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수분력 보충위한 수분화장품도 선봬

지난주에는 SPF50+와 PA++++급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 출시가 이어졌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의  헤라와 라네즈 등 다수의 브랜드들이 시장에 뛰어들어 주목을 받았다.

금주의 경우에도 다수의 브랜드들의 신상품이 나왔다. 클렌징, 브라이팅, 네일, 치크 등 다양하다. 하지만 봄철의 황사 등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작용을 가진 숨37°’의 ‘선-어웨이’와  해피바스가 미세먼지를 씻어내는 ‘마이크로 2.5 클렌징 라인’을 수분화장품 출시가 있따르고 있다.

 

◇숨37°, ‘선-어웨이’ 3종

숨37°’에서 ‘선-어웨이’ 3종을 출시했다. 선-어웨이 3종은 스킨 프로텍션 테크놀로지 (Skin Protection Technology)로 자외선을 차단할 뿐 아니라, 외부 유해 물질로 인해 손상되기 쉬운 피부를 보호해주고 진정시켜준다.

‘선-어웨이 마일드 톤업 선블럭’은 피부 자극이 적고 유분감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톤업 크림을 바른 듯 화사하게 가꿔준다. ‘선-어웨이 마일드 톤업 선 팩트’는 파우더 입자를 더욱 미세하고 둥글게 적용해 피부에 뭉치거나 밀리는 증상 없이 가볍게 밀착돼 수정화장용으로도 적합하다.

‘선-어웨이 쿨링 선 CC EX’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생기를 선사한다. 피부에 뭉치지 않고 매끈하게 밀착되며 수분감으로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플라워 컬렉션 매직프레스’ 5종

이니스프리가 ‘플라워 컬렉션 매직프레스’ 5종을 출시했다. 플라워 컬렉션 매직프레스는 밝은 컬러로 선보이며 산뜻하고 손끝까지 싱그러운 기운을 물씬 풍기는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완성된다. 사용하기 쉬운 젤 네일 팁에 벚꽃, 튤립 등 봄 꽃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플라워 패턴과 파스텔 컬러를 입혔다. 41호(여리여리 벚꽃), 42호(곱게 말린 꽃잎), 43호(핑크빛 샤랄라), 44호(튤립 하트), 45호(코튼 블라썸)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피바스, ‘마이크로 2.5 클렌징 라인’

해피바스가 미세먼지, ‘마이크로 2.5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마이크로 2.5 클렌징 라인은 클렌징워터, 클렌징오일, 클렌징폼, 파우더폼, 스틱폼, 필링패드의 여섯 가지 제품을 통해 메이크업 잔여물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황사 등 여러 유해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시켜준다.

조밀한 마이크로 버블과 마이크로 유화 기술은 모공보다 작은 크기의 클렌징 입자가 모공 속 깊숙한 곳까지 씻어낼 수 있도록 해주며, ‘마이크로 2.5 클렌징워터’ 제품에 함유된 미셀라(Micellar) 입자는 노폐물 흡수와 피부의 수분 유지를 돕는다. 또한, 생강 오일과 유자 추출물을 함유한 진저 오일 콤플렉스TM는 유해환경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준다.

◇리리코스, ‘컬러 리얼 아이즈’

리리코스가 ‘컬러 리얼 아이즈’를 출시했다. 컬러 리얼 아이즈는 보이는 색 그대로 눈가에 선명하게 발색되어 한 번의 터치만으로 풍부한 컬러가 표현되며, 컬러가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펄, 가루 날림 없이 눈가에 닿는 순간 바로 밀착되는 ‘마이크로 피팅감’으로 매끈한 눈매를 표현할 수 있다. 또 은은한 펄이 분위기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펄 쉬머’ 6종과 부드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샌디매트’ 6종 등 2가지 텍스처로 총 12종을 출시했다.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브러싱 클렌저’

오휘가 ‘미라클 모이스처 브러싱 클렌저’를 출시했다. 미라클 모이스처 브러싱 클렌저는 젤 타입의 클렌저에 초미세모 브러시가 달려있는 브러시 일체형 클렌징 폼이다. 클렌저를 짜낸 뒤 브러시를 원형을 그리듯이 굴려주면, 미세한 마이크로 버블이 풍성하고 쫀쫀하게 생겨나며, 초미세모 브러시가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해 준다. 특히 브러시는 피부에 닿는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딥 클렌징과 함께 마사지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빌리프, ‘아쿠아 밤&모이스춰라이징 밤 미스트’ 2종

빌리프가 ‘아쿠아 밤 미스트’와 ‘모이스춰라이징 밤 미스트’ 2종을 출시했다. 아쿠아 밤 미스트는 투명한 워터타입으로 피부에 상쾌하게 뿌려져 즉각적인 수분 충전을 돕는다.

촘촘하고 부드러운 미세 입자가 24시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레이디스 멘틀’ 허브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모이스춰라이징 밤 미스트는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컴프리 리프’ 허브 추출물이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고 당김이나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또 피부에 들떠있는 각질을 잠재우고 윤기를 더해 매끈하게 빛나는 수분광 피부를 완성해준다.

