4종을 출시했다. 터치 오브 헤라 롤러볼은 소용량 롤러 타입의 향수로 소지하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쉽게 자신만의 매력적인 향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플로랄 계열의 '익셉셔널', 싱그러운 장미, 무화과를 연상하게 하는 프루티 플로랄 계열의 '로제 휘기에', 달빛을 머금은 라일락 향기를 표현한 '문 워커', 도시 속 짜릿한 일탈의 순간을 선사하는 스파클링 시트러스 계열의 '오렌지 립스틱'으로 구성되어 있다.

◇라네즈, ‘화이트 듀 비타 캡슐 슬리핑 마스크’

라네즈가 ‘화이트 듀 비타 캡슐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화이트 듀 비타 캡슐 슬리핑 마스크는 ‘비타 파우더’와 ‘슬리핑 팩’이 만나, 잠자는 사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화이트닝 슬리핑 마스크이다. 더욱 강력해진 화이트닝 효과와 함께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자연 유래 ‘삼백초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광택의 수분감과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비타 파우더’는 미백 성분으로 선호도가 높은 비타민 C을 함유해 색소침착을 방지하고 피부를 맑고 밝게 유지해준다.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라인’

이니스프리가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라인’을 출시했다.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라인은 남성 전용 라인으로 칙칙한 피부, 들뜬 각질, 정리 되지 않은 눈썹 등을 손쉽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톤치드 콤플렉스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필링 토너’는 피부 속 각질을 케어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수딩 마스크’는 진정 성분이 담긴 시트가 남성의 턱 아래까지 넓게 커버해 면도 후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킨다. 더불어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톤업 크림’은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와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끈적임과 부자연스러운 컬러를 선호하지 않는 남성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브로우 메이커’는 아이브로우, 눈썹 가이드(3종), 눈썹 칼로 구성된 키트형 타입이며, 간편하고 손 쉬운 눈썹 관리를 도와준다.

또 이니스프리가 이달의 사자 두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소공녀 에디션’을 출시했다. 소공녀 에디션은 여름에도 매끈한 피부결의 소공녀(모공이 작은 여성)룩을 제안한다. ‘컨실링 베이스’는 모공과 결점을 커버해 예쁜 피부결을 연출하는 커버 베이스다. 가볍게 발리며 밀착력이 좋아 파운데이션 전후 단계에 쉽게 덧바를 수 있다. 또 부드러운 멜팅 타입의 스틱 프라이머 포어 커버 이레이저 스틱, 블러한 듯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UHD 피니시 파우더 포어 커버 셀피 파우더 등과 함께 사용하면 보다 오래 유지되는 보송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촉촉하게 발리지만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리퀴드 타입의 포어 블러 치크는 핑크와 코랄 두 컬러로 볼에 가볍게 밀착돼 생기를 준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에메랄드 에디션‘

오휘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에메랄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셀 에센셜 소스 에메랄드 에디션은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와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셀 에센셜 소스’의 용기와 패키지 디자인에 에메랄드의 싱그러운 매력을 재현했다. 정제수 대신 피부 영양성분인 셀소스를 90% 이상 담은 에센스로, 산뜻한 텍스쳐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특히 워터 타입 에센스로 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만 발라도 생기 넘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비욘드, 에코네이처 페미닌 클렌저’

비욘드가 ‘에코네이처 페미닌 클렌저’를 출시한다. 비욘드 에코네이처 페미닌 클렌저는 자연주의 여성청결제다. 본연의 pH와 가까운 약산성 처방으로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민감한 부위를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이 제품은 매일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젤 클렌저와 버블 클렌저 두 가지로 구성돼 취향과 습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정 시 컨트롤이 쉽고 사용 후 개운함을 느낄 수 있는 젤 타입과 펌핑 용기를 통해 형성된 부드러운 거품이 전달하는 폭신한 쿠션 효과가 세정 시 자극 마찰을 덜어주는 거품 타입이 있다.

◇센텔리안24,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아쿠아 세럼’

센텔리안24가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아쿠아 세럼’을 출시한다.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아쿠아 세럼은 연약해지기 쉬운 눈가, 입가, 팔자부위 등을 보호해주며 탄력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허 원료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의 영양성분을 두 가지 리포좀으로 만들어 유효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또한 3가지 펩타이드 블렌딩이 피부에 윤기를 부여해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저스트고고, ‘워터리 스킨핏 마스크‘

저스트고고가 ‘워터리 스킨핏 마스크’를 출시했다. 워터리 스킨핏 마스크는 제주온천수, 미역추출물, 진주추출물, 연어알 추출물 등 4가지 마린 성분이 건조하고 힘없는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고민 별 즉각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쉽고 빠르게 피부 고민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결이 비치는 투명한 천연 순면텐셀 시트는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워터 에센스의 유효 성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해 더욱 효과적으로 피부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라포랩, ‘레드스팟 센스티브 올 시즌 유브이 블록’

라포랩이 ‘레드스팟 센시티브 올 시즌 유브이 블록(SPF40/PA+++)’을 출시했다. 레드스팟 센시티브 올 시즌 유브이 블록은 유기농 알로에베라 잎즙을 베이스로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요즘의 불볕더위에 더욱 유용한 제품. UVA, UVB를 동시에 차단해주어 언제 어디서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더불어 논나노 물리적 차단 성분을 사용하여 몸에 흡수될 걱정이 없고 실리콘 프리 제품으로 중성 피부부터 지성의 번들거리는 피부, 여리고 민감한 피부까지 모두 사용 가능해 온 가족 사계절용 선크림으로 제격이다.

