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이벤트와 왕홍 스타 추천 마케팅을 적극 활용해야...
제품의 건강 성분과 안전성 강조해야...
정규채멀을 통한 판매 추진해야...

현재 이들 대학생들은 국내 마스크 팩의 저조한 현상에 대해 우리끼리의 가격 출혈경쟁, 코로나로 인한 물류통제, 중국 로컬 브랜드의 성장, 왕홍 등의 중국 브랜드 추전, 홍보 부족, 국내에서는 홍보나 인기가 없는데도 중국에서 인기가 높다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다는 등 다양한 원인을 찾아냈다.

그렇다면 이들 대학생들은 국내 마스크 팩이 중국 시장에서 다시 부활하려면 어떤 행동을 해나가야 할지(还有就是怎样做才能让韩国面膜重新获得人气呢)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는 의견이 적었지만 다음과 같은 생각을 표명해 주었다.

체험 이벤트와 왕홍 스타 추천을 하면 열풍을 더해 인기를 얻을 수 있다(开展试用活动和网红明星推荐的话可能增加热度获得人气)’, '제품 자체의 품질을 잘 만든 후, 인터넷의 평가가 비교적 좋은 블로거들을 찾아서 홍보를 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다(产品本身品质做好然后找一些网上评价比较好的博主推荐的)‘고 설명했다.

제품 체험 활동을 전개하여, 실제 평점이 높은 좋은 용도의 마스크 팩을 사람들한테 추천하는 것이 더 좋다. 무작정 수출품 위조로 마케팅 하는 것이 아니다(展开试用活动推荐真正评分高的好用面膜而不是一味营销出口产品)’고 지적했다.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홍보 활동을 많이 하면 한국 마스크 팩은 다시 인기를 얻을 수 있는 같다. 그리고 브랜드, 마스크 팩의 품질 등에 중점을 두는 것이 더 좋다(可以通过线上线下渠道多开展宣传活动注重品牌面膜的质量等)’고 말했다.

위조품 매매 행위를 방지하고 타도해야 한다. 마스크 팩의 자체 품질검사를 잘하고 나서 홍보를 하는 것이 더 좋다. 마스크 팩 효과만 좋으면 소비시장이 생길 것이다(防假打假做好面膜本身品质检测推出宣传只要面膜效果好就会有消费市场)고 진단했다.

제품은 체험 활동을 많이 하는 것이 좋다. 마스크 팩의 안전과 비용의 적정성을 더욱 중시하는 것이 좋다(可以多多推出试用活动更注重面膜的安全和平价性!~)’, ‘제품 체험 활동을 많이 하거나 증정 이벤트, 제품의 건강 성분과 안전성을 강조해야 한다(可以多推一些试用活动或买赠活动强调产品的健康成分与安全性)고 설명했다.

프로모션은 많이 하면 도움이 좀 될 것 같다(可以多做宣传推广)’, ‘정규 채널로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왕홍을 찾아서 함부로 제품을 홍보하지 말고, 중간 채널을 통한 홍보 판매를 최대한 줄이고 가맹점과 고객 직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해야한다. 인기가 많지 않은 왕홍 인플루언서(influencer)’를 찾아서 홍보하면 된다. 제품은 홍보할 때 제품을 팔기 위해 안색을 내지 않은 형식으로 샤오홍슈 种草 쭝 차우(좋은 제품을 추천한)’것과 같은 추문을 쓰면 된다(建议-正规渠道销售不要找那种网红肆意宣传尽量做到减少中间环节做到商家和顾客直销宣传可以小有名气的influencer不要太刻意是为了卖产品而长篇大论就类似于种草的推文就行)고 제안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