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지난 5월, 6월 판매랸 비슷
코스토리 두배이상 성장하면서 강자로 부상

티몰에서 엔프라니의 마스크 팩은 지난 5월과 6월의 판매량이 비슷해 중국의 618 특수를 크게 얻지 못했지만 다른 브랜드들의 판매량은 상승했다. 국내 브랜드의 마스크 팩 판매량은 전반적으로 좋은 실적을 거두었다.

특히 코스토리는 지난 5월 대비 판매량이 두 배 정도 증가해 두드러진 성과를 올렸다. 게다가 기존의 제품을 유지하면서 머드와 앰플 등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하면서 기회를 만들고 있다.

또 그동안 강세를 보여 왔던 리더스코스메틱과 제이준코스메틱은 10위권에 이름을 올리지 못하고 있고 엘엔피코스메틱과 에스디생명공학만 순위를 지키고 있다.

티몰 한국관의 지난 6월 마스크 팩 판매동향은 다음과 같다.

엔프라니의 홀리카홀리카가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30만개를 판매했다. 가격이 1069위안이다. 지난 5월에도 30만개를 판매해 618 특수에도 불구하고 판매량 변화는 없었다.

코스토리의 파파레시피는 113,000개가 판매돼 지난 5월 대비 두 배정도 증가했다.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1099위안이고 판매량이 3천 개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10109위안이고 판매량이 3만개다.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는 가격이 1069위안이고 판매량이 8만 개다.

지피클럽의 제이엠솔루션은 95,000개가 판매됐다.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30124위안이고 판매량이 1만 개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30124위안이고 판매량이 3만 개다. 초녹색 꿀벌 해외 전문매장은 가격이 40129위안이고 판매량은 3만 개다.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은 가격이 30124위안이고 판매량이 5,000개 이다. 티몰 국제 수입품마트는 가격이 1049위안이고 판매량이 2만 개다.

코스토리의 앰플 마스크 팩은 81,000개가 판매됐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679위안이고 판매량이 7만 개다.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689위안이고 판매량이 1천 개다. 티몰 국제 수입품마트는 가격이 12103위안이고 판매량이 1만 개 이다.

엘엔피코스메틱의 마스크 팩은 75,000개가 판매됐다.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20168위안이고 판매량이 7천 개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30178위안이고 판매량이 5만 개다. 쑤닝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1059위안이고 판매량이 9천 개다.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는 가격이 1059위안이고 판매량이 9천 개다.

에스티로더 닥터자르트는 42,000개가 판매됐다.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10129위안이고 판매량이 2천 개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20270위안이고 판매량이 1만 개다.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는 가격이 15127위안이고 판매량이 2만 개다. 징보 국제 해외전문매장은 가격이 20158위안이고 판매량이 1만 개다.

코스메티나 마스크 팩은 3,2000개가 판매됐다. 식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74위안이고 판매량이 3만 개다. 초록색 꿀벌 해외 전문매장은 가격이 69위안이고 판매량은 2000개다.

유니레버 AHC31,000개가 판매됐다.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10109위안이고 판매량이 7천 개다.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10118위안이고 판매량이 2만 개다.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는 가격이 20199위안이고 판매량은 3천 개다. 초록색 꿀벌 해외 전문매장은 가격이 15139위안이고 판매량은 1천 개다.

닥터지는 30,000개가 판매됐다.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5108위안이고 판매량이 3만 개다.

에스디생명공학은 30,000개가 판매됐다.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1083위안이고 판매량이 1만 개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격이 1099위안이고 판매량이 1만 개다.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는 가격이 1079위안이고 판매량이 1만 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