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유자씨 잡티 맑음 에센스, 기미•주근깨•잡티까지 커버...

각질과 수분, 피지 관련제품의 수요가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기미, 주근깨, 잡티를 잡아주고 제형이 무겁지 않으면서 흡수력이 좋아서 끈적임이 덜하다는 ‘유자씨 잡티 맑음 에센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홍대서교점 등 서울지역과 경기안성점, 강원동해점, 충북충주점, 충남서산점, 광주전남대점 등 총 10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7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다.

홍대서교점은 “마스크팩과 핸드크림을 제일 많이 구매한다”, 노원점은 “캐롯 라인이 유해성분이 없고 순해서 가장 잘 나가고 있다”, 강원동해점은 “유자씨 잡티 맑음 에센스가 기미, 주근깨, 잡티를 잡아주는 제품으로 꾸준히 잘 나가고 있다. 캐롯 라인은 민감성 피부 제품인데 샘플을 증정해드리면 써보고 수분감도 많아서 촉촉하다고 구매하러 오기도 한다. 블랙슈가 라인의 첫세럼과 워시오프 마스크,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는 꾸준하게 쓰던 분들이 계속 쓰니까 기본적으로 잘 나간다”고 말했다.

경기안성점은 “유자씨 잡티 맑음 에센스와 크림이 미백 기능 때문에 많이 찾는다. 요즘은 소비가 많지 않아서 다른건 별로 반응이 없다”, 충북충주점은 “버터리 치크 케이크 블러셔가 반응이 괜찮고 날이 더우니까 피치 뽀송 라인이 전체적으로 인기가 많다. 기초제품은 유자씨 잡티 맑음 라인도 많이 찾고 블랙슈가 라인이나 캐롯 라인도 구매한다. 블랙슈가 라인은 각질, 보습 라인이고 캐롯 라인은 민감한 분들이 사용하기 좋다”, 대구동성로점은 “기초는 블랙슈가 첫세럼이나 프로폴리스 라인, 유자씨 잡티 맑음 라인이 인기가 좋다. 색조는 아이브로우가 꾸준히 반응이 좋고 신제품 피치뽀송 블러 쿠션도 많이 찾는다”고 설명했다.

충남서산점은 “요즘은 선크림 종류가 잘 나가고 각질제거 되는 블랙슈가 마스크도 인기가 있다. 신제품 유자씨 잡티 맑음 라인의 톤업 선크림도 반응이 좋고 올데이 베리 선크림은 눈시림이 없고 순하게 나온 제품이라서 많이 나간다. 여름이라서 무겁지 않고 사용감이 부드러운 콜라겐플러스 라인은 남자분들도 테스트 해보고 구매해간다. 유자씨 잡티 맑음 크림은 미백효과가 있고 무겁지 않으면서 흡수력이 좋아서 끈적임이 덜하니까 잘 나간다. 장마철이라서 화장품이 전체적으로 조금 주춤한 편이다”고 밝혔다.

광주전남대점은 “기존에 베스트 제품들이 잘 나간다. 블랙슈가 라인이나 아보카도 립밤, 피치뽀송 블러 쿠션도 지금 계절에 잘 나간다”, 경북포항점은 “피지 잡아주는 피치뽀송 파우더 제일 많이 나간다. 기초는 마스크 때문에 답답하니까 유자씨 잡티 맑음 라인이 인기 있는 편이다”, 경남거제점은 “블랙슈가 첫세럼과 유자씨 잡티 맑음 에센스, 크림, 톤업크림이 제일 잘 나간다. 캐롯 라인의 패드는 피부결 정리가 되면서 수분도 공급해주는 제품인데 순하고 진정효과가 있어서 반응이 좋다”고 답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