지난 주에도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됐다.

◇A24(에이이십사), ‘베이비즈 네이처 스킨수딩 베이비&키즈 선스크린’

A24에서 ‘베이비즈 네이처 스킨수딩 베이비&키즈 선스크린(SPF40/PA+++)’을 출시했다. 베이비즈 네이처 스킨수딩 베이비&키즈 선스크린은 높은 차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48시간 보습 지속력과 피부 무자극을 입증 받은 멀티 선크림이다. 특히 정제수 대신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즙으로 만들어 보습과 민감한 피부를 안정시켜 주며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자외선으로부터 촉촉하게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데일리 필링젤’

아리얼이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데일리 필링젤’을 출시했다.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데일리 필링젤은 묵은 각질과 미세먼지까지 한번에 케어해주는 고마쥬 타입의 저자극 필링젤이다. PHA가 작용, 수분을 끌어와 순하게 각질을 제거해주며 ‘폴루스탑’ 성분이 피부에 보이지 않는 보호막을 만들어 대기오염과 미세먼지를 차단해준다. 또한 아니스컴플렉스(아니스열매, 목련나무, 화이트 월로우)와 달맞이꽃, 히비스커스, 푸르메리아 꽃 함유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며 베르가모트 천연 에센셜 오일이 들어있어 사용 시 아로마 효과를 준다.

◇베리떼 ‘데일리 룩 아이 팔레트’

베리떼가 ‘데일리 룩 아이 팔레트’ 2종을 출시했다. 데일리 룩 아이 팔레트는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에 유용한 컬러들로 구성되어, 누구나 쉽게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1호 내추럴 브라운은 자연스럽게 세련된 깊이감을 주는 골드, 코랄, 브라운 컬러로 구성되어 있고, 글리터, 매트, 쉬머 텍스쳐의 구성으로 그윽한 음영 메이크업부터 세련된 무드의 메이크업까지 연출 가능하다. 2호 러블리 핑크는 수줍은 듯 사랑스러운 느낌의 핑크, 피치, 브라운 컬러로 구성되어 있고, 글리터, 매트, 쉬머 텍스쳐의 구성으로 청순한 로즈 메이크업부터 러블리 메이크업까지 연출할 수 있다.

◇블리블리, ‘벨벳 립 쿠션’

블리블 리가 ‘벨벳 립 쿠션’을 출시했다. 벨벳 립 쿠션은 보송하고 매끈한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는 쿠션 타입의 틴트제품으로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쳐로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우수한 핏감을 선사해준다. 말랑말랑하고 폭신한 물방울 모양의 쿠션 팁이 보송한 벨벳 텍스쳐의 입술로 만들어주고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그라데이션 효과와 풀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미세입자 컬러파우더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 밀착 되어 선명한 발색력을 선사해주며 무더운 여름철에도 끈적임 없이 보송하고 매끈한 무광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16브랜드, ‘16 립 시럽’

16브랜드가 ‘16 립 시럽’을 출시했다. 16 립 시럽은 끈적임 없이 쫀쫀하고 촉촉한 시럽 제형으로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해 과즙미 가득한 유리알 입술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마누카꿀수와 사과오일 성분이 입술 표면에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항상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로 가꿔준다.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레드 시럽, 오렌지 시럽, 핑크 시럽 총 3가지 컬러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3컬러 모두 발색력이 뛰어나 소량만 발라도 생생한 컬러감을 표현해준다.

◇리즈케이 잇다, ‘무스 파운데이션’

잇다가 ‘무스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무스 파운데이션은 공기처럼 가벼운 질감의 크림무스 제형으로, 피부에 밀착되는 순간 파우더로 변하여 보송보송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팩트 타입의 파운데이션이다. 지속력이 뛰어나 무더운 여름 강렬한 햇빛에도 끄떡없으며 땀에도 잘 지워지지 않아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가벼운 발림성과 강력한 커버력으로, 피부가 한 결 밝아지고 깨끗한 피부 표현이 가능해 더운 날씨에 쉽고 빠르게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좋다. 그 밖에도 피부 속 수분유지를 도와주는데 뛰어난 ‘록샘파이어 추출물’과 항염과 살균효과가 뛰어나고, 보습효과까지 더한 ‘야자씨드버터’를 추가하여 더 촉촉한 피부를 가능하게 해 속 당김이 심한 건성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미쟝센, ‘리:본드 트리트먼트’

미쟝센이 ‘리:본드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리:본드 트리트먼트는 프로틴본드솔루션이 모발 겉면 뿐 아니라, 내부까지 단백질 성분을 공급해 튼튼하고 탄력 있는 모발로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빌베리싹 추출물과 식물성 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손상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며,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모발의 강도, 윤기, 탄력, 모발결, 엉킴, 갈라짐 등 7가지 증상 개선을 입증했다. 주기적인 홈케어를 통해 헤어 살롱에서 관리를 받은 듯 건강한 모발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