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분 함유한 리리코스 립스틱... 꽃잎 컨투어링 연출해주는 마몽드 섀도

[뷰티경제=신소정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 대표 서경배)의 리리코스와 마몽드가 자사 색조 포트폴리오 확충에 나섰다.

리리코스는 이달 고대 아틀란티스 여성들의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마린 루즈 온 립스틱 (3.45g/3만5,000원)’을 리뉴얼 출시했다. 황금시대의 아틀란티스 콘셉트에 맞춰 실제 립스틱에도 금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총 10종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으며, 매트한 타입과 부드러운 타입이 함께 구성돼 취향에 따라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금뿐만 아니라 스쿠알렌 오일 및 보습 성분이 함유돼 입술 주름 사이사이까지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트리플 피팅 콤플렉스(Triple Fitting ComplexTM) 속에 물에 섞이지 않는 성질의 아미노산 파우더가 함유돼, 침이나 물로부터 입술 표면을 보호해 장시간 선명하게 컬러를 유지해준다.

▲ 리리코스 '마린 루즈 온 립스틱'과 마몽드 '비비드 터치 아이즈'.

마몽드는 ‘비비드 터치 아이즈(2.2g/5,500원대)’ 신규 컬러를 추가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핑크, 피치, 톤 다운된 버건디 등 봄에 어울리는 무겁지 않은 컬러들로 구성됐다. 다채로운 색상과 텍스처로 출시돼 그라데이션 음영 메이크업은 물론, 동안 애교살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매트·쉬머·스파클링 펄감의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가루 날림이 적고 밀착력이 우수해, 과하지 않은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에 적합하다. 특히 꽃잎으로 여러겹 덧댄 듯 은은한 색상을 연출해줘 '플로랄 컨투어링'이란 애칭까지 생겼다.

마몽드 브랜드 담당자는 “신규 컬러 '비비드 터치 아이즈'로 눈매에 화사한 음영감을 줘 눈매는 또렷하게, 전체적으로 더 생기 있는 분위기로 연출해주는 ‘플로랄 컨투어링’ 아이 메이크업을 제안한다”고 말하며 “매트·쉬머·스파클링의 텍스처가 화사한 계절감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리코스 '마린 루즈 온 립스틱'은 리리코스 뷰티 큐레이터에게, 마몽드 '비비드 터치 아이즈’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마몽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한달 간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비비드 터치 아이즈 3개 이상 구매시, 공용기와 섀도 1종을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