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고발색 틴트...프리메라, 시카성분 시장 각각 진입

피지오하 유분기 관련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더페이스샵은 피지 흡착 성분이 함유된 프라이머를 페리페라는 피지 흡착 파우더 팩트를, DHC는 피지와 블렉헤드를 위한 효소 세안 파우더를, 엠솔릭은 피지로 번들거림을 막아주는 오일 클렌징을, 우르오스는 피지 및 각질 관리 페이스 워시를, 에이프릴스킨은 피지와 유분기를 잡아주는 프라이머를 각각 출시했다.

또 베네피트가 국내 틴트 시장을 만들고 국내 브랜드들의 기술경쟁을 촉진시켰다. 초기에는 시장을 독점했으나 로드샵의 가성비 높은 공략으로 예전만 못하다. 최근 고고틴트 론칭 1주년을 맞아 ‘투 투 고고세트’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헤라가서 고발색 리퀴드 틴트인 ‘센슈얼 틴트’를 출시했다.

 

◇헤라, ‘센슈얼 틴트’

헤라가 ‘센슈얼 틴트’를 출시했다. 센슈얼 틴트는 단 한번의 터치로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 위에 발색되는 고발색의 리퀴드 틴트다.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오일 속의 미세한 마이크로 피그먼트가 컬러를 더욱 또렷하고 선명하게 표현해준다. 또한 처음 발랐을 때 입술 위에서 표현되는 컬러 그대로 오래 지속되며, 부드러운 텍스처가 촘촘하고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뿐만 아니라 높은 밀착력으로 끈적임 없이 편안하게 발색이 유지되고, 입술에 고르게 도포되어 뭉치지 않으면서 더욱 생기 있는 색감을 선사한다.

◇라네즈, ‘프레시 카밍 라인’ 리뉴얼

라네즈가 ‘프레시 카밍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프레시 카밍 라인은 자연 유래 리치 성분과 해양 심층수로 예민한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의 밸런스를 찾아주는 산뜻한 수분 진정 라인이다. 라네즈 프레시 카밍 라인의 ‘프레시 카밍 퀵 모닝 마스크’는 피부를 순하고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리브 온 타입의 마스크로 빠르고 강력한 진정을 도와준다. ‘프레시 카밍 밸런싱 토너’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산뜻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수분 진정 토너로 자극 성분이 함유되지 않아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라인’

프리메라가 ‘리페어빈 시카 라인’을 출시했다. 리페어빈 시카 라인은 이소플라본 성분을 담은 리페어빈을 원료로 하여 손상된 피부를 케어해주며 피부 자생력을 강화시켜 피부 상태를 근본적으로 개선해준다. 또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는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피부 속 수분을 공급해준다. ‘리페어빈 시카 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 성분을 담아 촘촘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니스프리, 2018 에코손수건 리미티드 에디션

이니스프리가 ‘2018 에코손수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베스트셀러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크림’, ‘그린티 밸런싱 스킨’ 대용량과 ‘그린티 슬리핑 마스크’ 쁘띠 사이즈, ‘마이 팔레트 케이스’로 구성됐다. 올해 디자인 테마는 다양한 장소에서 각자의 방식으로 플레이그린하는 ‘플레이그리너’다. 푸르른 숲과 함께 하고픈 ‘캠퍼’, 깨끗한 도시를 꿈꾸는 ‘보더’, 아름다운 바다를 지키고 싶은 ‘서퍼’ 3종을 컬러풀한 손수건과 제품으로 표현했다.

