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喜猫, '이니스프리 그린티 마스크 팩을 개발하면 어떻겠습니까'

우리의 화장품 수출액 가운데 중국의 비중이 50%다. 그만큼 중국의 여성들은 우리 화장품을 좋아한다. 이들과 함께 성장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중국 소비자들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 및 접근이 없다. 따라서 우리는 중국 여성들의 인터뷰를 기획했다. 국내 화장품이 중국 소비자의 니즈를 조금이라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 사진과 주소는 개인정보이므로 생략한다. -편집자주-

 

당신은 어느 지역에 거주하고 있습니까? (你住在哪个地方?)

☞ 칭다오입니다. (青岛)

나이가 어떻게 되십니까? (年龄是多少?)

☞ 26세입니다. (26岁)

어떤 직업에 종사하고 있습니까? (你从事什么职业?)

☞ 회사원입니다. (公司职员)

매달 화장품 구입비용은 얼마입니까? (每月购买化妆品的费用是多少?)

☞ 400위안입니다. (400元)

어느 나라 화장품에 제일 관심이 많으십니까? 이유가 무엇입니까? (你最关心哪个国家的化妆品? 原因是什么?)

☞ 한국화장품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메이크업의 경우에도 매우 예쁩니다. (韩国。物美价廉,而且彩妆颜色很好看。)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은 무엇입니까? 이유는 무엇입니까? (最常用的产品是什么? 理由是什么?)

☞ 에뛰드하우스의 메이크업을 좋아합니다. 아이라이너부터 아이섀도까지 다양하게 사용하고 잇습니다. 3ce의 립스틱도 자주 사는데 가격은 확실히 착하고 제품도 좋습니다. (很喜欢爱丽小屋的彩妆,从眼线笔到眼影各式各样的都很喜欢。3ce的口红也经常购买,价格确实很亲民,产品也很棒。)

어느 유통채널을 통해 구입하십니까? (你是通过哪个渠道购买的?)

☞ 티몰입니다. (天猫)

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어느 곳에서 얻고 있습니까? (你是从哪里得到有关化妆品的信息?)

☞ 샤오홍슈입니다. (小红书)

화장품을 구입(선택)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3가지 사항은 무엇입니까? (购买(选择) 化妆品时,你认为最重要的3个要素是什么?)

☞ 1. 효능 2. 가격  3. 브랜드입니다. (1. 功效 2. 价格 3. 品牌)

앞으로 어떤 스킨케어가 개발됐으면 좋겠습니까? (希望以后开发什么样的护肤品?)

☞ 스킨 케어는 이니스프리 그린티 라인을 사용해 봤는데 잘 나온 것 같습니다. 장기간 사용할 생각입니다. 다른 제품으로 바꿀 계획도 없습니다. 당분간 신제품에 대한 생각도 없고 관심도 없습니다. (护肤品我一直用悦诗风吟的绿茶系列,感觉效果挺不错的。打算长期使用。也不打算换别的产品,所以暂时对新产品没什么想法,也不太感兴趣。)

앞으로 어떤 마스크 팩이 개발됐으면 좋겠습니까? (希望今后开发出什么样的面膜呢?)

☞ 저는 그린티 시리즈를 너무 좋아합니다. 그리고 냄새가 매우 좋습니다. 그린티 팩도 앞으로 개발했으면 좋겠고, 스킨로션만큼 효과가 좋으면 좋겠습니다. (我很喜欢绿茶系列,而且味道特别好闻。希望今后开发出绿茶面膜,而且效果跟水乳一样好那就太棒了。)

앞으로 어떤 메이크업이 개발됐으면 좋겠습니까? (希望以后开发什么样的彩妆呢?)

☞ 평소 화장을 즐겨 하는데 피부가 건조할 때가 있어 화장이 잘 맞지 않습니다. 그래서 촉촉한 베이스, 파운데이션 같은 걸 개발했으면 좋겠습니다. 에센스를 넣어주면 화장하는 게 더 효과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我平常非常喜欢化妆,但是因为有时候皮肤很干燥,上妆不是很服帖。所以希望能开发一些滋润的底妆,粉底液之类的。加一些精华进去,这样化妆效果会更好。)

한국화장품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你认为韩国化妆品的优点和缺点是什么?)

☞ 한국 화장품은 가격 대비 성능이 정말 좋다. 단점도 없다. 변함없이 한국 화장품을 응원한다.  (韩妆真是性价比很高。也基本没什么缺点,会一直支持韩妆。)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