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중국뉴스 > 화장품 2018. 08. 27. Mon
화장품[1]국내 화장품, ‘원 아이템’ 극복 시급...남성 전용 클렌징을 개발하자!상반기 티몰 클렌징 판매 순위서 남성 전용 클렌징이 3위 올라...

최근 들어 중국의 남성들이 세안을 할 때 비누 등 전통적인 방식에서 벗어나고 있다는 데이터가 제시됐다.

2018년 상반기 동안 티몰의 클렌징 매출 순위에서 남성 전용 클렌징이 3위를 차지했다고 중국의 CBO매체가 보도했다. 따라서 국내 화장품이 마스크 팩이나 달팽이크림 등 원 아이템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중국 남성들을 위한 클렌징을 적극적으로 개발해 진출해야 할 시기가 왔다.

   
 

클렌징부문에 가장 높은 판매고를 달성한 제품은 Elta MD gentle enzyme cleanser 207ml(Elta MD氨基酸泡沫洁面乳207ml)로 4,019만 위안이다. 이어 HERBALMATE cleanser 300ml(佰草世家洗面奶300ml)는 3,931만 위안으로 2위를 기록했다.

또 로레알 MEN 퓨어앤매트 불케이노 레드품100ml(欧莱雅男士火山炭控油清痘洁面膏100ml)는 3,679만 위안을 프리플러스 마일드 소프 A세안제100g(芙丽芳丝净润洗面霜100g)는 2,755만위안을, 니베아멘 클렌징150ml(妮维雅净油精华抗痘洁面炭泥150ml)은 2,178만위안을 각각 달성했다.

판매량의 경우에는 로레알 MEN 퓨어앤매트 불케이노 레드품100ml(欧莱雅男士火山炭控油清痘洁面膏100ml)이 98만개를 기록해 가장 높았다. 이어 HERBALMATE cleanser 300ml(佰草世家洗面奶300ml)는 78만개가 판매됐다.

또 니베아멘 클렌징150ml(妮维雅净油精华抗痘洁面炭泥150ml)은 54만개가 Elta MD gentle enzyme cleanser 207ml(Elta MD氨基酸泡沫洁面乳207ml)는 30만개가 프리플러스 마일드 소프 A세안제100g(芙丽芳丝净润洗面霜100g)는 18만개가 각각 판매됐다.

판매 가격은 Elta MD gentle enzyme cleanser 207ml(Elta MD氨基酸泡沫洁面乳207ml)는 130.4위안이고 HERBALMATE cleanser 300ml(佰草世家洗面奶300ml)는 49.9위안이고 로레알 MEN 퓨어앤매트 불케이노 레드품100ml(欧莱雅男士火山炭控油清痘洁面膏100ml)는 37.3위안이고 프리플러스 마일드 소프 A세안제100g(芙丽芳丝净润洗面霜100g)는 150위안이고 니베아멘 클렌징150ml(妮维雅净油精华抗痘洁面炭泥150ml)은 39.9위안이다.

특히 로레알의 남성 전용 클렌징의 가격인 다른 제품에 비해 낮은 것처럼 보이지만 용량이 100ml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가격 대비 용량 면에서는 큰 차이가 없다.

진려원(陈丽媛) 기자 / 473043149@qq.com<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