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10 총 판매량 전월 대비 1,000% 폭증
(주)더마펌·신세계·LG생건 3강체계 구축

본지는 지난 2019년 5월부터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플랫폼 티몰 한국관에서 마스크팩, 스킨케어, 자외선차단제, 베이스, 파우더, 수분크림, 클렌징폼, 쿠션 등 핵심제품에 대한 판매현황을 집계해 중국 시장 경쟁력을 분석하고 있다. -편집자 주-

[7] 9월 티몰 클렌징폼 판매 현황

클렌징폼은 올해부터 판매량을 집계해 전년 동월 대비 증감률을 파악할 수 없지만 마스크팩 등 다른 품목과 같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8월 티몰플랫폼에서 국내 클렌징폼 TOP10 제품 총 판매량은 14만 7,500개였으나 9월에는 162만개로 전월 대비 무려 1000% 가까이 폭증했다.

특히 (주)더마펌과 신세계인터내셔날, LG생활건강 등이 꾸준히 1,2,3위의 판매량을 기록하면서 3각 체제를 구축했다. 설화수는 10위권에 진출하지 못하고 있다.  

전월 대비 제품별 증감률은 (주)더마펌은 733%,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는 1,328%, LG생건 더페이스샵은 1,566%, LG생건 더후는 1,244% 등이 폭증했다.

또 유니레버코리아 AHC 비5는 712%, 라네즈는 2,100%, 유니레버코리아 AHC 옴므는 614%, 유니레버코리아 AHC 래디언스는 1,900%, TFIT CLASS INC는 900%, 조아조타는 1,233% 각각 증가했다. 

클렌징폼이 지난달에 이어 9월에도 티몰에서 좋은 실적을 달성했다.
클렌징폼이 지난달에 이어 9월에도 티몰에서 좋은 실적을 달성했다.

한편 9월 품목별 판매량은 (주)더마펌 50만개,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30만개, LG생건 더페이스샵 20만개, LG생건 더후 18만개, 유니레버코리아 AHC 비5 13만개, 라네즈 11만개, 유니레버코리아 AHC 옴므 10만개, 유니레버코리아 AHC 래디언스 6만개, TFIT CLASS INC 2만개, 조아조타 2만개 등이었다. 

한편 월별 TOP 10 제품의 총 판매량은 1월 9만 4,000, 2월 15만 5,800개, 3월 15만 4,000개, 4월 15만 9,000개, 5월 13만 2,500개, 6월 21만 8,000개, 7월 10만 8,000개, 8월 14만 7,500개, 9월 162만개를 각각 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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