 

◇파파레서피, ‘깔라만시 브라이트닝 라인’

파파레서피가 ‘깔라만시 브라이트닝 라인’을 출시했다. 깔라만시 브라이트닝 라인은 브라이트닝 스킨, 에멀전, 크림, 파우더 워시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깔라만시 브라이트닝 크림은 깔라만시가 70%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과 영양을 공급해 화사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깔라만시 파우더 워시는 물이 닿으면 조밀한 거품이 생성되는 파우더 제형으로,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하여 맑고 매끈한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블리블리, ‘휘핑 버블 패드‘

블리블리가 ‘휘핑 버블 패드(Whipping Bubble Pad)’를 출시했다. 휘핑 버블 패드는 순면과 극세사 2중 듀얼 패드로 되어 있다. 세안 시 얼굴에 마사지 하듯 피부 결에 따라 부드럽게 롤링해 주면 휘핑 버블이 형성되어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 및 각질까지 케어할 수 있다. 특히 pH 5~6의 약산성 포뮬러가 함유되어 있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자극 없이 매일매일 사용 가능하다. 또한 복합 필링 성분(AHA, BHA, PHA)함유로 묵은 각질을 케어해 주기 때문에 피부결이 매끈하게 정돈되고 보다 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완성시켜 준다.

◇페리페라, ‘맑게 물든 리퀴드 치크’

페리페라가 ‘맑게 물든 리퀴드 치크’를 출시했다. 맑게 물든 리퀴드 치크는 물처럼 쉽게 펴 발리고 깔끔하게 픽싱되어 수채화처럼 맑은 컬러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맑은 체리 색의 ‘볼빨간 체리 토마토’, 피치 코랄 컬러의‘ 상큼발랄복숭아’, 달콤한 핑크톤의 ‘수줍여리 딸기치즈’, 베이지 누드 컬러의 ‘은은착붙 누드’, 오렌지 브라운 색상의 ‘알듯말 듯 시나몬’, 은은한 라벤더 빛의 ‘뽀오얀 타로밀크’까지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흡수가 빠른 워터 제형으로 건조함 없이 마무리되며 뛰어난 보습력을 지닌 연꽃수를 함유해 꽃 물 머금은 듯 촉촉한 치크를 연출해주며 히비스커스꽃, 레몬밤 허브 꽃잎수 등의 성분을 듬뿍 담아 피지 억제 및 홍조 완화에 도움을 준다.

◇메디큐브, ‘레드 스팟 솔루션 니들 패치’

메디큐브가 '레드 스팟 솔루션 니들 패치'를 출시했다. 레드 스팟 솔루션 니들 패치는 특허 받은 마이크로 니들(microneedle, 미세침)이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을 전달해 민감해진 피부 부위의 효과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이 필요할 때 스팟 부위에 패치를 부착한 후 꾹꾹 눌러주면, 마이크로니들에 담겨있는 히알루론산과 마데카소사이드 등의 유효성분이 피부 속에 침투 및 흡수된다. 또한 하이드로콜로이드 밴드가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효과적으로 피부가 진정되도록 도와준다.

◇라프레리, ‘화이트 캐비아 크렘 엑스트라오디네어’

라프레리가 ‘화이트 캐비아 크렘 엑스트라오디네어’를 출시했다. 라프레리가 특허를 받은 이 ‘루미도스‘는 피부를 칙칙하게 만드는 멜라닌 억제에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 멜라닌을 합성하는 주요 효소인 티로시나아제의 활성을 50% 억제하여, 칙칙한 안색과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또한 화이트 캐비아 컬렉션에서만 사용되는 진귀한 골드 캐비아 추출물이 피부 탄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최첨단 생명공학 연구를 통해 탄생한 라프레리만의 쎌루라 콤플렉스가 피부 미용에 근원이 되는 모든 세포에 활력과 생기를 더해준다.

◇앰플엔, ‘히알루론샷 앰플 선 케어’

앰플엔이 ‘히알루론샷 앰플 선 케어 IRF20 SPF50+ PA++++’를 출시했다. 히알루론샷 앰플 선 케어는 근적외선과 자외선을 동시에 차단해 주는 성분인 UV-IR BLOCK™을 함유해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히알루론산 성분과 자일리톨 콤플렉스의 이상적인 배율로 탄생한 수분 맞춤 레시피를 적용해 피부의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또한 수분이 가득한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촉촉하고 끈적임 없이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에는 피부에 유해한 파라벤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알로에베라잎, 아보카도 등 피부 진정 케어에 좋은 6종의 식물 추출물과 천연 향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셀퓨전씨 ‘트리악(Tre.AC)’ 스킨케어 4종

