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이 겉돌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인기..."

잇츠스킨의 10월 화장품 경기는 파워에센스의 보습과 에센스가 주도해 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잇츠스킨의 10월 화장품 경기는 파워에센스의 보습과 에센스가 주도해 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이 같은 답변은 충무로길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동인천점, 광명하안사거리점, 부산사상점, 울산온양점, 전주객사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10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충무로길점은 “달팽이 라인이나 파워10 에센스가 제일 잘 나간다”, 압구정로데오점은 “파워10 에센스나 달팽이 라인, 마스크팩 종류가 인기가 많고 수분크림도 요즘 많이 나가는 편이다”, 낙성대점은 “파워10 에센스 라인의 보습, 진정 에센스가 인기가 많다”고 답했다.

신림점은 “파워10 에센스가 13가지 종류가 있는데 고루고루 잘 나간다”, 신촌점은 “파워10 오일 앰플이 파워10 에센스에 오일이 들어가 있어서 무겁지 않고 산뜻한 타입이라서 잘 나가고 순수 수분크림이랑 순수 수분에센스도 인기가 있다”고 말했다.

동인천점은 “파워10 오일 앰플이 많이 나가는 편이다. 그 중에서도 'wr 제품'이 주름개선, 탄력, 보습효과가 있어서 인기가 있다”, 광명하안사거리점은 “파워10 에센스는 꾸준히 인기가 좋고 요즘은 립 제품 종류가 많이 나간다. 라이프 컬러 립 크러쉬 매트가 인기가 좋은 편이다”고 설명했다.

부산사상점은 “파워10 오일 앰플중에 수분 종류가 제일 잘 나간다. 오일이 피부에 겉돌지 않고 스며들어서 산뜻하게 마무리 된다”, 울산온양점은 “스킨케어 중에서는 파워10 에센스가 항상 잘 나가고 파워10 오일 앰플은 건조한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색조는 요즘 건조하니까 너무 매트하지 않으면서 촉촉한걸로 찾는다”, 전주객사점은 “파워10 앰플중에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주는 비타민이랑 수분 제품이 많이 나간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