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 웻파우더 복숭아 물분크림’ 등으로 포진

[뷰티경제=김자혜 기자] CSA코스믹 유통브랜드 조성아뷰티가 지난 1일 H&B스토어 롭스에 ‘조성아22’, ‘16브랜드’를 동시 입점했다고 밝혔다.

롭스는 롯데에서 운영하는 H&B스토어로 2013년 런칭 이후 전국 87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백화점 브랜드를 입점 시키는 등 차별화된 상품 라인을 갖췄다.

▲ 조성아뷰티는 지난 1일 롯데 H&B스토어 '롭스 롯데월드몰 1호점'에 입점했다. 사진=조성아뷰티

이번 입점은 롯데백화점, 신세계면세점, LG스퀘어 등 주요 판매처에 입점한데 이어 H&B스토어의 주요 소비자인 2030 고객층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결정됐다는 것이 조성아뷰티 측의 설명이다.

입점 제품은 홍콩샤샤에서 완판을 기록해 국내에 역론칭한 ‘밀키 웻파우더 복숭아 물분크림’을 비롯해 홈쇼핑 연속매진을 달성한 ‘바운스업 팩트 울트라’ 등 조성아22의 베이스메이크업이 다수 구성됐다.

또 '16브랜드'에서는 아이코닉 제품‘16 핑거펜’과 과즙립틴트·야미버터 립밤의 듀얼틴트 글로우밤 ‘16 T&G', ‘16 컬러룰스’ 등이 라인업 됐다. 특히 ‘16컬러룰스’에는 국내 최초 3층상을 구현한 ‘컬러룰스 3단 틴트 글로스’도 포함되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조성아뷰티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으로 이번 롭스 1호점 입점을 시작으로 전국 80여개 롭스매장에 순차적으로 진출해 입지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