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10 총 판매량 전년 동월 대비 1,245% 폭증
(주)비엔에이치·에스티로더코리아 2강체계 구축

본지는 지난 2019년 5월부터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플랫폼 티몰 한국관에서 마스크팩, 스킨케어, 자외선차단제, 베이스, 파우더, 수분크림, 클렌징폼, 쿠션 등 핵심제품에 대한 판매현황을 집계해 중국 시장 경쟁력을 분석하고 있다. -편집자 주-

[6] 9월 티몰 수분크림 판매 현황 

수분크림은 중국 시장에서 수분지속력 인체실험 비용이 아까울 정도로 판매량이 부진했지만 9월에는 이 같은 걱정을 말끔히 해소했다. 

지난해 9월 티몰플랫폼에서 국내 수분크림 TOP10 제품 총 판매량은 3만 2,100개였지만 올해 9월에 43만 2천개로 전년 동월 대비 1,245%, 전월 대비 2,492% 폭증했다.  

특히 (주)비엔에이치코스메틱 아크웰과 에스티로더코리아 AHC가 지난해부터 1,2위 판매량을 기록하면서 2강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나머지 8개 브랜드도 변화가 없어 중국 인지도를 확보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년 동월 대비 제품별 증감률은 (주)비엔에이치코스메틱 아크웰이 1,400%, 에스티로더코리아 닥터자르트는 900%, 유니레버코리아 AHC 남성크림은 2,400% 각각 폭증했다.

또 (주)고운세상코스메틱은 788%, (주)더마펌은 1,400%, 유니레버코리아 AHC 크림은 3,233%, (주)클레어스코리아는 1,011%, ㈜씨엠에스랩 셀퓨전씨는 1,900%, 서린컴퍼니(주) 라운드랩은 900%,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는 1,566% 각각 폭증했다.

수분크림이 티몰에서 좋은 실적을 달성했다.
수분크림이 티몰에서 좋은 실적을 달성했다.

한편 제품별 판매량은 (주)비엔에이치코스메틱 아크웰이 15만개, 에스티로더코리아 닥터자르트는 9만개, 유니레버코리아 AHC 남성크림은 5만개 등이었다.

(주)고운세상코스메틱은 4만개, (주)더마펌은 3만개, 유니레버코리아 AHC 크림은 2만개, (주)클레어스코리아는 2만개, ㈜씨엠에스랩 셀퓨전씨는 1만 2천개, 서린컴퍼니(주) 라운드랩은 1만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는 1만개 등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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