셀퓨전씨가 ‘트리악(Tre.AC) 스킨케어 라인 4종’을 출시했다. 트리악 스킨케어 라인은 피부의 5대 밸런스(pH/각질/모공/피지/수분)를 바로잡아 피부 환경을 개선, 피부고민 재발방지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각질 케어 약산성 ‘pH 컨디션 토너’, 지성피부용 젤 타입 보습연고 ‘모이스처 젤 오인트’, 여드름 집중 케어 앰플 ‘파이널 레스큐 시럽 앰플’, 노폐물은 물론 미세먼지 클렌징이 가능한 ‘포어 딜리트 버블 팩’,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뉴스킨, 토탈 선 케어 라인 ‘선라이트’ 4종

뉴스킨이 ‘선라이트’ 4종을 출시한다. ‘선라이트 모이스처 선쿠션’은 피부를 자연스러운 핑크빛으로 화사하게 가꿔주면서 시원하고 촉촉한 텍스처로 쿨링 효과를 준다. 또 ‘칼라민’이 함유돼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톤업효과까지 준다. ‘선라이트 마일드 페이스’는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선크림으로 그린 수딩 콤플렉스와 피토스핑고신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수분 보호막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선라이트 바캉스 선스틱‘은 밀림 없이 가볍게 발려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아세로라 추출물,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 등 비타민C 함유 식물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생기 있게 케어한다. ‘선라이트 립 버터’는 입술 전용 자외선 차단제로 코푸아수씨드 버터, 망고씨드 버터, 쉐어 버터 등 3가지 버터 성분으로 촘촘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아틀리에 코롱,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핸드크림’

아틀리에 코롱이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핸드크림은 우디 프루티 시트러스 계열인 클레망틴 캘리포니아의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시어 버터가 함유되어 피부에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드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향수를 바른 듯 풍부하면서도 섬세한 잔향으로 남녀 구분 없이 향기롭게 손을 가꿀 수 있다.

◇뉴트로지나, ‘딥클린 미셀라 퓨리파잉 워터’

뉴트로지나가 ‘딥클린 미셀라 퓨리파잉 워터’를 출시했다. 딥클린 미셀라 퓨리파잉 워터는 혁신적인 트리플 미셀라 테크놀로지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노폐물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부 본연의 수분 레벨을 지켜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파라벤, 오일, 알콜, 향료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이 배제된 4Free 처방으로, 환절기와 미세먼지로 예민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메이크업 리무버가 필요없는 강력한 세정력으로 복잡한 클렌징 단계를 한 번으로 줄여줘서 피부에 부담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자르트, ‘더마클리어(Dermaclear)’ 리뉴얼

닥터자르트가 ‘더마클리어(Dermaclear)’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더마클리어 라인은 ‘바이오 수소수(Hydrogen Bio Water)’를 담았으며 기존 구성 제품 외에 ‘마이크로 오일 젤’과 ‘마이크로 약산성 폼’ 2가지의 새로운 제품을 추가했다. 마이크로 오일 젤은 젤에서 오일로 변하는 편리한 사용성의 클렌징 오일 젤로 기존 리퀴드 클렌징 오일의 흐르는 불편함을 해소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젤 타입의 제형이 피부 및 노폐물 사이사이에 밀착되어 짙은 메이크업까지 확실히 제거한다. 마이크로 약산성 폼은 불필요한 노폐물만 지워내며 촉촉한 젤에서 폼으로 변하는 젤 투 폼 제형으로 세안에서 무너지지 않는 똑똑한 피부 pH 케어를 돕는 약산성 제품이다.

◇라비오뜨,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라비오뜨가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SPF50+ PA++++’을 출시한다.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일상 유해 환경과 생활 자외선 블루 라이트 차단 기능의 제품이다.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백탁 현상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굴곡진 부위도 빠짐 없이 꼼꼼하게 바를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 피크노제놀을 메인 성분으로 담아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청량한 소나무 향이 상쾌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 열로 인한 피부 노화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에이프릴스킨, ‘리얼 카렌둘라 필 오프 팩’ 리뉴얼

에이프릴스킨이 ‘리얼 카렌둘라 필 오프 팩’을 리뉴얼 출시했다. 리얼 카렌둘라 필 오프 팩은 카렌둘라 꽃 원물을 그대로 함유해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필 오프 타입의 마스크 제품이다.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카렌둘라 꽃 추출물을 비롯해 캐모마일, 수레국화, 보리지, 라벤더 추출물을 담아 과도한 피지분비를 조절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특히, 강력한 피지 흡착 기능으로 피부 노폐물 관리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듀이트리, ‘피토테라피 카멜리아 엑스트랙트 4종’

듀이트리가 ‘피토테라피 카멜리아 엑스트랙트 4종’을 출시했다. 피토테라피 카멜리아 엑스트랙트 라인은 소프너, 에멀전, 에센스,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백나무씨 및 동백꽃, 동백잎 등 동백 추출물을 풍부하게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성분인 동백오일은 피부 지질 성분과 유사한 올레인산이 약 86% 함유돼 피부 친화력이 높고 항산화 및 보습 효과가 뛰어난 성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거칠고 예민해진 피부에 탁월한 보습 및 깊은 영양감을 선사한다. 또한 수분공급 및 진정효과를 더해주는 ‘시어버터’와 비타민E가 풍부하게 담긴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이 함유돼 피부를 더욱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