◇에뛰드하우스, ‘순정 수분 진정 올인원 젤’

에뛰드하우스가 ‘순정 수분 진정 올인원 젤’을 출시했다. 순정 수분 진정 올인원 젤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편백수, 피부 손상을 케어해주는 판텐소사이드 성분 함유로 자극 받은 피부 진정시켜주며, 높아진 기온과 강한 자외선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단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 진정 및 수분 충전이 가능하며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컨디션을 끌어올려 한 여름에도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포스 리뉴 마스크 CMC’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리페어포스 리뉴 마스크 CMC’를 출시했다. 리페어포스 리뉴 마스크 CMC는 지속된 손상으로 모발 탄력 및 부드러움을 개선해주는 집중 영양 케어 마스크다. CMC 4종의 함유로 모발에 부드러움과 유연감을 케어해주면서 아미노산 10종과 콩단백질이 거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모발에 견고한 이중 코팅막을 형성해 세정 후 부드러움을 오래 지속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후가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백자청화모란문호’를 모티브로 맑고 기품 있는 궁중 예술작품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담아 로얄 아트의 품격을 느낄 수 있다. ‘비첩 순환 에센스’는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 등 궁중 비방 성분을 함유해 피부 순환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첫 단계 에센스로 아침 세안 후 얼굴을 산뜻하게 가꿔주고 저녁에는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 준다. 건조와 더위에 지친 피부를 맑고 청아하게 가꿔주어 빛나는 수분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VDL, ‘엑스퍼트 컬러 컨투어링 북 미니’, ‘하이라이팅 북 미니’

VDL이 ‘엑스퍼트 컬러 컨투어링 북 미니’와 ‘엑스퍼트 컬러 하이라이팅 북 미니’를 출시했다. ‘엑스퍼트 컬러 컨투어링 북 미니’는 얼굴 톤에 맞게 설계된 3단계 명도의 컬러들이 텁텁함 없는 맑은 발색으로 음영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3가지 호수로 출시되어 얼굴 피부에 어우러지는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3단계 명도의 컬러로 구성되어 원하는 부위에 따라 자유롭게 섞어 사용할 수 있다. ‘엑스퍼트 컬러 하이라이팅 북 미니’는 각도에 따라 빛나는 쉬머 펄들이 얼굴에 자연스러운 볼륨을 더해 입체감을 살려주는 하이라이터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웜 베이지 컬러와 고급스러운 샴페인 컬러로 구성되어 특유의 맑은 발색과 은은한 광채로 부담스럽지 않은 하이라이팅을 연출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 ‘제로핏 프라이머‘

더페이스샵이 ‘제로핏 프라이머’를 출시했다. 피부에 은은한 광을 더해주는 ‘제로핏 프라이머 루미에르’는 은은한 루미너스 펄이 함유된 수분 볼륨 베이스가 번들거리거나 들뜨지 않고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빛의 각도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연출되는 피그먼트가 함유되어 피부에 조명을 켠 듯 화사한 광채를 부여하고 시간이 지나도 칙칙함 없이 오랜 시간 투명한 피부 컬러를 유지시킨다. ‘제로핏 프라이머 포어리스’는 피부 요철과 울퉁불퉁한 모공을 가려 고른 피부결로 매끈하게 정돈해주며 피지 흡착 성분이 함유되어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하고 산뜻하게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샘, '더마 플랜(DERMA PLAN)’

더샘이 ‘더마 플랜’을 출시한다. 더마 플랜은 피부 불균형을 개선해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주는 민감 피부 전용 저자극 케어 라인으로 더마 엑스 포뮬라를 적용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균형 잡힌 보습을 제공하고, 자극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특히 더마 플랜 라인의 대표 제품인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는 환절기 등 외부 환경의 영향으로 급격하게 예민해진 피부는 물론 연약한 피부를 집중적으로 진정시키고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페리페라, ‘오일 캡쳐 파우더·팩트‘

페리페라가 ‘오일 캡쳐 파우더·팩트’를 출시했다. 오일 캡쳐 파우더와 오일 캡쳐 팩트는 피지 흡착 파우더와 코팅 미네랄 파우더가 모공과 요철에 부드럽게 밀착돼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해주며 메이크업의 지속력까지 높여준다. 또한 피지 조절 기능에 탁월한 유향나무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아미노산 유도체 파우더가 피부의 빠른 밀착과 롱래스팅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담아 결점 없이 화사한 피부톤을 완성해준다.

