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유통 > 로드숍 2019. 09. 04. Wed
로드숍[2]더페이스샵, '보습+미백+주름' 효과 겸비한 스킨케어 관심 증가가성비 좋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꾸준한 판매 이어져...

더페이스샵은 가성비가 좋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스테디 셀러로 자리를 잡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의 판매가 꾸준한 가운데 가을 화장품인 스킨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되고 있어 기대가 올라가고 있다.

특히 찬바람이 불면서 피부의 건조함을 보완하기 위해 높은 보습력을 갖고 있으며 주름 및 미백 기능성을 겸한 제품을 주로 찾고 있으며 또 민감성 피부의 경우에는 더마코스메틱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방화점 등 서울지역 6개점과 의정부점, 송탄점, 충남예산점, 인제점, 양산서창점, 광주운남점, 대구성서용산점, 대전배재대점, 부산하단역점 등 총 15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9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방화점은 “예화담 라인이 리뉴얼 되면서 환생고 화윤 라인이 추가됐다. 수분밸런스까지 맞춰주는 제품으로 연령대 있는 분들이나 지성피부인 분들도 사용할 수 있게 나와서 지금 가장 많이 나간다”, 길동시장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써보고 좋으니까 재구매율이 높다. 사계절 다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신월1호점은 “기초는 예화담 생기순환 라인이 많이 나간다. 예화담 천삼송이 라인은 생기순환 라인보다 고보습 제품이라서 연령대가 있는 분들이 주로 구매한다”고 밝혔다.

외국어대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이 커버력이나 지속력, 밀착력이 좋고 성분도 좋은데 가격은 저렴하다. 가을, 겨울에 건조한 분들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글로우로 사용한다”, 명지대점은 “지금은 기초 제품이 잘 나간다. 예화담 천삼송이 라인이나 환생고가 보습 라인으로 인기가 많다”, 신천점은 “가을이니까 피부가 거칠어지고 건조해져서 예화담 환생고 라인을 찾고 있다. 유수분이 있고 탄력 기능에 영양성분도 많이 들어가 있다”고 설명했다.

의정부점은 “미감수 브라이트닝 클렌징폼이 쌀뜨물 성분으로 만든 제품이다. 순하고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어서 인기가 많다”, 송탄점은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스킨케어 제품이 잘 나가는 편이고 바디 제품도 요즘 많이 찾는다”, 충남예산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은 꾸준히 찾는다. 예화담 환생고 크림은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많이 나간다”, 인제점은 “기초 중에서는 닥터벨머 시카 라인이 민감성 제품으로 가장 많이 나간다. 색조는 레드 계열 립스틱이 인기가 많다”고 응답했다.

양산서창점은 “요즘은 더마 제품을 많이 찾는다. 닥터벨머 라인이 민감성 피부 제품으로 잘 나간다”, 광주운남점은 “찬바람이 불면서 기초제품을 찾고 있다. 연령대별로 맞는 라인으로 구매한다”, 대구성서용산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이 가벼우면서 밀착력 있고 커버력이 좋아서 구매하는 사람이 많다”, 대전배재대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유명한 제품으로 항상 인기가 있다”, 부산하단역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커버력이 좋고 지속력이 오래가서 구매하는 사람이 많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