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참가

코스맥스와 코스메카코리아가 이탈리아에서 열린 ‘2024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에 참가해 글로벌 고객사 유치를 벌였다.  

코스맥스는 현장 관람객 대상 공개 부스와 사전 예약 고객사 대상 비공개 부스로 이원화 운영했다. 현장관람객 부스는 코스맥스 기업 소개, 독자 기술 브랜딩, 지속가능한 뷰티 제품 생산을 위한 CCB(Cosmax Clean Beauty) 시스템 소개 콘텐츠로 구성했다.

사전 예약 고객사 대상 비공개 부스는 2025년 메가트렌드로는 No Boundaries(경계 없는 자유로운 개성 표현 욕구), Re-generation(자연에 과학을 접목해 실현 가능한 지속가능한 미래 전망), Altopia(첨단 기술 기반의 창의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가능성)을 구성했다.

코스맥스와 코스메카코리아가 이탈리아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 참가했다.(코스맥스 제공)
코스맥스와 코스메카코리아가 이탈리아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 참가했다.(코스맥스 제공)

코스메카코리아는 자사 독자 소재 함유 스킨케어, EU 규제에 맞춘 자외선 차단제, 글로우(Glow) 메이크업 제품으로 부스를 구성했다.

또 코스메카코리아가 이번 전시회에서 Turn-key(턴키) 중심의Savings Beauty(저단가) 상담을 통해 신규 고객사 및 품목수(SKU) 확대를 달성했다.

코스메카코리아는 MoCRA, OTC, NMPA 등 국가별 화장품 법규를 준수하는 글로벌 화장품 OGM 영업을 강화해 화장품 수출 비중을 더욱 높인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