◇구달, ‘청귤 비타C 토너 패드’

구달이 ‘청귤 비타C 토너 패드’를 출시했다. 청귤 비타C토너 패드는 천연유래 비타민C 청귤과 비타민 유도체 함유로 잡티케어 효과가 있는 ‘청귤 비타C 잡티 세럼’과 같은 청귤 비타C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패드 타입 토너로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잡티케어 첫 단계 제품이다. 특히 유해 성분 20가지와 에탄올 무첨가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매일 매일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패드이다. 또한 비타민과 수분 공급, 피부결 정돈, 노폐물 제거, 부스팅 효과 까지 자극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네오젠, ‘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 퍼펙션’, ‘에이지큐어 안티에이져’

네오젠이 ‘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 퍼펙션 시즌3’를 출시했다. 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 퍼펙션은 바르는 보톡스로 불리는 아지렐린과 항산화 효과에 탁월한 레스베라트롤이 함유되어 주름개선과 미백관리에 도움을 주는 집중 관리 앰플로 칙칙하고 처진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특히 피부 겉과 속의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며 부드러운 발림성과 촉촉하고 매끄러운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제품을 바르고 메이크업을 해도 들뜸 현상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 ‘에이지큐어 안티에이져’를 출시한다. 에이지큐어 안티에이져는 피부의 기본을 다스리는 신개념 페이셜 베이스코트로 스킨케어의 첫 단계부터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다. 노화로 직결되는 항산화, 항당화 현상을 더블 케어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피부 탄력저하, 주름 및 반점 생성 등을 방지해 피부의 근본적이고 총체적인 항노화 관리는 물론 건강한 피부바탕으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DHC, ‘클리어 파우더 페이스 워시’

DHC가 ‘클리어 파우더 페이스 워시’를 출시했다. 클리어 파우더 페이스 워시는 프로테아제, 파파인, 리파이제 등 3가지 효소를 배합해 피부의 묵은 각질과 노폐물, 블랙헤드, 피지 등을 부드럽게 녹여내 거친 피부결을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효소 세안 파우더다. 공기를 포함하고 있는 파우더가 물에 쉽게 녹으면서 풍성한 거품으로 변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며 묵은 각질을 저자극으로 제거해 칙칙했던 피부를 환하게 해주고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게 도와준다.

 

◇그라운드플랜, ‘시크릿 에이징 링클패치’

그라운드플랜이 ‘시크릿 에이징 링클패치’를 출시했다. 시크릿 에이징 링클패치는 피부 처짐과 늘어짐을 방지해주고 피부에 충분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며 위치하젤수와 쌀겨추출물, 콜라겐, 히아루론산 및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가와 입가 및 팔자주름의 피부를 탱탱하게 해주며 피부 재생을 도와 주름진 부위를 매끈하게 개선해주는 멀티 패치 제품이다.

◇엠솔릭, ‘오일 디펜더 올인원 그루밍 세트‘

엠솔릭이 ‘오일 디펜더 올인원 그루밍 세트’를 출시했다. 오일 디펜더 올인원 그루밍 세트는 피지로 번들거리는 피부를 산뜻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인 ‘오일 디펜더 올인원’과 클렌징과 쉐이빙을 한 번에 끝내주는 ‘폼 앤 쉐이브 클렌저’로 구성되어 있다.

◇우르오스, 남자폼클렌징 ‘페이스워시’

우르오스가 ‘페이스워시’를 출시했다. 페이스워시는 쫀쫀하고 탱글한 초농밀 거품이 각질과 모공의 피지는 물론 블랙·화이트헤드까지 개선하는 강력한 세정력을 갖췄다. 특히 에어졸타입으로 한 번의 펌핑에 초농밀 고탄력 거품을 바로 만들어줘 빠르고 편리한 세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안 후에도 촉촉한 수분과 산뜻함이 남아 피부가 당기지 않으며, 레몬껍질 오일 등의 10가지 허브 성분이 상쾌한 청량감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프릴스킨, ‘퍼팩트 매직 매트 스타터’

에이프릴스킨이 ‘퍼펙트 매직 매트 스타터’를 출시했다. 퍼펙트 매직 매트 스타터는 피지 및 유분기를 잡아주는 프라이머 제품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전 유분이 많이 올라오는 부위에 발라주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특히 과다 분비된 피지를 관리하는데 효과적인 피지컨트롤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피지 흡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실키한 제형으로 바를 때는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며, 얇은 코팅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이 증발되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사용 후에는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좋다.

◇조성아TM,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조성아TM이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피부 결점 커버는 물론 뜨거운 햇볕과 자외선에 의한 메이크업 무너짐, 속건조 등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프레쉬 믹싱 공법으로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선인장 수액을 캡슐 형태로 적용했으며 문지를수록 선인장 캡슐이 터지면서 피부 속 수분을 채워줘 오랫동안 촉촉하다. 뿐만 아니라 세범 컨트롤 성분과 4가지의 커버 피그먼트가 바르는 즉시 가볍게 밀착되며 기미, 잡티 등 결점은 섬세하게 커버해 오랫동안 들뜨거나 번들거리지 않는 무결점 베이스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스킨케어’

메디앤서가 ’콜라겐 퍼밍업 스킨케어 4종’을 출시했다. 콜라겐 퍼밍업 스킨케어의 ‘콜라겐 퍼밍업 젤스킨’은 젤 타입의 부스팅 스킨으로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추출물과 복합 펩타이드를 담아 탄탄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며 내추럴 부스팅 콤플렉스가 피부를 유연하게 하여 다음 단계의 유효성분 흡수를 돕는 부스팅 역할을 한다. ‘콜라겐 퍼밍업 에멀전’은 보습과 영양성분이 피부를 매끈하고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콜라겐 퍼밍업 캡슐 세럼’은 풍부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보습과 탄력케어에 도움을 주며 피부에 바르면 콜라겐 캡슐이 터지는 것이 특징이다. ‘콜라겐 퍼밍업 캡슐 크림’은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겐조, ‘아쿠아 겐조’

겐조가 커플 향수 ‘아쿠아 겐조’를 출시했다. 아쿠아 겐조의 여성 향수 ‘아쿠아 겐조 뿌르 팜므’는 프레시 플로럴 향이 시원하고 은은하게 표현된 향수다. 톱 노트인 만다린과 그린 블랙커런트의 상큼한 향기가 생동감 넘치게 퍼져 나오고, 이어 라즈베리의 신선한 잎사귀와 매그놀리아 꽃잎이 어우러지며 자유분방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완성한다. 남성 향수 ‘아쿠아 겐조 뿌르 옴므’는 스타일리시 우디 향이 중독성있고 센슈얼하게 표현된 향수다. 탑 노트로 신선하고 매력적인 핑크베리와 헤이즐넛 잎사귀가 어우러져 자유롭고 시원한 향기가 시작되고, 이어 샌달우드의 매력적인 노트와 싱그럽고 푸르른 세다우드가 만나 남성의 향기를 완성한다.

◇리얼테크닉스, ‘브러쉬크러쉬&파우더블루’

리얼테크닉스가 ‘브러쉬크러쉬’와 ‘파우더블루’를 출시한다. ‘브러쉬크러쉬’는 과학적으로 커팅된 브러쉬가 뭉침 없이 최상의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것은 물론 파우더, 파운데이션, 블러쉬, 플랫컨투어, 아이섀도우로 구성되어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파우더블루’는 딥 블루 컬러의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브러쉬 라인으로 컴플렉션, 피니싱, 파우더, 섀도우 총 4종을 선보인다. 특히 포블루 테크놀로지에 의해 탄생한 브러쉬로 정밀한 모가 피부에 균일하게 발리며 빈틈없이 마무리해주며 극세사모로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GH1933, '벨루스 보어 브리슬 브러쉬’

GH1933이 '벨루스 보어 브리슬 브러쉬'를 출시했다. 벨루스 보어 브리슬 브러쉬는 드라이 홀 구조로 일반적인 빗과 달리 드라이로 인한 손상에서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고 일반인도 살롱 스타일링을 집에서도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수분 손실을 막으면서 모발을 빠르게 건조할 수 있으며 엉킨 모발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먼지와 비듬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